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관된 e- 스쿠터 : Vespa 98 electric에는 백미러 대신 LIDAR가 있습니다
전기 모터로 재 해석 된 Piaggio Classic
<후미등으로 LED 스트립, 디스플레이로 좁은 OLED 정보 테이프, 백미러 대신 LIDAR-예, 전기 모터가 장착 된 현대적인 Vespa를 상상하는 방식입니다.>
Piaggio E-Vespa는 Vespa Elettrica라는 이름으로 오랫동안 사용되었습니다. 전기 스쿠터를 냉정하게보고 있습니까? Vespa 98 electric은 혈액 펌핑을 보장합니다. 백미러? LIDAR로 교체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클래식 또는 컬트 차량을 재 설계해야하는 디자이너와 거래하고 싶지 않습니다. 기대치가 너무 높고 낙하 높이가 너무 높습니다. 많은 Piaggio 팬들은 몇 년 전 웹에 Vespa 문자가 새겨진 순수 전기 2 륜차 에 관한 소문이 있었을 때 다소 기존의 Vespa Elettrica 보다 더 많은 것을 기대했습니다 .
프리젠 테이션 : Vespa 98 electric concept
우리는 알지 못하지만, 강력한 종자 디자인 팀도 E-Vespa를 더 많이 활용할 수있는 잠재력을 보았습니다 . 디자이너가 Vespa의 역사를 집중적으로 다루고 나면 불행히도 순수한 가상 Vespa 98 전기 개념 인 2 륜차를 선보입니다.
백미러 대신 LIDAR
오리지널과 같이 프론트 펜더에 장착 된 램프는 많은 예 중 하나로 볼 수 있으며 LED 기술 덕분에 상당히 좁아 질 수 있습니다. 디자인 팀은 리어 뷰 미러로 3 단계 더 나아갑니다. 알려진 형식으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현재 자동차 산업의 추세와 마찬가지로 제조업체도 뒤에서 진행되는 상황을 보여주는 카메라에 의존 하지 않습니다 .
대신, LIDAR는 레이더로 후방 트래픽을 스캔하고 운전자에게 다가오는 트래픽을 시각적으로 경고해야합니다. 이것이 정확히 어떻게 작동해야하는지는 관련 개념 텍스트 (가상 개념 만이 허용하는 자유)에 의해 열려 있습니다.
발동기와 셰이커는 조금 더 구체적입니다. 뒷바퀴에 설치되고 30 amp 시간 배터리로 구동되는 전기 모터는 추진력을 제공하며 두 Vespa 죠에 충분한 저장 공간을 확보 할 수있을 정도로 컴팩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