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처음인사드려요~~반갑습니다
다음주에 학원을 인수해서 개원합니다
1.근데 교육청에가서 운영자변경통보하고 명칭변경도 그자리에서 바로되나요?
2.명칭변경을 안해서 사용하고싶은 학원명칭이 가능한지도 모르는상황에서 간판붙이고 썬팅작업을 해도 되나요? 잘못했다가 중복되거나 불가한명칭이라면 간판과 썬팅 뜯어내고 다시 바꿔야하나요?
3.명칭변경한후 교육청에서 얼마뒤에 간판,썬팅확인오나요? 그럼 이때까지 간판,썬팅안했다면 어떤 불이익이 있나요?
4.학원명칭에 아카데미라는 이름은 사용해서는 안된다는 말을하던데.. 그런가요?
질문이 좀많죠? 초보예비원장이라..
바쁘신중에라도 질문에 답변 부탁드릴께요^^
수고하세요~^^
카페 게시글
노무문답ː학원노무문답
학원인수 후 명칭변경,간판,썬팅작업 질문드립니다
주만
추천 0
조회 208
12.03.26 00:15
댓글 2
다음검색
첫댓글 안녕하세요, 학워노 노무상담을 진행하는 이성희 노무사입니다. 상기 질의는 인사노무영역에 해당되지 않아 답변이 곤란함을 양해해 주시기 바라며, 해당 교육청에 직접 문의 하시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네 인사노무만 담당하시는지 몰랐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