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 상자 조류예술대전 8월 18일 칭다오서黄盒子潮流艺术大展8月18日在青岛开幕
2022년 08월 24일 시나 컬렉션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물타기-노란 상자 대세예술대전》.
전시회에 참가한 예술가 조지성, 푸위샹, 한서, 황사기, 황옥룡, 황자곡, 기호천, 이성, 이시서, 류시원, 류통,류웨이, 류샤오쉬안, 류야디, 록셀, 노센고쿠 왕국, XY녜샤오위, 팡판, 선가천, 심경동, 스위빈·숙지붕 ·손대순쑨량, 왕가청, 왕원진, 왕염디, 위득승, 오영영,오경, 설정, 양천, 윤동석, 우경, 장묵류, 장효동, 장용, 정준용, 정인, 주경일 큐레이터 심기빈 공동 큐레이터 무경 参展艺术家曹志成、傅榆翔、韩瑞、黄思祈、黄玉龙、黄子鹄、冀皓天、李晟、李西西、刘銧銧、刘通、刘薇、刘晓璇、刘亚迪、LOXEL、能尖日大王国、XY聂晓宇、庞凡、沈嘉晨、沈敬东、史郁斌、宿志鹏、孙大淳、孙亮、王嘉成、王文金、王琰迪、魏得胜、吴皛颖、吴琼、薛征、杨倩、尹童夕、于瑒、张墨柳、张晓东、张勇、郑俊龙、郑印、朱敬一策展人沈其斌联合策展人武琼
연장하다
2022.08.18-2023.02.18
주최하다
칭다오 서해안신구 황상자미술관
공동 주최
상하이 히말라야 미술관
장소
청도 서해안신구 해군로 1000번지 옐로우박스미술관
8월 18일 오전 10시 18분.-'옐로박스 트렌드 예술대전'이 칭다오 서해안신구 옐로박스미술관에서 개막했다.이번 전람회는 청도 시문의 것이다학예회 연합회와 청년회시 문화관광국도, 칭다오 서해안 신구옐로박스 미술관 주최,상하이 히말라야 미술공동 주최. 칭다오 황상자 미술관 큐레이터, 상하이 히말라야 메이심기빈 예술관장이 총괄 큐레이터로, 무경이 공동 큐레이터로 2022년 8월 18일부터 2023년 2월 18일까지 전시한다.
칭다오 황상자 미술관 운영 책임자 동옥기 진행개막식을 거행했는데, 청도시 문학 예술회 연합회 회장 왕소보, 청도 황상자미술관 큐레이터, 상하이 희말라야 미술관 큐레이터 심기빈, 유명한 유행 예술예술가 장샤오둥, 칭다오억유니온 홀딩스 그룹 회장 유장·칭다오 중국방적억련패션산업 투자단 왕린 전무 등 리더급 게스트가 개막식 참석。
칭다오 황상자 미술관 운영 책임자 동옥기 진행青岛黄盒子美术馆运营负责人董玉琪主持
칭다오시 문학예술회 연합회 왕샤오보 회장은 말했다옐로박스미술관은 현대예술과 패션예술을 아우르는 문화의 중심지이다.예술을 생활 속에 도입하다.청도 시민 생활이 예술을 가져오다예술 문화가 자양분하다.예술대전은 단지 시장을 개척하는 데 그치지 않는다.현대 예술에 대한 민중의 인식전시내용은 동일시하지 않습니다.국수를 잊고 중화문화의 정수를 받아들이다.
칭다오시 문학예술기연합회 왕샤오보 주석의 인사말青岛市文学艺术届联合会主席王绍波致辞
청도중방억련패션산업투자그룹 전무이사왕림은 옐로박스 미술관이 시종일관 열린 자세로 전시를 맞이했다고 지적했다.이번 '물타기-옐로박스'자조류대전'은 황색 상자이다.자오대융합리념"전통과 당대, 학술과시장, 동양과 서양,엘리트와 대중, 예술'삶과 함께'의 정착과 정착은 동양문화의 구현이기도 하다.그는 트렌드세션이 집집마다 들어가 현대 예술의 매력을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청도중방억련패션산업투자그룹 전무이사왕림 인사말青岛中纺亿联时尚产业投资集团执行董事王林致辞
유명한 조류 예술가 장샤오둥은 《물타기-황》을 썼다.박스오피스 '트렌드아트대전' 작가 대표는 모두발언에서 "트렌드아트는 국내에 있다"고 말했다.발전이 매우 빠르다, 점차 이루어지다.새로운 시대를 위한 하나의 문화힘. 트렌드 예술과 이전위는 전위적인 기예를 구별한다.예술가는 관을 더 많이 생각한다.읽기는 반성하는 것이고, 읽기는 성찰하는 것이다.스트리밍 아티스트는 대중과 사회가 상호작용할 수 있는 소통 가능성에 집중한다.조류예술과 시대의 발전적 요구가 결합하는 것은 현대예술의 최신 탐구이다.
유명 예술가 장샤오둥의 인사말 著名艺术家张晓东致辞
이번 전람회의 총책 전시인은 청도 황상자미술관 관장이다상하이 히말라야미술관 선치빈 관장은 칭다오 황상자미술관이 주최한다고 말했다.모든 전시회가 재예에 있다.예술 분야와 칭다오 관중의마음속에 모두 흔적이 남았다.자.미술관에서 제일 큰 회사모임의 사명 중 하나는 이끌어가는 것이다.교육의 역할, 옐로박스자미술관이 해냈다.""潮"라는 단어는 소동파와 그의 동생 소에서 왔다철의 시: "벽산 그림자에 작은 붉은 깃발, 당신은 강남 답랑아입니다.아버지는 억울한 일을 당하지 않으시고, 소년은 물놀이를 했다."오늘날 동서양을 막론하고 예술사의 대가이자 거장으로 불리는 예술가들은 모두 그의 시대의 풍조이다.예술사는 창조적인 역사이며, 습윤의 역사이다.이번 '물타기-노란 상자 트렌드 아트 대전'을 통해 미술관은 트렌드 아티스트를 역사에 남긴다.
총책 전시인 칭다오 황상자 미술관 큐레이터, 상하이 희심기빈 말라야 미술관장 인사말 总策展人青岛黄盒子美术馆馆长、上海喜玛拉雅美术馆馆长沈其斌致辞
현장 하객들이 함께 사진을 찍다.
전시 개막 현장, 《조수 만들기-노란 상자 조류의 예술》'대전' 공동 큐레이터인 무경 씨가 라이브 및 라이브 온라인 시청자들을 위해 안내를 했다.트렌드 아트를 언급하며 우리는눈빛은 늘 마을에 집중된다.상륭, 카우스,뱅크시 등 시리즈해외 아티스트를 나열하지만최근 몇 년간 중국의 조류 예술예술의 거센 기세는, 점점 더 많은 주의를 끌었고, "국조"의개념도 점차 알려지고 있다.중국어를 모국어로 하는 중국계나 중국계 작가 40여 명이 참가한 이번 전시회에서 중국 트렌드 예술에 초점을 맞춰 현재 주변에서 일어나고 있는 트렌드 예술 현상을 살펴본다.
공동 큐레이터 무경 전람 안내
작가 조지성 작품 소개 艺术家曹志成在现场介绍其作品
전문적인 예술 공간에 비해, 중국의 트렌드 예술.공공장소와 상업 현장에서 더 많이 발생한다.미술관 공간에 트렌디한 예술을 구현하다작품, 발판을 마련해야 할 뿐만 아니라학술적 관점에서는, 더욱 진실해야 한다.바로 조류를 파고들다일선—대중의 심미재미와 함께 그 안에서 찾아본다.균형과 돌파를 찾아라. 여기이번 전시는 '큰 아이의 선물' '우주와 미래'라는 다섯 가지 주제로 나뉜다.자, 서브컬처, 릴렉스, 중국취미.
서브컬처 쇼룸 현장
'큰 아이 선물' 코너, 유명 아티스트 장효동 선생이 대강을 담당하다. 재일 예술가 장샤오둥은 중국에서 가장 먼저 조류를 관심 있게 지켜보았다.덩치 큰 예술가는 칭송받는다.중국 애니메이션 미학의 선구자.귀여움주의(C)를UTISM)"반입중국. 이번 전람회에서,예술가가 손으로 그린 장막막, 화려하면서도 아주 부드러운 색상의 그릴을 배경으로 시간의 흐름을역동성은 전시의 공간적 서사를 끌어들인다.'POWER'와 '복주머니' 두 작품은 2009년 중국이 올림픽을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WTO에 가입하는 등 전례 없이 경제가 호황을 누린 시기였다.물질과 경제의 폭발적 발전을 긍정적으로 그려내며 오늘날까지도 작품의 흐름은 식지 않고 있다.장효동은 '인어공주'와 '무림외전', '양연어수' 등의 작품을 위해 크림 같은 색감을 살린 벽면을 손으로 푸석푸석하게 그려냈으며, 왕관 액자, 선물상자 리본으로 작품과 함께 동화적인 판타지를 구축했다.여행은 사람을 그 사이를 떠돌게 하고 떠나기 아쉬워하게 한다.
심기빈 관장과 장샤오둥 전시예술가 沈其斌馆长和参展艺术家张晓东
'큰 아이 선물' 코너 전시장 현장
'큰 아이의 선물' 달콤한 꿈에서 벗어나 우리'우주와 미래'라는 멋진 코너에 들어섰다.과학 기술·우주는 줄곧 많은 조류이다.스트리밍 아티스트가 주목하는 방향사이버트 펑크 개념의 보편성및 디지털 모델링 기술발전, 공상과학 문학과영화와 TV의 유행은 예술이다.집들이 취할 수 있는 일을 제공하였다영감의 원천. 57회 베니스 비엔날레 출품작을 모셨습니다.유명한 조각가 푸위샹(榆翔先生)의 '블라인드'는 고대 전설의 비룡이 현대 공상과학(SF)의 외계인과 어우러져 전통과 현대라는 옐로박스 미술관의 문화 이념에 잘 부합한다.중앙미술대 실험예술학과를 졸업한 웨이더승이 가져온 작품 '송아지 핥기'는 펑크의 은색 헬멧 내부에 3만 개의 바다 공과 솟구치는 거품이 주는 부드러운 꿈으로 부모의 자녀 보호와 보살핌을 상징한다.역시 중앙미술학원을 졸업한 예술가 쑨량(孫影像)이 영상작품 '메타다이모니(META DAIMONI)A),신성과 인간성,이성을 원우주의 저변논리 위에서 논한다.청화미원을 졸업한 예술가설정은 처지를 바꾸어 미래의 갖가지 기술을 상상하였다그림. 또 있어요.조지성·황자곡·황사기 등청올해의 예술가가 함께 나타나다.
'우주와 미래' 섹션 전시장, 서브컬처 현장'편안하다'와 함께 이번 전시에는 젊은 작가들의 작품이 많이 선택됐다.나타나다. 하위문화는 문화이다.큰 파도에 용솟음치는 암류주류 문맥은 아니지만관심은 오히려 중국에서 방대하다인구의 저수지에서 생기가 넘치다땅이 자라서 젊어진다.대중에, 인터넷의 급속한 발전 덕분에, 하위문화는 꽤 무대 앞으로 나아갔다.트렌드. 이번에 출품한 아티스트들은 센다이 왕국, 장묵류, 왕염디 등 작품마다 개인 언어가 뚜렷하다.'편안함'은 트렌드 예술의 중요한 '편안함'을 보여준다.한서, 이시시, 기호천, 우현, 유아디, 록셀 등 차세대 아티스트 외에도 한층 성숙해진 트렌디한 아티스트 심경동, 오경 두 명을 초청해 즐거운 관람 경험을 선사한다.
'편안하게' 코너 전시장 현장
'중국의 재미' 코너에는 예술가 주경일이 포함되어 있다20여 점의 작품. 주경일이 직접 창작한 남문 서예가 인터넷에서 널리 퍼졌다.인플루언서 서예, 이로 인해 순조롭다.고리를 끊고, 각각의 유명 상품을 만나다.카드가 영역을 초월한 합작을 전개하다작. 그런데 이번 전시에서는예술가 주경일이 데려왔다.《지도요괴》시리즈를 완성했다.작품과 《오공》, 《운산》, 《슬램덩크》 등 컬러프로필렌회화 창작은 화하상고신화 계통 도형 연구 창작과 중국 전통 회화 재료 언어에 대한 돌파구를 보여준다.이 밖에 중국 거리예술의 대표주자인 황위룽(黃玉龍)과 팡판(作为此外)은 각각 힙합 문화와 중국 전통 기호를 결합한 '파고다(pagoda)'와 중국 80, 90세대의 집단적 시각적 기억을 융합한 '왕왕왕(王)', '풍선껌' 등을 선보였다.
'차이나 재미' 코너 전시장 현장
작품 외에, 이번 전시는 개방적인 큐레이션 전람회를 채택할 것이다구조 : 기존 전시회에 출품된 작가와 작품수가 고정된 특성을 따르지 않는다.《조수놀이》 옐로박스 조류전.개막 후, 계속해서 환영할 것이다.새로운 예술가와 그 우수성전람회에 출품하다유동·생장을 기하여 수확을 바라다.전람회에 대한 관중의 지지가 있어야 한다흥미와 관심을 계속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