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쟁의 여지가있는 그릴, 약한 하이브리드 기술로 드러난 2021 BMW 4 시리즈
터보 차저 엔진, 고급스러운 약속, 강력한 차량 및 운전자 보조 기술을 갖춘 BMW의 새로운 4 시리즈는 그 그릴 뒤에 숨은 것이 무엇인지 입증합니다.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과의 강력한 오두막 기술과의 터보 차저 파워 트레인에서, 2021 좋아하는 많은 이유가있다 4 시리즈 , BMW가 공식적으로 화요일 공개는.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끊어야 할 것은 스타일링, 특히 그 거대한 그릴입니다.
코를 따라
예, 2021 BMW 4 시리즈는 처음에 볼 수있는 확대 된 신장이 201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컨셉 4 showcar 뿐만 아니라 모든 전기 I4을 . 분명히 ... 봐요. 그리고 그것은 적어도 사진에서 우리가 싫어하는 것입니다. BMW는 그릴이 "3 차원 메쉬 구조의 표면에 의해 짜여져있다"고 말하면서 적어도 흥미로운 디테일은 있지만 중간에 유럽의 전면 플레이트를 볼트로 조여서 얻을 수있는 광택을 잃어버린다고한다. BMW는이 그릴 트리트먼트 가 회사의 다른 모델에는 적용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
2021 4 시리즈는 430i, 430i xDrive 및 M440i xDrive 모델로 제공되며, 후자는 전면 페시아에서 외부 트림이 어두워지고 측면 공기 흡입구가 더 커집니다. LED 전조등은 모든 모델에서 표준이며, 그 모양은 중간에있는 거대한 벅 이빨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동급 3 시리즈 세단 과 비교 하여 새로운 4 시리즈는 2.2 인치 더 길고 1 인치 더 넓으며 2.2 인치 더 낮습니다. 그러나 동일한 112.2 인치 휠베이스를 탄다. 스펙 비교에서 경쟁 업체와 어떻게 비교되는지 살펴보십시오 .
운 좋게도 4 시리즈의 나머지 부분은 더 큰 8 시리즈 쿠페 와 비슷한 테이퍼링 루프 라인으로 꽤 훌륭해 보입니다 . 모든 4 시리즈 쿠데타에는 18 인치 휠이 기본으로 제공되지만 파란색 또는 빨간색 캘리퍼, 에어로 키트 및 후면 립 스포일러가있는 M 스포츠 브레이크와 같이 다양한 19 인치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ED 미등은 최근에 공개 된 2021 Acura TLX 와 달리 흥미로운 조명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솔직히 우리는 새로운 4 시리즈가 3/4 후면에서 가장 잘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2020BMW 430I VS. 2021 BMW 430I
| 2020 BMW 430i | 2021 BMW 430i |
---|
엔진 | 2.0 리터 터보 I4 | 2.0 리터 터보 I4 |
---|
힘 | 248 마력 | 255 마력 |
---|
토크 | 258 파운드-피트 | 294 파운드-피트 |
---|
전염 | 8 단 자동 | 8 단 자동 |
---|
0-60mph | 5.5 초 | 5.5 초 |
---|
최고 속도 | 155 마일 | 155 마일 |
---|
축거 | 110.6 인치 | 112.2 인치 |
---|
길이 | 182.7 인치 | 187.9에서 |
---|
폭 | 79.4 인치 | 81.9 인치 |
---|
신장 | 54.2 인치 | 54.6 인치 |
---|
무게 | 3,574 파운드 | 3,578 파운드 |
---|
화물 용량 | 15.7 cu-ft | 12.0 cu-ft |
---|
기술 톤
안으로 들어가면 4 시리즈의 디자인은 훨씬 덜 편광됩니다. 캐빈은 다양한 색상의 가죽 표면, 중앙 콘솔의 매립형 제어 장치 및 여러 가지 다른 색상으로 제공되는 3 시리즈 세단 형 자동차 (4 시리즈의 4 도어 형제)와 거의 동일합니다. 목재 및 금속 인레이 옵션. 뒷문은 2 도어 쿠페이기 때문에 매우 넓지는 않지만 12 평방 피트의 트렁크에서 더 긴 물건을 수용하기 위해 최소한 평평하게 접을 수 있습니다.
4 시리즈는 계기판에 아날로그 게이지와 5.1 인치 컬러 디스플레이, iDrive 7 인포테인먼트 제품군의 8.8 인치 센터 터치 스크린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Live Cockpit Professional 패키지를 선택하면 BMW의 다른 모델에서 제공되는 것과 같은 12.3 인치 완전 디지털 게이지 디스플레이와 10.2 인치 중앙 멀티미디어 화면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모델에 관계없이 BMW지도의 실시간 교통 정보와 함께 내비게이션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그리고 헤이, 모두 애플 CarPlay 과 안드로이드 자동 표준 - 드디어! - 무선으로, 더 적은 .하지
3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4 시리즈는 벤츠의 MBUX 에있는 "Hey, Mercedes"기능과 같은 "Hey, BMW"라는 말을 통해 BMW의 지능형 개인 비서 인공 지능 기술을 얻습니다 . MBUX와 달리 BMW의 시스템은 실제로 차량 기능을 제어하고 온라인 내비게이션 데이터를 다루기위한 것입니다. 강력하지는 않지만 여전히 유용합니다. 다시 말해, BMW는 당신에게 농담을 말할 수 없습니다 .
기술 부문의 다른 곳에서 4 시리즈는 새로운 3 시리즈와 동일한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갖습니다. 표준 장비에는 차선 이탈 경고, 정면 충돌 경고, 보행자 감지, 사각 지대 모니터링, 후면 교차 교통 경고, 자동 하이빔 헤드 라이트 및 속도 제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회사의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 패키지를 추가하면 전속 적응 크루즈 컨트롤과 차선 유지 지원 기능을 추가하여 고속도로 통근을 쉽게 해주는 차선 유지 지원 기능을 갖춘 레벨 2 운전자 지원 기능인 확장 교통 체증 지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멋진 기술 업그레이드는 3D 서라운드 카메라를 포함 할뿐만 아니라 실제로 여행의 마지막 150 피트를 20mph 이하의 속도로 기억하는 백업 보조 기능이있는 옵션 인 주차 보조 패키지입니다. 반대로 경로. 4 시리즈의 경우이 패키지는 BMW의 새로운 드라이브 레코더를 추가하여 충격 순간 20 초 분량의 비디오를 자동으로 캡처하여 자동차의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보험 청구 조정자가 그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2020BMW 440I VS. 2021 BMW M440I
| 2020 BMW 440i x 드라이브 | 2021 BMW M440i x 드라이브 |
---|
엔진 | 3.0 리터 터보 I6 | 3.0 리터 터보 I6 |
---|
힘 | 320 마력 | 382 마력 |
---|
토크 | 330 파운드-피트 | 364 파운드-피트 |
---|
전염 | 8 단 자동 | 8 단 자동 |
---|
0-60mph | 4.6 초 | 4.3 초 |
---|
최고 속도 | 149 마일 | 155 마일 |
---|
축거 | 110.6 인치 | 112.2 인치 |
---|
길이 | 182.7 인치 | 188.0 인치 |
---|
폭 | 79.4 인치 | 81.9 인치 |
---|
신장 | 54.8 인치 | 54.8 인치 |
---|
무게 | 3,827 파운드 | 3,977 파운드 |
---|
화물 용량 | 15.7 cu-ft | 12.0 cu-ft |
---|
약한 하이브리드 지원 기능이있는 터보 파워
430i에는 BMW의 2.0 리터 터보 I4 엔진이 장착되어 255 마력과 294 파운드 피트의 토크를 제공합니다. 리어 휠 드라이브는 표준이지만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430i xDrive에는 모든 휠 드라이브가 제공됩니다. 이 모델들은 각각 5.5와 5.3 초에 60mph로 가속됩니다. 드라이브 라인에 관계없이 2.0 리터 터보 엔진은 8 단 자동 변속기와 짝을 이룹니다.
한편 M440i xDrive는 3.0 리터 터보 I6 엔진을 사용하는데, 현재 48 볼트의 하이브리드 배터리를 사용하여 가속시 추가 전기 부스트를 제공하고 스톱 스타트 시스템의 작동을 원활하게합니다. (차량이 완전히 멈출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엔진을 9 마일 이하로 차단할 수 있습니다.) 3.0 리터 I6는 382 마력과 369 파운드를 생산합니다. 표준 전 륜구동 및 M 스포츠 리어 디퍼렌셜을 통해 M440i는 4.3 초 안에 60mph까지 가속 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8 단 자동이 유일하게 사용 가능한 변속기입니다.
모든 4 시리즈 모델에는 동일한 유압 리프트 충격 흡수 장치가 있습니다우리가 사랑하는 새로운 3 시리즈. 이 하드웨어는 도로 진동을 완화하고 신체 움직임을 줄이지 만 전반적인 피드백이나 처리 능력을 포기하지는 않습니다. 3 시리즈와 비교할 때 4 시리즈는 댐핑 력이 증가하고 스프링이 강해졌으며 안 티롤 바가 커졌으며 쿠페는지면에서 0.4 인치 떨어졌습니다. M440i에는 M 스포츠 서스펜션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더욱 엄격한 튜닝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적응 형 M 섀시 옵션을 사용하면 적응 형 댐퍼를 자동으로 조정할 수 있지만 3 시리즈에 대한 경험이 계속된다면 대부분의 구매자는 표준 및 M 스포츠 서스펜션 설정을 선호 할 것입니다. 속도에 민감한 파워 스티어링은 4 시리즈의 표준이며 M Sport 및 M440i 모델은 가변 비율 스티어링을 제공합니다.
그렇습니다. M4 도 올 것입니다.하지만 4 도어 M3가 데뷔하기 전까지는 그 버전을 볼 수 없습니다 .
10 월 도착
2021 4 시리즈는 10 월에 전 세계적으로 판매 될 예정이며 미국의 경우 46,595 달러에서 목적지에 995 달러를 포함하여 가격이 책정됩니다. 430i xDrive의 가격은 $ 48,595이며 M440i xDrive의 가격은 $ 59,495입니다. 이는 2020 430i 및 430i xDrive 쿠데타보다 650 달러 증가한 반면, 2021 M440i는 2020 440i보다 5,150 달러 더 비쌉니다.
BMW의 2 도어 4 시리즈는 오랜 경쟁자 인 아우디 A5와 S5 , 메르세데스 벤츠 C300 과 AMG C43 과 계속 싸울 것 입니다. 4 시리즈 컨버터블은 4 도어 4 시리즈 그란 쿠페와 마찬가지로 당연히 진행됩니다. 안심하십시오. 모두 동일한 성능과 기술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분명히 그 거대한 그릴을 가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