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봉사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가평지구협의회 (회장 원지연)는 11월19일 인나인스케이트장 주차장에서 적십자봉사원 및 일반봉사자 80여명과 함께 다함께 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봉사를 실시했다.
이날 (주)로보큐브테크 김영식대표가 1천만원을 가평지구협의회에 기부하고 현장에 방문하셔서 봉사원들의 노고를 격려 해 주셨다.
가평지구협의회가 일반인과 함께 김장김치 나눔봉사를 할 수 있었던것은 동북봉사관의 3백만원 후원금으로 함께 할 수 있었고 로보큐브테크 대표가 2019년도부터 적십자사의 활동을 접하면서 가평도 상당히 어렵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올 해는 가평지구협의회에 기부하게 되었다고 그래서 함께 하는 김장김치나눔 행사를 했다.
올해는 로보큐브테크 김영식대표가 따뜻한 손길을 주셔서 가평군내의 외롭고 힘들게 살아가는 희망풍차결연세대 와 취약계층의 홀몸어르신과 위기가정과 조손가정등 272세대에 올 겨울에는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김장김치를 해 드려서 뿌듯한 봉사원들의 마음으로 정성을 듬뿍담아 건강을 기원하며 전달했다.
지구협의회 원지연회장은" 각 읍면 임원진과 봉사원 그리고 일반인 과 모시고온 봉사원들 추운 날씨에 총272가구에 사랑의 김치를 만들고 전달까지 해야하니 고생입니다.
1시간반만에 일이 끝나서 급 당황 했지만 우리봉사원들의 놀라운 저력을 한번더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가을 걷이와 김장으로 가정의 일손도 바쁘실 텐데 시간내어 주신 여러분들을 존경합니다.
어럽고 힘든 분들이 우리의 노고로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어서 이또한 기쁨으로 행복합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지고 있습니다.
건강유의하시고 얼마 남지 않은 올 한해도 마무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라며 감사인사 말을했다.
로보큐브테크 김영식대표 현장에 방문 봉사원들의 노고에 격려 했다.
조끼없이 앞치마만 한분들이 일반봉사자
각 읍면 행정복지센터의 직원분들이 비결연세대 직접 전달
첫댓글 가평지구협의회 (회장 원지연)봉사원 여러분 일반봉사자 80여명과 함께
다함께 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봉사 활동 수고 많으셨습니다.
차정혜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