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다녀온 교회는 소풍교회입니다.
사진이 너무 이쁘게 나왔지요? 제가 아무래도 좋은 영향력을 받고온듯 합니다.
나의 나됨은 다 주님의 은혜요 내가 자랑할것은 오직 주님이심을... 배우고 왔어요.
설교내용이 꼭 제게 하시는 말씀 같아서...가슴깊이 받아들이고 왔습니다.
저... 그리고 염치 없이 선물도 받아 왔네요.
사모님께서 챙겨 주신 .. 예쁜 귀걸이와 비누 입니다. 제가 받은것이 오히려 더 크건만... 감사 합니다.
아래는 초청 해 주신 장로님이 카톡에 남겨주신 글입니다. 내용을 보고 제가 더 깊이 감사 했어요..너무 큰 선물입니다. 장로님.^^*
이 카톡 받고 더 잘 해야지.... 하며 다집했어요.
동영상 올려 봅니다...
아버지를 찬양 하였으니...잘하였어도 못하였어도 작품임으로....저장합니다.
주님... 부족한 찬양을 덮으시고... 은혜의울림만이 기억되게 하소서....
나에게 함께 하심에 오늘도 감사 했습니다. 사랑해요 주님.~~~
어떤 경로를 통해 카페에 들어오셨는지 모르지만 방문 감사합니다..오늘도 주님과 함게 승리 하셔요~
.http://cafe.daum.net/flutechanyang (왼쪽 클릭~) 010-7738-8577
첫댓글 더욱 아름다워지셨습니다. .. 열정적으로 사셔서 그런거겠죠?
피곤하고 지치는 가운데.. 건강할수 있는 방법을 찾아내었어요 등산이요.. 돈도 안들고...눈이 더 커진듯하지요?
너무 아름다우십니다,
배경이 너무 아름답지요? ^**^ 저는 나무색깔 주변은 꽃색깔..
샘 사진 정말 정말 이뻐요...
연주들어보니 속이 시원해지는 느낌?? ㅎㅎ 넘 멋져 더 이뻐지셨네
산을 다니고 부터... 제 몸속에 나쁜 균들이 빠져 나가는 느낌이 듭니다.. 뱃살도 좀 빠지고.. 얼굴이 약간 부운듯했었는데... 그것도 없어진것 같고요.. 주님 주신 길을 .. 자꾸 자꾸 걷다보니 예뻐지는거 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