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Who Feels Oasis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Oasis 칼럼/인터뷰 Beady Eye [2011/02] Uncut - 2011년 앨범 미리보기 中 리암 인터뷰
Peppermint 추천 0 조회 1,603 11.01.06 18:07 댓글 2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1.01.06 19:01

    첫댓글 언제나 좋은 번역 감사드리구요 :) 뭐 본인이 할 법한 얘기만 또 잔뜩 했네요. 어쩔수 없는듯ㅋㅋ
    비디 아이는 비디 아이 나름대로 역시 기대하게 만드는 뭔가가 있어요. 다른 사람들이 그러는 것처럼 노엘 없는 오아시스 취급 받는 건 섣불리 저평가되는게 아닌가 싶네요. 내일 공개될 The Roller가 기대됩니다ㅎ_ㅎ

  • 11.01.06 19:21

    이 번역본을 읽으니까 아~ 그랬구나 싶네요!ㅋㅋ 아까 짧은 글 읽었을 땐 무슨 내용인지 잘 몰랐는데... 고맙습니다!ㅎㅎ,

  • 11.01.06 19:28

    오.. 리암도 은근 어쩔수없이 노엘을 신경쓰고는 있나보네요 ㅎㅎ 리암 말마따나 노엘 솔로는 중후한 맛이 있을 것같아요 마스터플랜같은 곡들이 더 많이 나오면 좋겠어요! 비디아이 앨범 발매일이 얼마 남지 않았군요 기대되요!

  • 11.01.06 22:35

    아, 네이버 블로그로 출처 밝히고 좀 가져가겠습니다!

  • 11.01.06 21:25

    "우리가 이걸 하는 이유는 하고 싶기 때문이야. 해야만 하기 때문이 아니라. 난 아무 것도 증명할 게 없어" 역시.. 리암이네요.

  • 11.01.06 22:12

    리암 마인드 자체는 마음에 들어요. 열정이 가득한 거 같아서. 리암도 잘 됐으면 좋겠고, 노엘도 잘 됐으면 좋겠어요. 제겐 그 바람 뿐입니다. ㅎㅎ

  • 11.01.06 22:57

    어쩌면 이것이 노엘의 계획인거 같아요. 솔로를 하기 위해서.. 분명 겜과 앤디를 들여온것도 어쩌면 계획이엇을지도 모름.. 그들은 다 작곡도하고 기타리스트들이고 실력이 뛰어나자나요..그런 인물들이 한밴드에 세명씩이나 있다는게 좀 마음에 걸렷엇어요. 앤디도 기타치고 싶었을거임.아마 .. 그걸알고 노엘이 나간거 아니까요.. 리암은 동생이니까 망하게 할수는 없으니.. 겜과 앤디를 들어오게 한거고. .. 자신이 나중에 나간다음 솔로를 하고,, 나머지들끼리 밴드를 하도록..여기까지 제 상상이었음돵 ㅋㅋㅋ

  • 11.01.06 23:24

    Wigwam 이 리암이 작곡한 곡이었다니 놀랍습니다
    아직 30초 듣기만 했지만 그래도 그 곡은 당연히 앤디가 작곡한 곡이라 생각했었는데..
    더욱 비디아이 앨범이 기다려지는군요

  • 11.01.07 00:21

    그런데 '앨범에 훌륭한 곡이 몇곡 있다'면서 결국 자기가 쓴 노래 얘기만 한 것처럼 보이네요^^ 30초를 넘는 Morning Son이 어떤 곡일지 더 궁금해집니다.. 반복되는 멜로디에 층층히 얹히며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스트링..이 아닐까 혼자 상상중..

  • 11.01.07 00:41

    이제...비디아이 공간을 만들어야되나요~~^^

  • 11.01.07 01:05

    형 얘기 오아시스 얘기를 많이 하네요.앞으로도 나아지지 않을거라니.. 어휴ㅜ 리암 다운듯. 그래도 비디아이나 노엘이나 둘다 잘돼길 바래요

  • 11.01.07 02:13

    진짜 죽기전에 오아시스 공연은 못보는건가

  • 11.01.07 09:11

    잘 읽었어요 ^^오랜만에 리암의 거침없는 속사포 인터뷰 속시원합니다ㅋㅋ 답답했던 게 좀 풀린 기분이네요~ 인터뷰에서 리암의 기분이 그대로 느껴지는 거 같구요ㅋㅋ 확실히 어떤 기준을 가지고 비디아이를 생각해왔었는지도 조금은 알았네요.. 개인적으로도 노엘이 예전부터 오아시스에서 솔로앨범을 내고 싶어하고 계획해 왔다고 생각은 해왔지만 그 생각이 가면 갈수록 확실해 지는 것 같아서 좀 무섭네요..ㅋㅋㅋ

  • 11.01.07 09:14

    또 리암이 노엘의 솔로곡은 점잖고 성숙할거다..라고 말하는것에 저도 많은 동감이 됩니다...ㅋㅋ 제 생각이지만 리암은 여전히 락앤롤스럽고 신나는 사운드 위주에서 좀 더 발전되는 것을 하고 싶어하는 거 같고 노엘은 뭔가 나이도 먹었으니 내 나이에 맞는 점잖은 노래를 해야지..이런 느낌이라고 해야되나ㅋㅋ 리암이 일렉이라면 노엘은 어쿠스틱같은... 그래서 비디아이와는 또 오아시스와는 다른 색깔의 노엘 솔로 앨범이 기대가 되는거겠죠ㅋㅋ 근데 둘이 연락이라도 좀 하고 지낸다면 참 좋으련만 제가 너무 많은 걸 바라는가봐요...하...ㅋㅋ

  • 11.01.07 12:02

    근데 그 더 라스의 앨범은... 라스의 프론트맨이 맘에 안들어하는 그 앨범 아닌가요.. 어쨋든 완벽한 앨범이지만

  • 11.01.07 19:23

    벤틀리의 오아시스에서 미니가 된 비디아이... 왠지 그런 느낌을 받고 있었는데 확실하게 설명해주는군요ㅎㅎ
    그리고 노엘 솔로에는 those swollen hand blues같은 분위기의 곡들이 몇 곡 있을 것 같아요..

  • 작성자 11.01.07 14:41

    그래만 준다면 전 닥치고 찬양할 듯. swollen hand blues를 너무 사랑하는 1인으로서!!!!!!!!!!!

  • 11.01.07 12:29

    나는 기타로 작곡을 해. 아니... 난 기타로 거의 작곡을 안 해<-리암 인터뷰 보면 이런 부분이 꽤 있는거 같아요..자신이 말했다가 곧 부정하는..ㅋㅋㅋ

  • 작성자 11.01.07 14:41

    어느 장단에 춤을 춰야할지ㅋㅋㅋㅋ

  • 11.01.07 23:20

    이런말은 뭐하지만 츤츤거리는 츤데레 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해.. 아,아냐 딱히 그렇진 않아..중얼중얼..' 뭐 이런 느낌이요ㅋㅋㅋㅋㅋ 리암 쏘리.

  • 11.01.07 14:01

    ㅋㅋㅋㅋㅋ역시 리암다운 인터뷰ㅋㅋㅋ오아시스 팬으로서 조금씁쓸하긴하지만 그래도 비디아이랑 노엘 잘 됐으면 좋겠어요

  • 11.01.07 22:25

    "우리가 이걸 하는 이유는 하고 싶기 때문이야. 해야만 하기 때문이 아니라. 난 아무 것도 증명할 게 없어" -리암갤러거-
    진짜 명언이다....

  • 11.01.16 13:08

    리암은 정말 멋진 사람인것같아요...

  • 11.01.23 15:00

    리암 니가 최고다 (노엘도좋지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