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동 베니스건국호텔 준5성급
단동 베니스건국호텔은 단둥의 무릉도원국제양생휴양섬인 월량도에 자리잡고있으며 중조계하우에 있는 고성급브랜드호텔이다.호텔은 사방이 강으로 둘러싸여 있고 주변 환경이 아름다우며 화초가 풍부하여 "동방의 작은 두바이"로 불리는 월량도 고급단지와 린접해있다.섬에는 현대화된 경관시설, 유럽식 이역풍토가 있어 이 작은 섬을 색다른 매력으로 가득 채웠다.
호텔내부는 베니스 수성의 인문적 정서를 녹여 유화, 예술품, 조각품을 정성껏 장식했다.호텔은 도도한 압록강물과 맞은편 북한 신의주 전모를 볼 수 있다.동시에 단둥시의 도시 풍모도 엿볼 수 있다.
호텔은 객실마다 오룡배 순수 천연 광물 온천수를 주입한다. 오룡배 온천은 40여 종의 광물질과 소량의 방사성 원소를 함유하고 있어 평소 도시 생활에 바쁜 몸을 완전히 해방시킨다.밤에는 아름다운 압록강물이 네온사인에 반짝반짝 빛나고 유명한 압록강대교도 감상할 수 있다.
호텔의 조식은 호텔의 10층에 설치되어 있다. 여행객들은 강과 바다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는 동시에 맛있는 음식을 즐겁게 즐길 수 있다.이곳에 입주하면 당신은 비즈니스 손님의 존귀함을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인 휴가의 쾌적함도 느낄 수 있다.
#단동호텔,#단동숙박,#단동5성호텔,#단동고급숙박,#단동백두산,#단동베니스건국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