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몇 개월 동안 KSC 관계자가 작성한 환경청 초안에 발표 된 내용과 플로리다 투데이가 금요일에 처음 보도 한 내용은 토성 5 로켓을 준비하는 데 사용 된 상징적 인 자동차 조립 건물에서 수 마일 떨어진 플로리다 우주 정거장에서 SpaceX의 새로운 건설 계획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그리고 이륙을위한 우주 왕복선.
환경 리뷰에 따르면, 제안 된 확장의 목적은 "완전한 로컬, 효율적이고 재사용 가능한 발사체 프로그램을 추구 할 때 SpaceX의 여러 요구 사항을 지원하는 사이트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SpaceX 대변인 인 James Gleeson은 "SpaceX의 출시 추세와 플로리다 출신의 명성이 계속 커지면서 우리는 팔콘 계열의 로켓을 발사, 착륙 및 재 운항하기 위해 우리의 역량을 확장하고 운영을 합리화하려고합니다."라고 SpaceX 대변인 James Gleeson은 말했습니다.
우주 센터를 통과하는 주요 남북 도로의 바로 서쪽에있는 로버츠로드 근처에 위치한 67 에이커 규모의이 부지에는 부스터 및 페어링 처리 및 보관 시설, 새로운 발사 및 착륙 제어 센터 및 전시 용 로켓 가든이 있습니다. 우주 비행사의 환경 평가에 따르면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SpaceX의 새로운 운영 기지 위치 신용 : SpaceX / NASA
발사 및 착륙 제어 센터는 최대 300 피트 (92 미터)의 높이와 약 32,000 평방 피트 (약 3,000 평방 미터)의 지상 발자국을 가진 새로운 SpaceX 작업장을 세울 것입니다.
제안 된 컨트롤 센터에 대한 예술가의 일러스트레이션은 몇 마일 떨어진 SpaceX의 플로리다 발사대 두 개를 마주보고있는 창문이있는 다층의보기 플랫폼으로 장식 된 미래 지향적 인 타워를 보여줍니다.
"발사 통제 센터는 인공위성,화물 및 승무원 임무를 수행 할 수있는 세계 수준의 구조적으로 특색있는 시설로 계획되었다"고 관계자는 환경 검토 초안에 썼다.
컨트롤 센터는 데이터 센터, 발사 공간, 팔콘 9, 팔콘 헤비 및 드래곤 임무 작전을위한 엔지니어링 공간을 포함 할만큼 충분히 커야한다. 이 시설은 또한 고객 회의를 개최하고 시청 편의 시설을 시작하며 고위 간부를위한 행정 공간을 제공 할 것입니다. 인접한 주차 시설에는 최대 200 대를 수용 할 수있는 공간이 있다고 보고서는 밝혔다.
컨트롤 센터는 NASA에서 빌린 전 아폴로 및 우주 왕복선 착륙 콤플렉스 39A, 케이프 커 내버 럴 공군 기지에서 40 번 패드에서 팔콘 9 및 팔콘 9 발사 작업에 사용됩니다.
Roberts Road 위치에있는 새로운 로켓 격납고는 SpaceX가 Falcon 9 및 Falcon Heavy 첫 단계 승압기 및 탑재물 정형을 처리, 저장 및 개조하는 데 사용됩니다. 제안 된 격납고는 약 133,000 평방 피트 (12,000 평방 미터 이상)의 면적을 가지며 100 피트 (31 미터) 높이까지 측정 할 수 있다고 환경 평가 보고서는 밝혔다.

SpaceX가 제안한 케네디 우주 센터 운영 센터의 건설 계획에 대한 세부 정보. 신용 : SpaceX / NASA
SpaceX는 은퇴 예정인 로켓 구성 부품의 폐기 및 하드웨어 조사를 위해 연결된 시설을 격납고에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SpaceX는 현재 팔콘 9의 첫 번째 단계 부스터를 복구하고 다시 발사합니다.이 부스터는 대양에 내려 주차 된 무인 항공기 또는 케이프 커 내버 럴 공군 기지의 착륙장에 착륙합니다. 이 회사의 엔지니어들은 처음 몇 분 동안 인공위성을 차폐하고 2 분의 1로 투하 한 페이로드 페어링을 검색하기 위해 큰 그물을 장착 한 우주선을 사용하는 기술을 실험하고 있습니다.
환경 리뷰는 SpaceX의 무인 항공기 또는 케이프 커 내버 럴의 착륙 착륙장에서 팔콘 9 및 팔콘 헤비 미션을 포함하여 연간 63 회까지 부스터 착륙이있을 수 있다고 추정하고 있습니다. 팔콘 헤비 미션 (Falcon Heavy mission)은 3 단계의 1 단계 복구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로버츠로드 (Roberts Road)에있는 케네디 우주 센터 (Kennedy Space Center Visitor Complex)의 로켓트 명소와 유사한 전시장 또는 로켓 정원을위한 계획도 있습니다.
"이 차량에는 드래곤과 팔콘 9가 수직 또는 수평으로 상연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차량은 시스템의 내부 또는 외부에 위험한 물질이 없어 완전히 불활성이됩니다."
SpaceX는 또한 232 평방 미터 (232 평방 미터) 규모의 보안 센터와 섬유, 물 및 가스 연결 시설을 갖춘 280,000 평방 피트 (26,013 평방 미터)의 유틸리티 시설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주변에있는 기존의 변전소와 잠재적으로 연결될 수 있지만 환경 리뷰에 따르면 SpaceX는 로컬 전원 공급 업체와 협력하여 Roberts Road 위치에 새로운 변전소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SpaceX가 계획 한 새로운 로켓 처리 및 보수 공사 격납고에 대한 아티스트의 개념. 신용 : SpaceX / NASA
승인을 받으면이 제안은 NASA 재산을 "향상된 사용 임대 계약"을 통해 SpaceX에 제공 할 예정입니다. 셔틀 후 시대의 케네디 우주 센터 임무 중 하나는 해당 지역을 "다중 사용자 우주선"으로 지정하여 범위를 지원하는 것입니다 NASA의 군사 및 상업 발사 활동
"작년에 상업 우주 회사가 NASA 자산에 대한 활동을 확대 할 수 있도록 NASA 법안을 통과시킨 덕분에 SpaceX는 더 많은 일자리를 가져다 줄 것이며 지역 경제에 또 다른 힘을 불어 넣을 중요한 새로운 시설 KSC를 건설하고있다"고 말했다. Bill Nelson, D-Florida.
플로리다에있는 SpaceX 확장에 의해 창출 될 것으로 예상되는 직업 수에 대한 정보는 환경 평가에서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SpaceX는 이미 NASA로부터 패드 39A를 빌려주고 보잉은 비행을 위해 우주 왕복선을 준비하기 위해 이전에 사용 된 격납고에서 CST-100 Starliner 크루 캡슐의 제조 및 가공을 기반으로하고 있습니다. 보잉 사는 또한 공군의 X-37B 우주 비행선에 대한 작업을 위해 두 개의 다른 이전 셔틀 격납고를 사용합니다.
SpaceX의 제안 된 개발을 검토 한 NASA 관계자는 환경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결론을 내렸다. KSC는 Merritt Island National Wildlife Refuge와 함께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장에서 100 % 건설 된 경우에도 영향은 미미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관계자는 환경 리뷰에서 썼다.
관계 당국은 동부 쪽 인디고 뱀을위한 소량의 서식지를 없애면 경미한 영향이있을 수 있다고 썼다. 고층 빌딩 및 탑과 충돌하는 대형 무리에서 이동하는 철새에게도 위험 할 수 있습니다.
"SpaceX 발사 및 착륙 제어 센터는 제한된 창문이있는 매우 독특한 모양의 건물이 될 것입니다. "높이가 300 피트를 넘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의사 소통이나 바람 타워보다 훨씬 튼튼 할 것입니다. 새 충돌을 줄이기위한 완화책은 최종 디자인에서 다루어지며 모든 FAA 장애물 및 마킹 지침을 준수 할 것입니다. "
SpaceX는 현재 케이프 커 내버 럴 공군 기지 (Cape Canaveral Air Force Station) 남쪽 출구 바로 밖에서 발사 및 착륙 제어 센터를 운영합니다. 초안 환경 분석 보고서는 새로운 위치가 SpaceX가 2010 년에 처녀 팔콘 9 출시 이후 사용한 기존 제어 센터를 보완하거나 대체 할 것인지 여부를 명시하지 않았습니다.
발사 회사는 현재 Cape Canaveral 공군 기지 산업 지역의 격납고와 두 개의 발사대 근처에있는 조립 건물을 포함하여 Cape Canaveral 주변 여러 곳에서 Dragon 우주선과 Falcon 로켓을 처리합니다.
SpaceX는 또한 이전에 공군의 타이탄 로켓 프로그램에서 사용 된 통합 시설에서 페이로드를 처리합니다. 군대 항법, 통신 및 조기 경보 탑재에 사용 된 지역 59 위성 준비 장소는 드래곤 승무원 차량에 대한 사전 발사 작업을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