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에 가보면 많은 계정들이 저런식으로 여자들의 사진을 도용해서 입에도 담지못할 성적 모독을 하고 있는데도 검거나 체포는 커녕 그 아무도 주목하고 있고 있는 상태고
더 심각한건 한 때 정말 문제가 됬던 소라넷의 운영자들은 검거가 되지 조차 않았대. 소라넷 사이트만 폐쇠되고 운영자들은 아직 잡지도 못한 상황이야. (법조계와 관련된 인물들이여서 요리조리 빠져나갔다는 말도 있더라)
오늘 있을 빨간 리본 달기는
이런 이중잣대, 여성에 대한 차별적인 수사에 대한 분노 표출이야
사실 소라넷은 심지어 17년 가까이 사회적 문제라고 공론화 되지도 않았었어.
여성인권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니까 작년에 드디어 문제삼아진거지.
그런데 이 한남패치라는것은 (한남패치 옹호아님) 생긴지 일주일 채 안되서 운영자가 검거되는 영상까지 내보냈어.
여자들은 이런 말도안되는 차별적 수사에 대한 분노할 권리가 있다고 생각해
되도록이면 많은 여성들 그리고 깨어있는 남성들이 이 상황에 대한 분노를 표출해 줬으면 해!
대한민국에서 이렇게 여성문제가 크게 공론화 된적은 처음이라고 배웠어.
이 시의성을 잃지 말아야 해. 즉 흐름을 타야해!!
이 상황이 억울하고 부당하다고 생각하는 게녀들이 있다면 31일 (오늘) 프로젝트에 동참해줘!
사실 아까 이 프로젝트의 출저에 대해서 말이 많았어. 여기에 동참하면 이 프로젝트를 주최하는 사람들에게 가담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견들이 있었던 걸로 알아.
그러나 이 행사의 목적이 어떤 누군가의 사상에 대한 동조나 범죄 옹호가 아닌
부당한 상황에 대한 분노 표출인 만큼
프로젝트에 대한 본직을 봐줬으면 해!
강남역 포스트잇 붙이기 사건이 전국적인 주목을 받았던 이유는 물론 그 사건 자체의 흉악함이 첫번째지만
많은 시민들의 참여도 컸어.
될 수 있으면 많은 사람들이 동참해서 성별에 대해 차별적인 수사에 대해 각종 언론들이 재조명 할 수 있는 기회가 왔으면 해!
마지막으로 이 글을 쓴 이유는 어떤 사상을 선동하려는 이유도 아니고 이 프로젝트에 대한 동참을 강요하려는 것도 아니야.
아까 있던 글에 관심을 보였던 댓글들도 많았구 프로젝트의 목적에 대한 오해도 있는거 같아서 써봤어.
문제가 되면 말해주세요. (정말 문제가 되면 삭제할께요. 근데 그런일은 없긴바라요..)
긴글 읽어줘서 정말 고마워!!
메갈패치 김치녀패치는 해외서버라 수사못한다고종료되고
소라넷 부활한다고 대대적으로홍보하는데
왜 그런거는 ..
한남패치는 패치중 제일먼저잡고
@와따시야메때♡ 패치이름이라서 쓴건데 ㅇㅇ패치라고써야해? 사이트이름이아닌데?
막이슈에 하루에올라오는 여혐글이 몇갠지.... 볼때마다 결혼은 커녕 연애에서도 한발씩 멀어지고 한남혐오만 생김 한국여자들 다같이 섬으로떠나서 나라하나만들었으면 ㅠ
끌올
어제 여시에서 그냥 띡 퍼온 불친절한글 다시 쓴건가?
취지를오해하는사람들이있어서 내가다시썼엉
진짜 어이없다 불특정 다수의 '여성'의 신원이 노출되고 있는 계정들은 '해외서버'라 수사가 불가하고
타인의 성을 유린한 성범죄자 '남성'들의 신원을 노출하는 계정은 본때를 보여줘야 하니 수사해야 한다?
그럼 이미 많은 여자들의 신원이 노출되고 몰카가 만연하니까/ 이미 이 사회에 많으니까 당연하게 여기는것밖에 더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