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울산지사협의회(회장 이석순)는 5월 19일 오전 10시 30분 동천체육관에서 허언욱 울산광역시 행정부시장, 박영철 울산광역시의회의장, 김명규 울산적십자사 회장 등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 ‘적십자는 생명입니다’ 제12회 울산적십자사 봉사원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대한적십자사 창립 111주년을 맞이하여 적십자 인도주의 정신을 실천하고 있는 봉사원들의 사기진작과 봉사원간 화합을 통한 조직의 결속을 도모함과 동시에 변화하는 사회적 욕구에 부응하는 울산지역 4대 취약계층(아동, 노인, 다문화, 북한이주민)을 위한 수혜자 맞춤형 희망풍차 프로그램을 더욱 활발하게 전개하기로 다짐하는 계기를 삼고자 마련했다.
또 그 동안 성실한 봉사활동을 수행하여 11,543시간을 봉사한 강재철씨에게 봉사원 대장이 전수되는 등 총 53명에게 대한적십자사 총재, 울산시장, 울산시의회의장, 지사회장 등 표창이 수여될 예정이며, 식후 화합의 장이 마련되어 봉사회 지구별 친선 체육대회와 레크리에이션 등의 시간을 가졌다.
울산적십자사는 4,700명의 봉사원들이 홀몸노인, 조손가정,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장애인가정, 북한이탈주민 등 소외된 이웃을 집중적으로 봉사활동을 지역사회 안에서 꾸준하게 전개하고 있다.
첫댓글 봉사원들의 사기진작과 화합을 다지기위한 제12회 울산적십자 봉사원대회를 축하드리며
대회를 통해 활력을 불어넣은 힐링의 시간이 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아울러 헌신적인 봉사활동(11,543시간)으로 봉사원대장을 수상하신 강재철동구지구 총무님을
비롯한 수상자 여러분에게 축하를 드립니다,
한찬욱 국장님 기쁘고 흐뭇한 소식 고맙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행복은 생각. 말. 행동이 조화를 이룰때 찿아온다고 합니다.
울산적십자 봉사원대회를 축하드리며 아름다운 땀과 헌신적인 봉사로 인해 봉사원대장을 수상하신
총무님 축하 드립니다.
한찬욱 국장님의 기고 흐뭇한 마음으로 잘 보고 갑니다.늘 건강하시고 행복 기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