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3일(목.10:00~)안양지구협의회 (회장 이 점숙)는 가수 임 영웅 팬 클럽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경기 2방(방장 박 희정)과 백미 (10kg 100포) 1톤 전달식을 가졌다.이 자리에는 안양시장 (최 대호). 안양시 노인복지과 (과장 정 향숙) 자원봉사센터 (센터장 정 옥란) 중앙봉사관 관장(채 삼병) 과장(마 창재)등이 참석 했다. 지구협의회는 회장(이점숙)과 임원들 6개 단위봉사회 회장.총무등이 참석했다.
임영웅의 팬 클럽 영웅시대 히어로는 콘서트와 생일 (6월16일)을 기념해 쌀4톤을 기부하는데 1/4인 1톤을 안양지구협의회에 기부를 했다.
임 영웅의 신곡 "온기"의 가사 "단한 번의 용기. 단 한 사람의 온기 그 작은 시작이 될수 있어"처럼 어렵게 사는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일을 멈추지 않기 위한 다짐의 연속적인 선행을 멈추지 않겠다는 각오를 실천하는 것 이다.
최 대호 시장이 백미 전달식에 참석하여 깊은 사의를 표하고 관계자들과 히어로와 적십자 봉사원들과 "건! 행!"을 외치고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노인 복지과 과장 정 향숙은 고마움의 표시로 시청 정문옆 노인 바리스타들의 일하는 공간인 까페 "마당"에서 티타임을 했다.
이 점숙회장은 히어로 방장 박 희정 에게 다음주 수요일 (6월19일) 만안평생학습센터 희망풍차 여름김치 담아 나눔행사에 참여를 정식으로 요청했다. 방장 박희정은 흔쾌히 허락을하여 협업을 하기로 약속했다. 영웅시대 위드히어로 고맙습니다. 차상위계층 반찬나눔 세대에 김치와 함께 감사히 전달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