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Harley-Davidson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질문 & 답하기...........】★--H☆D--★ 스밥 08+슈퍼트랩 맵핑을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키미서기 추천 0 조회 134 26.04.08 12:53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08 13:46

    첫댓글 맵핑 하면 일단 출력이 높아진게 체감 확실히 됩니다. 부수적으로 후적이 잡히며 엔진열 감소 RPM을 낮출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이노젯은 순정 흡기로 맵핑 가능합니다

  • 작성자 26.04.08 14:29

    다이노젯이 답이군요

  • 26.04.08 14:26

    다이노젯.. 맵핑기로 아이들링 조절하려면 파워비전 100만원짜리사야됩니다. 그만한가치가 잇다고 판단되시면 작업하시면됩니다.. 다이나스밥탈때 해보앗는데 확실한 체감은 되엇습니다

  • 작성자 26.04.08 14:30

    100만원짜리가 어떤걸까요 pv4?

  • 26.04.08 14:45

    @키미서기 제가 Pv4사용중인데 그제품은 하는방법이 잇다곤하는데 엄청 어렵습니다 다이노젯 본사하고 이야기해야하구요..
    해당 사진의제품 연식에맞는거로 사셔야합니다

  • 26.04.08 14:47

    @YK96 다이노젯도 방법이지만 제일 좋은건 썬더맥스.. 인거로 알고잇습니다 가격은 1.5배-2배 됫던거같습니다

  • 작성자 26.04.08 21:43

    @YK96 다이노젯 pv3이나4로 셀프해보렵니다 너무비싸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