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디저트 1개와 음식 1개를 소개해드리려구요.
일단 제주에서 굉장히 유명해서 대기도 많이 하신다는 [ 제주 하멜 치즈몽 ] 부터 보여드릴께요 .
일단 오픈시간대 이전에 가서 줄을 서 있으면 오픈하자마자 당일에 구입할 수 있는 수량을 구입할 수 있는데요.
대기했다가 당일에 구매하시는경우 1인 1box 만 구입이 가능하답니다 .
그리고 조기 소진이 될 수도 있기에 당일에 방문하신다고 하면 오픈시간전에 대기하시는게 좋아요 .
제주 하멜 치즈몽은 방문예약은 가능한데요 .
전화로는 안되고 방문해서 결제를 하고 방문 가능한일에 다시 방문해서 구입을 해야해요 .
방문예약을 할 경우에는 수량에 제한이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한박스에 17,000원으로 가격대는 저렴하진 않아요.
이거 인기 많을때는 예약하고나서 한참 뒤에야 가능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3일인가 후에 가지러 갈 수 있었는데 어떤 후기를 보니까 2주일을 기다렸다고도 해요 ..
아마 극성수기 시즌에는 예약이 몰려서 그럴수도 있나봐요 .
제주 하멜 치즈몽은 딱 치즈케이크 맛인데요 .
굉장히 부드럽고 치즈맛이 강한것이 특징입니다. 입에서 살살 녹아버리기 때문에 사실 이 한박스를 앉은자리에서 아메리카노 한잔만 있다면 다 먹을수도 있을것 같더라구요.
물림도 없고 맛도 굉장히 좋습니다.
제가 제주도에서 가끔씩 사다 먹는 좋아하는 디저트예요 ^^
제가 하멜 치즈몽 만큼이나 좋아하는 음식이 있었으니 바로 ! ' 흑돼지 ' 입니다 .
흑돼지라고 해서 다 같은 흑돼지 맛을 내는건 아니잖아요.
저는 특히 서귀포에 있는 제주흑돈세상수라간의 흑돼지를 좋아하는데요 .
줄서서 먹는것도 귀찮아 하는 제가 유일하게 음식점에 방문하기 위해 먼 거리를 달려가게 만든 곳이 바로 이곳이기도 합니다 .
제주흑돈세상수라간은 흑돼지 전문점으로 여러가지 특수부위도 함께 먹어 볼 수 있고 찍어먹는 소스도 다양합니다.
전부 구워주시기 때문에 편하게 먹을 수도 있고 좋은 숯을 사용하여 화력도 쎄서 금방 익으니
육즙도 살아있고 고기맛이 훨씬 더 부드러워요 .
쌈채소들도 싱싱하고 김장도 직접 담구시는데 김장 담구는 배추도 직접 재배하신다고 하죠 .
열정에 박수를 쳐드리고 싶은곳으로 서귀포 중심부와 표선해수욕장 각각 두곳이 있는데 두곳 모두 같은 사장님이 운영하시는것이니 아무곳이나 가보셔도 되요.
매주 일요일만 휴일이구요. 그외 낮 12시부터 밤10시까지 영업하며 생고기 구입 택배주문 전부 가능합니다 .
공기밥을 주문하면 흑돼지 김치찌개 서비스로 주시는데 이거 진국이니까 꼭 드셔보시구요 .
고기가 매우 부드러워서 애들하고 부모님하고 같이 가보기 좋은 흑돼지집으로도 추천드릴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