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그러면 서비스청구내역이라고 되어있는 부분의 서비스 번호에 클릭을 할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커서 갖다대면 파랗게 나오는 부분을 클릭하세오~
클릭했더니 서비스 상세요금 나오는데,
아까는 나오지 않았던 시내/시외 통화에 맞춤형이라고 써있습니다!
맞춤형 시내시외 통화요금이나 더블프리요금,마이스타일 링고가 빠져나가는지 보세요.
빠져나간다면 60%이상~90%은 환불받을 수 있는 돈입니다.
시내.시외 통화료 맞춤형 정액제는 2002년쯤부터 가입된 경우가 많고,
더블프리는 2005년쯤부터 가입된 경우가 많습니다.
요기서 잠깐~!
무작정 상담원에게 환불해달라고 하면... 환불 안 해주려고 머리를 씁니다.
Tip을 좀 풀자면,
나: 가입한 기억이 없는데, 가입이 되어있습니다. 환불을 요구하고 싶습니다.
KT측 상담원 : 예전에 가입 하셨습니다.
(물론 본인이 가입하신 분은 당연히 안 되지만, 가입하신 기억이 없으시다면!)
나 : 녹취 기록을 보여주세요.
KT측 상담원 : 그 정액제를 사용 안 하셨으면 요금이 더 많이 나오셨을 겁니다.
(요새 집전화보다 휴대폰 사용을 많이 하시는 집들이 많으니까 속으시면 아니됩니다~)
녹취 기록이 없다고 우기는 KT상담원도 있습니다.
녹취 기록이 없다고 걱정하시지 마시고, 무조건 상세 내역을 뽑아 팩스로 보내달라고 하십시오.
집에 팩스가 없다고 걱정하지 마시고, 동네 문방구에라도 부탁하십시오.
나 : 무슨 말도 안 되는 소릴 하시나? 그럼 지금까지의 몇 년간의 내욕을 전부 뽑아주십시오.
KT측 상담원 : 그럼 알겠습니다. 6개월 비용만 청구해드리겠습니다.
(혹은, 개인 정보 보호때문에 보여드릴 수가 없다고 우깁니다.)
나 : 장난하느냐. 가입 동의없이 당신들 측에서 맘대로 가입해둔 것은 명백히 명의도용이다.
인터넷과 각종 TV쪽(불만제로나.. 그런 류의 프로그램)에 이 사실을 알리겠다.
명의 도용으로 금감원이나 소비자 보호원에 고발조치하겠다.
지금까지 동의없이 돈 낸 것도 말도 안 되는 상황인데, 몇 년간 낸 돈 이자까지 내놔라.
그리고, 당장 정액제 해지하라. 사이트 확인해서 해지 안 되어있으면 가만 안 있는다.
제 글을 보시고, 가끔...
독하게 따질 사람이 없다고 걱정 하시는데...
글을 자세히 읽어보시고 이대로 차근차근 따지시면 대체로 환불받기 쉬웠다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녹취기록이 없다고 잡아뗀다고 어떻게 하느냐 하시는데.. 끝까지 물고 늘어지십시오.
녹취 기록이 없다는 건 말이 안 된다.
다른 서비스사에서 TM업무를 본 적이 있기 때문에 녹취록 없다는 말 못 믿는다.
팩스로 지금까지의 상세 내역을 보내라고 하시거나, 직접 집 근처의 전화국에 찾아가십시오.
혹은, 그 서비스들로 인해 혜택을 많이 받았는데.. 그걸 환불해달라고 하면, 돈을 더 내라고 하는데,
솔직히 집전화 사용을 많이 안 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금감원에 명의 도용과 사기로 고발조치하겠다라고 하십시오.
각종 언론매체에 제보하겠다, 유명블로거에게 이 내용을 제보하겠다라고 추가하셔도 좋습니다.
만약의 경우, 오리발을 끝까지 내밀 경우를 대비하여,
상담원과의 통화를 녹취하십시오. 상담원의 이름도 꼭 물어보십시오.
한가지 더 추가합니다. 상담원이 부정적으로 나올 경우 조금 있다가 다시 다른 상담원과 통화해보십시오.
상담원마다 대처요령이 달라서 결과가 달라질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쪽에서 돈 환불 안 해주려고 별놈의 말 하지만, 그냥 넘어가시면 안 됩니다.
요즘 이런 류의 고발 글들이 많이 올라오면서 환불해주지 않으려고 온갖 꼼수를 부린답니다.
KT 사이트 : http://www.kt.com/
KT 전화번호 : 100번
엄연히 내 돈인데, 내 동의없이 소비자의 눈을 가리고 아웅하는 대기업체의 어이없는 만행.
우리나라 대기업들 좀 반성했으면 좋겠습니다.
출처 : http://blog.daum.net/lovely_panda/7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