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과 감동이 함께하는 이승철&컬투의 발렌타인 콘서트
라이브의 황제 이승철과 개그계 최고의 만능 엔터테이너 컬투가 손을 잡았다. 한국최고의 가창력으로 매년 공연흥행순위 1순위로 꼽히며 황제의 명성을 지켜 온 이승철. 그리고 수많은 개그 콘서트 속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로 해마다 정기공연을 벌여 온 컬투.
평소 뛰어난 말솜씨를 자랑하는 이승철과 컬투의 입담이 어울려 관객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승철이 2007년 새로운 기획력으로 기존의 선보이던 무대와 차별화를 선언했다. 그 동안의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뮤지컬에서 접할 수 있는 구성요소들을 새롭게 선보이는 등 최고의 공연 퀄리티를 위해 무대 연출, 특수효과, 슈퍼비젼, 조명 등의 다양한 시스템에 막대한 제작비를 투입 할 예정으로, 상상 이상의 매머드급 공연이 될 것이다.
3시간 남짓 진행될 이번 발렌타인 콘서트에서는 이승철의 수많은 히트곡, 컬투의 개그코너와 마술 등 각자의 장기들이 유감없이 발휘 될 것이며, 또한 C2(철투=이승철+컬투)의 미친 개그 쇼에서는 그 어디서도 느끼지 못했던 기상천외한 웃음 보따리들과 트로트, 팝, 째즈, 락&롤 등 다양한 장르의 모습을 선보이게 될 것이다.
2007년 이승철 & 컬투 ‘크레이지 콘서트’는 각 공연마다 30만원 상당의 연인석이 단, 한 커플에게만 석찬 순으로 예매의 기회가 주어진다. 선정된 커플에게는 공연 중 연인에게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공연과 관련된 다양한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보다 뜻 깊은 순간,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생애 최고의 선물이 될 것 이다.
[공연일시] 2007년 4월 14일(토) 오후 4시, 오후 8시 [공연장소] 강원대학교 백령문화관 [관람료] R석 일반 88,000원 / S석 일반 77,000원 / A석 일반 66,000원 / B석 일반 55,000원 / C석 일반 44,000원 [문의] 1544-076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