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5.1 수요일
우리 교회에서 예베를 드릴 때에, 하나님께 드린 것들을 천사들이 가져가는 환상이 보였다.
얼마나 정성을 다하여 예배를 드려야 하는지 깨달아야 할 것이다.
목숨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고, 하나님을 경외하여 예배를 드려야 할 것이다.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 강단을 붙들어 주시는 것이 보였다.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와 나를 강하게 붙들어 주셨다.
하나님의 영광으로 우리 교회 강단은 가득 차 있었다.
우리 교회 강단에는 천사들이 많이 있었고,
매우 귀한 금색물이 우리 교회 강단으로 엄청나게 부어지고 있었다.
하나님께서 생명책을 펴시는 환상이 보였다.
휴거를 준비한 자가 누구인지,생명책에 이름이 기록된 자가 누구인지 하나님께서 살펴 보셨다.
하나님 앞에 숨겨질 것은 없다.
우리 교회에 생명수가 많이 내렸고 은혜도 많이 내렸다.
하나님께서 마지막으로 베풀어 주시는 은혜이므로,폭포수처럼 부어 주셨다.
이 마지막 때에 마지막으로 부어 주시는 은혜와 주님을 놓친 자들은,
주님을 사랑하지 않는 자들이고,믿음이 없는 자들이고,주님의 신부가 될 가망성이 없는 자들이다.
끝까지 자신의 고집과 교만대로 행하는 지독한 악한 염소들이며 쭉정이들이다.
이런 자들은 대환난에 남겨진다.
우리 교회 강단에 금이 가득하게 있는 것이 보였다.
이 뜻은 정금같은 믿음을 가지고 있는 믿음의 강단이라는 뜻이다.
주님께서 흰 세마포을 입으시고 우리 교회 강단에 계셨는데,주님의 손에 기름통을 들고 계셨다.(3층성전)
누구에게 부으실련지는 모르나,주님께서 들고 계신 기름통이 매우 귀하여 보였다.
주님께서 흰 세마포를 입으시고 우리 교회 강단에 계셨는데,
주님의 손에 무엇인가를 담아 놓은 병을 들고 있었다.
우리 교회 강단은 너무나 뜨겁게 은혜들이 부어지고 있는 모습으로 보였다.
오늘 나는 주님의 신부,선지자의 모습으로 보였다. (지하성전)
오늘 나는 목자와 선지자로 보였다.(3층 성전)
환상중에, 우리 교회 성도들이 아기로 보였고,목자가 성도들을 아기를 다루는 것처럼 인도하는 것이 보였다.
그러나 성도 자신들은 생각하기를, 스스로 충성된 자로 여기고 있었고,
스스로 열심히 했다고 생각하고 있었고,스스로 매우 잘하고 있다고 자신에게 만족하는 자들로 보였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성도들이 생각하는 것과는 달리 성도들을 어린 아기로 보셨다.
하나님께서 보시는 것과 자신이 자신을 보는 것은, 아예 다르다는 것을 알기를 바란다.
우리 교회 성도가 보였다.
1.이 성도는 죽은 시체로 보였고 악한 염소로 보였다. 그결과 목자에게 죽임 당한 것으로 보였다.
2.이 성도의 이마에 이미 사망이라고 써 있었다. 악한 염소의 결말이다.
3.이 성도는 매우 교만한 자로 보였고, 미혹이 깊은 자로 보였고,소생 불가능한 자로 보였다.
마치 식물이 죽어 있는 것처럼 죽어 있었다.
이 성도가 우리 교회에서 전한 말씀을 하나도 먹지 않고,마음으로 판단한 것이 보였다.
교만한 이 성도를 주님께서 죽이신 것으로 보였다.
들으라고 할 때에 들어야 했다.
4.이 성도는 대적하는 자로 보였다. 칼과 창을 들고 교회를 헤집는 자로 보였다.
그 결과 주님과 목자에게 죽임을 당한 자로 보였다.
너무 오랫동안 회개를 하지 않고 배짱을 부렸기 때문이다.
5. 이 성도는 큰 은혜를 받고도, 도리어 시험에 드는 모습을 보인 악한 염소이다.
은혜를 배은망덕으로 갚아버린 배신자,이로 인하여 주님께 죽임을 당한 자로 보였다.
6. 흰 뱀이 이 성도의 목을 감고 있는 것이 보였다.
자세하게 뱀의 모습이 보였는데,목자를 대적하는 뱀으로 보였다.
이미 주님께 죽임을 당한 자로 보였다.
우리 교회에서 가장 문제가 있는 자들의 영적실상이다.
죽임을 당한 자는 살기 위하여 철저히 회개하여 힘써야 할 것이다.
주님께서 곧 오신다. 당신은 주님을 만날 준비가 되어 있는가?
나는 오늘도 진실로 전했다.
첫댓글 아멘!!! 예배를 온 정성을 다하여 드려서 목숨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고 하나님을 경외하는 예배를 드리겠습니다 목사님!!!
마지막 때에 부어주시는 은혜를 놓치지 않도록 주님을 목숨다해 사랑하고 자신의 고집과 교만을 철저히 버리고 회개하겠습니다 목사님!!!
하나님께서 제 자신을 보시는 것과 제가 스스로 자신을 생각하는 것이 완전히 다름을 기억하고 스스로 자신을 좋게 생각하지 아니하고 자신의 부끄럽고 수치스러운 모습을 깨닫고 철저히 회개하고 회개하겠습니다 목사님
오늘도 귀하고 귀한 말씀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귀하신 말씀 주시니 참으로 감사감사드립니다
오직 감사하므로 하나님을 경외 하며 목숨을 다하여 예배를 드리겠습니다
이 마지막 때에 주신 은혜인 줄 알고. 오직 엎드려 무한 감사만 드립니다.
저는 완전히 틀렀음을 깨닫고. 제자신을 조금이도 좋겠여겼던 것을 부끄럽고 수치스럽게 여깁니다. 참으로 어이 없는 제 자신을 보며 참으로 참담할 뿐입니다. 오직 엎드려 회개하고 회개합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은혜받았습니다
아멘!!!아멘!!!
우리 목사님께서 "회개하라" 그렇게 외치 셨건만 아직도 회개 되지 아니한 저의 모습을 보며 정말 지옥길 악한 대역 죄인이구나!!하는 생각이 절로 납니다!!
주님과 목사님의 귀한 말씀과 가르치심을 경홀히 여겼으니 정말 제가 생각해도 마땅히 지옥갈 자 입니다!!!
그러나 지옥이 영원 영원히 형벌로 고통받는 곳인줄 알고 죽기까지 회개하고 회개하겠습니다!!!
목사님께 너무너무 죄송하고 너무너무 잘못했습니다!! 그리고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
너무나 귀한 말씀 감사드립니다
매일 생명에 말씀 주시고
영적인 실상들 말씀 주시니 너무나 감사를 드립니다
배은망덕한자가 얼마나 악한지요
수 많은 은혜와 수많은 사랑을 받은자
입니다
참 주님에 종 목사님께서 예수님에 심정으로 구원을 받기를 위해셔서 인도해 주시고 책망해 주셨는데요
은혜를 갚지 못하고 악한 모습만 보였습니다
인도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고 독수리가 새끼를 품은 같이 품어 주시고 영육으로 진도해 주신 은혜 말할수 없는 은혜 감사를 드립니다
얼마나 미혹됨이 처참하고 주님관계에서 치명적인지 미혹을 벗지 않고서는 조금의 가능성도 희망조차 없습니다 목사님!!!
제자신이 얼마나 심각한 지 깊이 인정하며 회개합니다 목사님!!!
온 정성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고 경외하여 예배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악한 염소들과 배은망덕한자의 결말은 죽게 되고 지옥형벌이 영원토록 처참함을 알고 양이 되는길만이 살길 입니다 목사님!!!
전능하신 주님의눈과 주님께서 너무너무 사랑하셔서 붙들어 쓰시는 주님의 참종이신 목사님의눈은 속일수가 없습니다. 정말 주님오실때가 다 되었고 휴거되지 않으면 살길이 없습니다. 두렵고 떨 립니다. 죄악을 철저히 버리며 진리말씀으로 행하겠습니다.
매우 매우 매우 심히 두렵고, 떨림으로 받습니다~~이 마지막 때에 주님께서 부어주시는 은혜를 놓치면 주님을 놓치면 주님의 신부가 되지 못함을 마음에 새기고, 주님을 놓치지 않도록 매우 힘쓰겠습니다~~
너무 너무 귀한 금은보화💍👑 와 등불🪔의 말씀을 주셔서 매우 감사드립니다~~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 '휴거,를 준비케하시어 천국으로 이끌어주신 주님의 은혜가 그 무엇으로 보답할수없는 가장큰은혜를 받았으나 그런큰은혜를
깨닫지못하고 주님께서 주시는 참진리를 거부하고
미혹된자신의생각으로 불순종만 행하였으니
어찌 주님께 죽임을 당하지않을수가 있겠는지요
주님과목자님께 씻을수없는 큰죄들을 생각하며
회개의회개만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