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서 11장
28 복음으로 하면 저희가 너희를 인하여 원수 된 자요 택하심으로 하면 조상들을 인하여 사랑을 입은 자라
29 하나님의 은사와 부르심에는 후회하심이 없느니라
30 너희가 전에 하나님께 순종치 아니하더니 이스라엘에 순종치 아니함으로 이제 긍휼을 입었는지라
31 이와 같이 이 사람들이 순종치 아니하니 이는 너희에게 베푸시는 긍휼로 이제 저희도 긍휼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32 하나님이 모든 사람을 순종치 아니하는 가운데 가두어 두심은 모든 사람에게 긍휼을 베풀려 하심이로다
여기서 하나님의 은사는 성령의 은사와 같은 은사가 아니고 선물이죠
선물이 머냐 구원입니다. 이스라엘에게 구원을 주시기 위해서 부름에 후회가 없다는 말씀이죠..
29[하나님]의 선물들과 부르심에는 뜻을 돌이키는 일이 없느니라.
에베소서 2 : 8
너희가 그 은혜를 인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었나니 이것이 너희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라
로마서 11장은 이스라엘의 구원에 대한 말씀입니다.
1 그러므로 내가 말하노니 하나님이 자기 백성을 버리셨느뇨 그럴 수 없느니라 나도 이스라엘인이요 아브라함의 씨에서 난 자요 베냐민 지파라
2 하나님이 그 미리 아신 자기 백성을 버리지 아니하셨나니 너희가 성경이 엘리야를 가리켜 말한 것을 알지 못하느냐 저가 이스라엘을 하나님께 송사하되
3 주여 저희가 주의 선지자들을 죽였으며 주의 제단들을 헐어버렸고 나만 남았는데 내 목숨도 찾나이다 하니
4 저에게 하신 대답이 무엇이뇨 내가 나를 위하여 바알에게 무릎을 꿇지 아니한 사람 칠천을 남겨 두었다 하셨으니
5 그런즉 이와 같이 이제도 은혜로 택하심을 따라 남은 자가 있느니라
복음이 이방인들에게 선포가 되었죠
그래서 바울이 이런 말을 하는 것이고
12 저희의 넘어짐이 세상의 부요함이 되며 저희의 실패가 이방인의 부요함이 되거든 하물며 저희의 충만함이리요
13 내가 이방인인 너희에게 말하노라 내가 이방인의 사도인 만큼 내 직분을 영광스럽게 여기노니
14 이는 곧 내 골육을 아무쪼록 시기케 하여 저희 중에서 얼마를 구원하려 함이라
이 문장에서 저희는 이스라엘이고 너희는 이방인들입니다.
이스라엘이라는 가지를 꺾고(감람나무) 이방인(돌감람나무)을 접붙임을 복음 통해서 받았죠
접붙임을 복음으로 두고 하는 말씀입니다.
17 또한 가지 얼마가 꺾여졌는데 돌감람나무인 네가 그들 중에 접붙임이 되어 참감람나무 뿌리의 진액을 함께 받는 자 되었은즉
18 그 가지들을 향하여 자긍하지 말라 자긍할지라도 네가 뿌리를 보전하는 것이 아니요 뿌리가 너를 보전하는 것이니라
19 그러면 네 말이 가지들이 꺾이운 것은 나로 접붙임을 받게 하려 함이라 하리니
바울이 이방인의 사도로 이방인들을 예수님에게 접붙임을 위해서 복음을 전파 한 것이죠.
그런데 이방인의 충만한 수가 차면 이방인의 가지를 꺾고 다시 이스라엘로 접붙이는 때가 있죠
20 옳도다 저희는 믿지 아니하므로 꺾이우고 너는 믿으므로 섰느니라 높은 마음을 품지 말고 도리어 두려워하라
21 하나님이 원 가지들도 아끼지 아니하셨은즉 너도 아끼지 아니하시리라
원 가지인 이스라엘도 복음을 믿지 않아서 아끼지 아니하였듯이 너희 이방인도 복음에 믿지 않으면 어떻게 되겠냐?
22 그러므로 하나님의 인자와 엄위를 보라 넘어지는 자들에게는 엄위가 있으니 너희가 만일 하나님의 인자에 거하면 그 인자가 너희에게 있으리라 그렇지 않으면 너도 찍히는 바 되리라
23 저희도 믿지 아니하는 데 거하지 아니하면 접붙임을 얻으리니 이는 저희를 접붙이실 능력이 하나님께 있음이라
24 네가 원 돌감람나무에서 찍힘을 받고 본성을 거스려 좋은 감람나무에 접붙임을 얻었은즉 원 가지인 이 사람들이야 얼마나 더 자기 감람나무에 접붙이심을 얻으랴
이방인들이 믿지 않을때 복음을 통해서 믿고 접붙임을 받았듯이. 이스라엘은 믿지 않고 있는데 이들에게 접붙임을 얻게 된다는 말이죠
그때 바로. 예수님이 시온 산에 서실때
25 형제들아 너희가 스스로 지혜 있다 함을 면키 위하여 이 비밀을 너희가 모르기를 내가 원치 아니하노니 이 비밀은 이방인의 충만한 수가 들어오기까지 이스라엘의 더러는 완악하게 된 것이라
26 그리하여 온 이스라엘이 구원을 얻으리라 기록된 바 구원자가 시온에서 오사 야곱에게서 경건치 않은 것을 돌이키시겠고
27 내가 저희 죄를 없이 할 때에 저희에게 이루어질 내 언약이 이것이라 함과 같으니라
이방인들의 충만한 수가 차면 구원이 이스라엘에 돌아갑니다.
28 복음으로 하면 저희가 너희를 인하여 원수 된 자요 택하심으로 하면 조상들을 인하여 사랑을 입은 자라
29 하나님의 은사와 부르심에는 후회하심이 없느니라
30 너희가 전에 하나님께 순종치 아니하더니 이스라엘에 순종치 아니함으로 이제 긍휼을 입었는지라
31 이와 같이 이 사람들이 순종치 아니하니 이는 너희에게 베푸시는 긍휼로 이제 저희도 긍휼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32 하나님이 모든 사람을 순종치 아니하는 가운데 가두어 두심은 모든 사람에게 긍휼을 베풀려 하심이로다
하나님의 은사와 부르심에는 후회하심이 없다는 것은
순종치 아니한 자들에게 긍휼을 주신다는 것을 말하죠.
이방인들도 순종치 않았으나 긍휼을 받은 것처럼 이스라엘도 순종치 않고 있지만. 이들에게 긍휼을 얻게 되는 때가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이방인의 충만한 수가 찰때이며. 예수님이 시온산 서시는 때입니다.
성경에는 까망눈들.
내용이 먼지로 모르고 인용을 하고.
또 헬라어.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ㅋㅋㅋ
28 복음에 관하여는 그들이 너희로 인해 원수 된 자들이지만 선택에 대하여는 그들이 조상들로 인해 사랑받는 자들이니
29 [하나님]의 선물들과 부르심에는 뜻을 돌이키는 일이 없느니라.
30 너희가 지나간 때에는 [하나님]을 믿지 아니하였으나 이제는 그들이 믿지 아니함을 통해 긍휼을 얻었나니
31 이와 같이 이 사람들 또한 이제 믿지 아니한 것은 너희가 얻은 긍휼을 통하여 그들도 긍휼을 얻게 하려 함이라.
32 [하나님]께서 그들 모두를 믿지 아니하는 데 가두어 두신 것은 친히 모든 사람에게 긍휼을 베풀고자 하심이라.
33 오 깊도다, [하나님]의 지혜와 지식의 부요함이여! 그분의 판단들은 헤아릴 수 없으며 그분의 길들은 찾지 못할 것이로다!
하나님의 선물들과 부르심에는 뜻을 돌이키는 일이 없다는 것은
하나님의 경륜에 따라 이루어진다는 뜻으로 이방인으 충만한 수가 차면 이스라엘에게 구원을 돌아간다는 말입니다.
그런 일에 대해서 돌이키지 않는다는 말이죠.
로마서 11장은 이방인들을 두고 하시는 말씀이 아니고 이스라엘을 두고 하시는 말씀입니다.
첫댓글
까고잇네, ㅍㅎㅎㅎ
성경을 처 읽어
국어 이해력만 있어도 로마서 11장이 무슨 내용인지 알아
너 같은 것들은 성경을 보는 것이 아니고.
사람의 말을 듣고 믿는 것들.
귀가 있어도 듣지 않은 것들
25 형제들아 너희가 스스로 지혜 있다 함을 면키 위하여 이 비밀을 너희가 모르기를 내가 원치 아니하노니 이 비밀은 이방인의 충만한 수가 들어오기까지 이스라엘의 더러는 완악하게 된 것이라
26 그리하여 온 이스라엘이 구원을 얻으리라 기록된 바 구원자가 시온에서 오사 야곱에게서 경건치 않은 것을 돌이키시겠고
27 내가 저희 죄를 없이 할 때에 저희에게 이루어질 내 언약이 이것이라 함과 같으니라
28 복음으로 하면 저희가 너희를 인하여 원수 된 자요 택하심으로 하면 조상들을 인하여 사랑을 입은 자라
29 하나님의 은사와 부르심에는 후회하심이 없느니라
30 너희가 전에 하나님께 순종치 아니하더니 이스라엘에 순종치 아니함으로 이제 긍휼을 입었는지라
31 이와 같이 이 사람들이 순종치 아니하니 이는 너희에게 베푸시는 긍휼로 이제 저희도 긍휼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32 하나님이 모든 사람을 순종치 아니하는 가운데 가두어 두심은 모든 사람에게 긍휼을 베풀려 하심
성경은 처다 보지도 않고
전도자??
십자가의 도를 전하는 것이 아니고
그 목사 나부랭이를 전하는 전도자냐??
ㅋㅋ
@나그네1004
성경을 읽으라꼬 ?? 어릴때부터 지금껏 맨날천날 읽는긋시 성경전서인데
마구니 니가 멀 안다고 읽니안읽니 쥐랄여 베내밍구처럼 박수끼가 있는겨?
의이?
긍끼네 쳐들어앉아 조콩이나까드라고
의이의이..'
@KILL-Choi
읽으면 못혀
뜻도 모르고.
중이 염불외는 것처럼. 읽기만 하지.
공부 못하는 넘들이 왜 못하는 줄 알냐??
수업을 듣기는 들어.
이해를 못해서 그렇지.
ㅋㅋㅋㅋㅋ
성경을 맨날 읽는다고 하는데. 내용을 몰라.
ㅋㅋㅋ
29 하나님의 은사와 부르심에는 후회하심이 없느니라
30 너희가 전에 하나님께 순종치 아니하더니 이스라엘에 순종치 아니함으로 이제 긍휼을 입었는지라
31 이와 같이 이 사람들이 순종치 아니하니 이는 너희에게 베푸시는 긍휼로 이제 저희도 긍휼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하나님은 부르심에는 후회하심을 없어.
이 말씀을 읽고 무엇에 대하여 후회가 없다는 거지??
들어도 알지 못하는 것들.
보아도 알지 못하는 것들.
ㅋㅋㅋ
하나님이 후회를 안한다는 것이. 후회때 회개하라는 말씀이냐.
지랄을 한다. 너다 그 목사 ㅋㅋ
귀한 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