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재자투표와 재외투표 개표상황표를 비교해봤더니 검열위원 중에 1번위원, 3번위원, 4번위원, 5번위원 싸인이 다르다.
재외투표 투표에서는 6번위원은 색깔이 다르다. 김왕덕 볼펜으로 표시한 듯...
그외에 재외투표 개함시각 18시 16분이라고 적혀있는데, 투표가 끝나고 투표록을 작성하고, 투표함을 개표소로 옮기고, 사무국장이 개표사무원과 참관인들 교육시키고, 투표함 이상유무 체크하고, 쏟기까지의 모든 과정이 16분만에 가능할까? 투표함은 어느정도 일정량이 모인 다음 참관인들이 투표함들을 전체적으로 다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걸리며, 아무리 과정들을 대충 넘어가도 절대로 불가능하다.
그리고, 부재자 투표에서 18시 26분에 개함을 했으면, 최소한 19시 30분 이전에 위원장 공표를 했어야 한다. 부재자 투표는 전자개표기를 돌리지 않고, 전량 수개표하기 때문에 시간이 정직하게 표시된다. 그렇지만 20시 46분에 공표를 함으로써, 일부러 개표지연 행위를 저질렀다.
조금 더 가보자.
괴산읍제1투표구 개표상황표
숫자를 오기입 했으면 두줄로 긋고 수정하되, 도장정도는 기본으로 찍어놔야 한다.
부재자 투표 개표상황표의 5번 위원과 6번 위원의 싸인이 바뀌어 있다.
혹시 사후에 조작한거 아니지??? 그럴만한 냄새는 충분하지만....ㅎㅎ
이렇듯, 검열 위원이 바뀌었다는 것은 개표에 의심을 할 수 밖에 없고, 더더욱 개함시각, 공표시각 등을 안따져볼 수가 없는 것이다.
그런데 숫자나 도장이나 서명이 틀려도 선관위의 답변내용은 한결 같다.
단.순.업.무.착.오
첫댓글 괴산읍 제1투표구의경우 투표지분류시작시각이 10시 16분으로 오전부터 투표하는 시각인 오전부터 개표하였습니다..투표가 끝나기도 전에 개표하였다..전자개표기를 돌리지 않고 컴퓨터를 이용해서 사후에 조작된 개표상황표입니다...
아...저거 확대하면 18시46분입니다.
@개표조작 그렇군요...
@개표조작 아무리 봐도 10시 46분인데...참...이상하군요..
@하루살이 50 원본에는 제대로 뜨는데 71.7% 비율로 축소했더니 잘 안보입니다.
김영주의 서명이 전혀다른 사람입니다...검열위원 김영주가 서명한 것이 아니라..제3자가 서명한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