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밥 08년식 + 슈퍼트랩 (디스크 12장으로 나름 조용하게,,)
가져와서 이제 3000키로정도 운행을 하는데
딱히 불만은 없지만 약간의 아쉬움이있습니다.
1. 내리막에서 엔진브레이크 사용하면서 내려올떄
'뽀도동 뽀도동' 하면서 약간의 방구가 있음.
2. 스로틀반응이 느린거 같기도하다
3. 평소 아이들 rpm900으로 낮추고 싶은약간의 욕심.
이런저런 이유로
맵핑을 해야하나 싶습니다.
까페에서 글을 검색하고 정보를 모으다 보니
1. 흡기 안하면 굳이? 라는 글이 많네요. (s&s흡기 살짝 떙기네요)
2. 다이노젯이 확실하고 좋다
라는 글이 지배적이긴한데
잘 몰라서 선배님들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맵핑해야할까요?
첫댓글 맵핑 하면 일단 출력이 높아진게 체감 확실히 됩니다. 부수적으로 후적이 잡히며 엔진열 감소 RPM을 낮출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이노젯은 순정 흡기로 맵핑 가능합니다
다이노젯이 답이군요
다이노젯.. 맵핑기로 아이들링 조절하려면 파워비전 100만원짜리사야됩니다. 그만한가치가 잇다고 판단되시면 작업하시면됩니다.. 다이나스밥탈때 해보앗는데 확실한 체감은 되엇습니다
100만원짜리가 어떤걸까요 pv4?
@키미서기 제가 Pv4사용중인데 그제품은 하는방법이 잇다곤하는데 엄청 어렵습니다 다이노젯 본사하고 이야기해야하구요..
해당 사진의제품 연식에맞는거로 사셔야합니다
@YK96 다이노젯도 방법이지만 제일 좋은건 썬더맥스.. 인거로 알고잇습니다 가격은 1.5배-2배 됫던거같습니다
@YK96 다이노젯 pv3이나4로 셀프해보렵니다 너무비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