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세계 최초 1000R 커브 드 게이밍 모니터 출시
삼성은 세계 최고 수준의 고성능 게임 경험을 약속하는 1000R 곡률로 세계 최초의 게임 모니터를 출시함으로써 Dell과 Alienware에 대한 도전을 포기했습니다.
CES 2020에서 처음 공개 된 새로운 Odyssey G7 모니터는 6 월에 전 세계적으로 출시 될 예정이며, 현지 가격과 이용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디세이 라인업은 곡선 형 디스플레이 화면 미학과 동급 최고의 성능 기능 (단어 곡률 반경 1,000 밀리미터)을 결합한다고 주장합니다.
이 모니터는 240Hz 재생률과 QLED 화질로 빠른 1ms 응답 시간을 제공합니다.
국제 인증 기관인 TÜV Rheinland는 이 모니터의 고성능 1000R 곡면 디스플레이와 'Eye Comfort'인증서를 승인했습니다 .
이 모니터는 21 인치 및 32 인치 버전으로 제공되며 게이머는 와이드 쿼드 고화질 (WQHD; 2,560 × 1,440 해상도), 16 : 9 종횡비, 600 cd / m 2 피크 밝기 및 양자점 기술을 통해 정확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조명 조건에 관계없이 색상.
오디세이 G7은 지원 NVIDIA G-SYNC ® 대부분의 시나리오 중에 플레이어 매우 역동적이고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고, 호환성 및 DP1.4에 적응 동기화합니다.
모니터 뒷면에는 색상 변경 조명 시스템이있어 구매자에 따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삼성 전자의 비주얼 디스플레이 사업 담당 부사장 인 예흥하는“삼성은 몰입 형 차세대 게임 경험을 창출하는 데있어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글로벌 게임 모니터 시장의 리더로 자리 매김하고 있습니다.
"Samsung Odyssey G7 곡면 모니터는 곡률, 편안함 및 경쟁 우위의 궁극적 인 조합으로 게이머에게 필요한 고급 성능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