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1011 항공기 바로 아래에 고정 된 Pegasus XL 로켓은 태평양의 콰자 레인 아톨 (Kwajalein Atoll)으로가는 도중에 캘리포니아 주 밴덴버그 공군 기지 (Vandenberg Air Force Base)에서 수요일에 벗겨졌다. 크레딧 : Gene Blevins / LA Daily News
특수 장비를 장착 한 항공기 기내에서 노턴 그루먼 페가수스 (Northrop Grumman) 페가수스 로켓이 밴덴버그 공군 기지 (Bandenberg Air Force Base)에서 2 일간의 태평양 연안 미군 시험 기지로 이동했다. 다음주 NASA 연구 위성 발사를위한 부스터를 줄였다.
캘리포니아에서 페리 중부 해안의 콰자 레인 아톨 (Kwajalein Atoll)으로가는 페리 항공편은 미 항공 우주국의 전리층 연결 탐색기 인 ICON (인공위성) 또는 6 월 14 일 발사를위한 최종 준비를 위해 페가수스 로켓과 캐리어 제트 및 지원 팀을 배치합니다. 지구의 대기와 우주의 날씨 사이.
ICON은 냉장고의 크기에 달려 있으며 시동을 위해 600 파운드가 조금 넘습니다. 2 억 2,500 만 달러의이 프로젝트는 지구 대기의 영향을 전리층에서 연구하는 NASA의 첫 번째 임무이며, 장거리 통신 및 항법에 영향을 미치는 대기권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층입니다.
세계에서 유일한 공중 발사 궤도 급 위성 인공위성 부스터 인 17m 길이의 3 단 Pegasus XL 로켓의 전방 궤도를 달릴 것입니다.
ICON 우주선과 Pegasus XL 로켓은 Orbital ATK가 제작했습니다.
이벤트의 우연한 합병에서, Northrop Grumman에 의한 회사의 인수는 수요일에 마감되었다. 노스 롭 그루먼 (Northrop Grumman)은 Pegasus 로켓의 L-1011 운반기 인 "Stargazer"가 Kwajalein에 대한 양방향 여행에서 캘리포니아를 떠난 직후에 거래의 결론을 발표했습니다.
3 년 전에 Orbital Sciences와 ATK가 합병하여 설립 한 Orbital ATK는 Northrop Grumman 내의 별개의 사업 단위로 기능하며 Northrop Grumman Innovation Systems로 이름이 바뀌 었습니다.
3 기의 엔진 L-1011 캐리어 제트기가 12 시경에 Pegasus XL 로켓과 함께 Vandenberg의 콘크리트 활주로에서 이륙했습니다. PDT (오후 3시, EDT, 1900 GMT) 수요일, 하와이 히캄 공군 기지 (Hickam Air Force Base)에서 하룻밤 동안 하차 예정.
발사 관제사, 기술자 및 기술자 팀을 태운 전세 제트기가 L-1011 캐리어 제트가 발생하기 몇 시간 전에 반덴 베르그를 출발했으며 하와이에서 밤새 연료 보급 중단을 선언했습니다.
두 항공기는 모두 목요일 미국 마샬 군도에 위치한 콰자 레인 아톨 (Kwajalein Atoll)의 부 콜츠 (Bucholz) 육군 비행장에 도착할 예정이다.
Kwajalein 페리 비행 준비 중 페가수스 XL 로켓의보기. 크레딧 : Gene Blevins / LA Daily News
L-1011 운반기 제트기는 페가수스 로켓의 계획된 낙하산 상자를 통과하여 콸 자린 아톨의 북쪽으로 날아갈 것이며 국제 날짜 선의 바로 서쪽에있는 먼 섬에 접근합니다. 발사 팀은 Pegasus 카운트 다운 체크리스트의 마지막 단계를 수행하고 Kwajalein의 미 육군 레이건 테스트 사이트는 발사 일 절차를 시뮬레이트하기 위해 거리 추적 장비를 활성화합니다.
리허설 기회는 Pegasus 승무원에게 카운트 다운을 연습 할 기회를 제공 할 것이고, 선발 팀에 의해 콰자 레인에서 최근에 설치된 레인지 시스템과 이동 제어 센터가 출시 일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우리는 레이건 테스트 현장이 실제 드롭 포인트에서 로켓을 사용하여 장비를 테스트하는 데 사용할 실제 레이더 및 장비와 함께 연습 드레스 연습을 할 것이고, 우리 센터의 승무원과 함께 우리는 ' 북쪽 그루 먼 (Northrop Grumman)의 사이트 관리자이자 반덴버그 공군 기지 (Vandenberg Air Force Base)의 발사체 처리 책임자 인 에릭 덴 브룩 (Eric Denbrook)은 월요일 인터뷰에서 "우리는 종단 간 점검을 할 수 있도록 설치했다. "이것은 출시일에 우리가 볼 수있는 것과 정말 가깝습니다."
일단 Kwajalein에 도착하면 지원 팀은 이미 조립 된 Pegasus XL 로켓을 구성 할 예정이며 엔지니어는 고체 연료 부스터와 ICON 우주선이 캘리포니아에서 약 5,000 마일 (8,000 킬로미터)의 무인도로 운행되는 것을 막을 것입니다.
ICON 우주선, Pegasus 로켓, Stargazer 캐리어 비행기, Reagan Test 사이트 간의 또 다른 호환성 점검도 이번 주말에 계획되어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주 버클리 소재 ICON 위성 관제 센터 인 콰잘 레인 (Kwajalein)과 원격 계측 계전기 (telemetry relay)의 시험을 포함 해 다음 주 초에 최종 런칭 드레스 리허설이 열리고있다.
최종 폐쇄 및 발사 준비가 끝나면 L-1011 항공기가 콰자 레인에서 이륙하고 북쪽으로 향하여 페가수스 드롭 박스에 도착합니다. L-1011의 부조종사는 6 월 14 일 371 분간의 개장 기간 동안 140,000 GMT (동부 표준시 기준 오전 10시 1 분) 동안 39,000 피트 (11,900 미터)의 51,000 파운드 (23 미터 톤) Pegasus XL 방출을 명령 할 예정이다. .
이 방울은 현재 지구 위 약 357 마일 (575 킬로미터)의 궤도를 8 분간 상승하기 시작한 6 월 15 일 콰잘 레인 (Kwajalein) 시간 인 오전 2시 6 분 (GMT) 오전 10시 6 분 (GMT)
다음주의 임무는 위성 배달 임무에서 페가수스 로켓의 44 번째 발사를, 그리고 강화 된 고체 로켓 모터로 페가수스 XL 구성에서 34 번째를 표시 할 것입니다. NASA와 노스 롭 그루먼 간부가 궤도에 올라서 ICON의 목표 궤도와 로켓의 리프트 능력에 따라 선정 된 콰자 레인에서 5 번째 페가수스 선교사가 될 것입니다.
태평양에있는 콰자 레인의 위치. 크레디트 : Kwajalein Range Services
현재 미군의 레이건 (Reagan) 테스트 사이트의 일부인 콰자 레인 아톨 (Kwajalein Atoll)은 마샬 군도의 일부입니다. 국가가 독립하기 전에,이 영토는 많은 난파선을 남기고 환초의 라군에서 비행기를 추락시킨 2 차 세계 대전 전투에서 콰지 (Kwaj)라고 불리는 콰 자리 린 (Kwajalein)을 장악 한 미국에 의해 관리되었습니다. 일본, 독일, 스페인은 콰잘 레인 (Kwajalein)과 주변 섬을 주장했다.
"Kwaj에는 많은 흥미로운 역사가 있습니다. 그래서 거기에 없었던 사람들은 처음으로 가서보고 싶어합니다."Denbrook이 말했다. "우리를 위해, 투쟁은 우리가 충분한 여분과 부품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있다."
콰자 레인은 호놀룰루 남서쪽 2,400 마일 (3,900 킬로미터) 지점에 있습니다. ICON 런칭 캠페인의 마지막 날에 필요한 L-1011 캐리어 제트, 페가수스 지상 조종 콘솔 및 기타 하드웨어가 필요로하는 장비는 미리 보트 또는 비행기로 운송해야했습니다.
Denbrook은 "그 섬 안팎으로 물건을 얻는 것은 어렵 기 때문에 발생할 수있는 우연한 일에 대비할 준비가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물류 관점에서 보면 가장 힘든 일입니다."
Denbrook 팀은 Vandenberg 's Building 1555에서 발사를 위해 Pegasus XL 로켓을 준비했습니다.
노동자들은 로켓트의 3 단계를 조립했는데, 유타의 노드롭 그루먼 (Northrop Grumman) 시설에서 이미 고체 추진제를 싣고 Pegasus XL의 델타 형 날개와 연결 핀을 연결 한 다음 ICON 우주선을 지난 달 발사대에 매치시켰다. 길버트, 애리조나에있는 공장에서 선적.
최종 발사 처리 작업에는 페가수스 로켓의 노즈 슈라우드 내부에 ICON 위성을 캡슐에 넣고 운송 트레일러 위로 발사대를 들어 올리는 작업이 포함되었습니다.
기술자는 ICON 우주선 (오른쪽)을 발사하기 전에 페가수스 로켓의 페이로드 페어링을 검사합니다. 크레디트 : NASA / Randy Beaudoin
토요일 아침, 승무원은 페가수스 XL을 건물 1555에서 Vandenberg 비행장으로, 그리고 로켓을 받기 위해 땅바닥에 꽂은 L-1011 캐리어 비행기의 배꼽 아래로 굴렸다. 팀은 토요일 오후 페가수스를 항공기에 연결하고 차량과 Vandenberg 범위 사이의 전기 및 원격 측정 연결에 대한 전체 점검을 실시했다.
엔지니어들은 원격 측정 채널에서 예기치 않은 소음을 감지하여 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L-1011의 페리 비행 일일을 지연 시켰습니다.
ICON의 출시는 Pegasus 발사대와의 우려로 인해 일 년이 지났습니다.
엔지니어들은 페가수스 로켓 모터가 밴덴 베르크 (Vandenberg)로 운송되는 동안 잘못 취급 된 것을 조사하기 위해 더 많은 시간을 원했습니다. 이로써 Kwajalein에서 군사 작전 범위의 다음 가동 가능성이 6 월에서 2017 년 12 월까지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관리자들은 페가수스 로켓의 페이로드 페어링을 버리고 궤도에있는 위성을 분리하는 데 사용되는 볼트 절단기의 신뢰성을 평가하기위한 임무를 밟기로 결정했습니다. Orbital ATK의 Pegasus 프로그램 수석 디렉터 인 Bryan Baldwin은 Spaceflight에게 엔지니어들이 ICON 임무에서 이러한 기능을 위해 직경이 약간 더 작은 1/4 인치 볼트를 사용하여 볼트 커터 메커니즘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했습니다.
Baldwin은 1/4 인치 볼트가 이전 임무를 수행했으며 여전히 페가수스 차량의 구조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고 전했다.
관리들은 에바 해리스 (Ebb Harris)를 기리기 위해 15 세기 전부터 프로그램이 시작된 이래 수많은 페가수스 (Pegasus) 발사 미션을 조종 해 우주에 ICON을 전달하기 위해 로켓을 바쳤다. Harris는 올해 초에 사망했습니다.
"Ebb는 프로그램이 시작된 이래로 온 모든 사람들에게 멘토가되어주었습니다. 진정한 신사 인 동시에 매우 숙련 된 비행사이자 주위에있는 재미있는 사람이었습니다."L-1011을 지휘하게 될 돈 월터 (Don Walter)는 말했다. ICON 임무 수행 중 "우리가 발사하는 모든 로켓에는 누군가에게 그것을 바칠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로켓의 측면을 본다면, 당신은이 로켓이 엡에 전념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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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CON은 다음 주에 발사 된 후 지구 대기에서 더 심한 기상 현상과 전리층의 변동성 사이의 불가사의 한 연결을 조사하기 위해 과학 관측을 시작하기 전에 1 개월의 궤도 시험을 거치게됩니다.
"전리층은 우리와 태양 사이의 공간에서 가장 치밀한 플라즈마이며, 그 플라즈마는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시스템에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라고 ICON의 버클리 대학 (University of California, Berkeley)의 수석 연구원 인 토마스 이멜 (Thomas Immel)은 말했다.
ICON의 사명은 "우리의 낮고 어두운 날씨, 매일 우리가 경험하는 날씨가 우주의 조건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를 연구 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대기와 대기의 결합은 NASA의 새로운 과학 주제입니다."
이전의 NASA 임무는 낮은 대기의 날씨와 전리층의 변화 사이의 연결을 발견했다. 과학자들은 주로 태양 활동에 의해 주도되었다고 생각했다.
"우리는 열대 지방의 비가 오는 계절의 변화에 따라 전리층의 밀도가 다양하다는 것을이 임무와 함께 보았습니다. "ICON의 새로운 사명은 그 주제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고, 우리는 그 지역을 계발하기 위해 도구를 들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우리에게 우주 날씨에 대한 더 나은 예측을 이해하고 예측하는 데 중요한 열쇠를 줄 것이라고 생각한다.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