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실상 새거인데 다르지 2. 살인을 하면 안된다 같이 객관적인 것도 있겠지만 어지간한건 다 주관같음 3. 법칙인데 발견 4. 정신 5. 현 수준으로 증명되지 않는 것도 있겠지 단언할 수 없음 6. 복제는 진짜를 따라 갈 수 없음 그저 복제품일뿐 진품의 가치는 그대로 7. 의무 실행이 있을때 권리 행사가 가능하다 생각함 8. 그렇다 9. O
1. 아니다 자전거의 모든 부품을 교체하다면 교체하지 않은 자전거의 부분은 어디인가? 2. 어느정도 객관적이다 3. 발견되었다 4. 정신이다 5. 있다 물리는 세계를 이해하는 하나의 방법이지 전체는 아니다 6. 복제의 목적과 방법에 따라 다르다 생각한다 7. 절대 없다 8. 그렇지않다. 그러면 죽은 존재에 대해서는 존중할 필요없는가? 9. 아니다
1. 가장 중요한 모터만 교체되지 않았다면, 네. 2. 네. 시대에 따라 국가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 그러나 현대에 절대적인 범주의 도덕은 합의되어 있다고 생각. 3. 발견 4. 정신 5. 네. 그래서 진리인 것. 6. 음.... 원작자가 누군지 충분히 알려져 있고 손해를 끼치지 않는다면 아니오. 7. 어렵다ㅜ 본질적으로 둘은 분리되어 있다고 생각하는 편인데.. 요즘 사회에선 노 8. 네. 9. 아니오.
첫댓글 1 놉
2 놉
3 발견
4 정신
5 놉
6 예스
7 놉
8 예스
9 놉
이런글 올려줘서 고마워😋
너무재밌다ㅜㅜ
1 네 자전거예요 뼈대는 자전거 아입니꼬
2 도덕 객관적임
3 수학 만들어진거지 진짜옛날사람들은 그림으로 숫자를 표기했드라
4정신 *•.¸♡𝕊𝕀𝔹𝔸𝕃♡¸.• 정신 육체는 걍 몸뚱아리지
5 아니요 진리인지 아닌지 우리가 어케 알아 진리를
6 아니요
7아니여
8 네
9아니요
x
o
발견
정신
o
o
o
o
x
1. 사실상 새거인데 다르지
2. 살인을 하면 안된다 같이 객관적인 것도 있겠지만 어지간한건 다 주관같음
3. 법칙인데 발견
4. 정신
5. 현 수준으로 증명되지 않는 것도 있겠지 단언할 수 없음
6. 복제는 진짜를 따라 갈 수 없음 그저 복제품일뿐 진품의 가치는 그대로
7. 의무 실행이 있을때 권리 행사가 가능하다 생각함
8. 그렇다
9. O
1. 놉
2. 놉
3. 발견
4. 정신
5. 놉
6. 옙
7. 놉
8. 옙
9. 놉
1 동일한자전거이다
2 주관적인것
3 발견되었다
4 정신
5 례
6 아니오
7 예스
8 노
9 아니오
1. 다른 것
2. 주관적
3. 발견됨
4. 육체
5. 할수있음
6. ㄴㄴ
7. ㅇㅇ
8. ㅇㅇ
9. ㄴㄴ
1. 아니다 자전거의 모든 부품을 교체하다면 교체하지 않은 자전거의 부분은 어디인가?
2. 어느정도 객관적이다
3. 발견되었다
4. 정신이다
5. 있다 물리는 세계를 이해하는 하나의 방법이지 전체는 아니다
6. 복제의 목적과 방법에 따라 다르다 생각한다
7. 절대 없다
8. 그렇지않다. 그러면 죽은 존재에 대해서는 존중할 필요없는가?
9. 아니다
X x o 2 o x o o o
1. 가장 중요한 모터만 교체되지 않았다면, 네.
2. 네. 시대에 따라 국가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 그러나 현대에 절대적인 범주의 도덕은 합의되어 있다고 생각.
3. 발견
4. 정신
5. 네. 그래서 진리인 것.
6. 음.... 원작자가 누군지 충분히 알려져 있고 손해를 끼치지 않는다면 아니오.
7. 어렵다ㅜ 본질적으로 둘은 분리되어 있다고 생각하는 편인데.. 요즘 사회에선 노
8. 네.
9. 아니오.
x모든부품이면 아니라고 생각
x주관적 사람마다 다를것
발견 자연속의 규칙을 발견한 것
육체
o진리라 할 수 있음
o가치를 해하는 일
o 의무보다 권리가 우선됨
x 의무는 아님
x 발전의 영역까지
ㅇ ㄴ 1 2 ㄴ ㅇ ㄴ ㅇ ㅇ
1.뼈대가 남아있다면 예
그 자전거에 함께한 시간들
2 아니요
3.이미 존재하는것을 발견한 것
4. 육체
5. 네
6. 복제해서 어떤 방식으로 작품을 알리냐에 따라 다른 것 같다
7. 네
8.네
9. 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