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통계

 
방문
20250520
144
20250521
116
20250522
127
20250523
99
20250524
97
가입
20250520
1
20250521
1
20250522
0
20250523
0
20250524
1
게시글
20250520
7
20250521
15
20250522
1
20250523
0
20250524
1
댓글
20250520
0
20250521
0
20250522
0
20250523
0
20250524
0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마린익스프레스 오도리코호 운행(12.1~)
온양온천행 통일호(#1101) 추천 1 조회 427 12.10.19 23:44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2.10.20 00:34

    첫댓글 헉.............. 신선한 충격이네요.. 그럼 기존의 오도리코 열차는 은퇴하는건가요?

  • 12.10.20 00:39

    마린 익스프레스 오도리코는 임시열차이기 때문에 기존의 슈퍼 오도리코, 리조트 오도리코는 은퇴하지 않습니다.

  • 12.10.20 02:50

    다른 잉여차량들을 제쳐놓고 N'EX를 임시열차에 충당한 사연이 궁금하네요 :-)

  • 12.10.22 22:28

    맨 아래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 12.10.20 10:13

    굳이 N'EX가 투입될 수밖에 없었던 원인이 뭘까요...

  • 12.10.22 22:28

    맨 아래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 12.10.20 19:14

    저기 예전 nex차량도 지금 다른 노선 특급으로 뛰는 중이라던데 어디인지 기억이 안나네요.

  • 12.10.22 21:18

    1대 나리타익스프레스였던 253계의 일부가 현재 특급 닛코(신쥬쿠발 토부직통 특급)로 운행중입니다.(도색까지 닛코의 특색에 맞게 리뉴얼했다고 합니다.)

  • 12.10.20 20:12

    겨울에 이즈반도쪽으로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입니다. 어떤 다른 사유가 있는 것은 아니고요 일단 2월까지만 운행일정이 나와 있으니 3월부터는 원대 복귀하겠죠.
    예전 253계는 개조 후 닛코-키누가와온천 방면의 특급 열차로 운용 중입니다.(토부철도 직통-2개 편성운용)

  • 12.10.20 21:59

    겨울철 『N'EX』의 '화려한 외출(?)'이로군요..^^*

  • 12.10.20 22:59

    그보다는 위에서 회원분들이 말씀하고 계신는 것은 '하고많은 차량중에 왜 E259계를 투입할까?' 라는 것이지요 :-)

  • 12.10.22 22:31

    이번 이벤트열차의 주관은 JR동일본 요코하마지사입니다.
    요코하마지사에는 총 세군데의 차량센터가 있는데, 이 중에 우등열차는 나리타익스프레스로 운행하는 E259계가 있습니다.
    다른 지사에서 빌리지 않는한 자체 지사의 차량을 사용하죠. 그래서 E259계를 사용하는 걸로 보면 됩니다.

    헛~그러면 오도리코 운행 185계는? 도쿄지사 차량입니다. 수퍼-뷰 오도리코인 251계도 도쿄지사입니다.
    궁금함이 어느정도 풀렸으면 하네요.

  • 12.10.23 01:45

    오... 그런 뒷사정이 있었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