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전기차 시장이 예상보다 더 고통스러워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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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전기차 시장이 예상보다 더 고통스러워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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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11월 1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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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징, 11월 11일, 로이터 - 세계 최대 자동차 시장이자 전기 자동차 도입의 선두주자인 중국 에서 판매하는 외국 자동차 제조업체 는 큰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규제 문제는 정말 고통스러울 수 있습니다.
유럽 연합 상공 회의소 보고서에 나열된 중국 자동차 규제에 대한 불만이 있었고 투명성 부족, 새로운 규칙에 대한 리드 타임 부족, 정책 및 표준 초안 프로세스에 대한 액세스 부족에 대한 불만이 있었습니다 .
자동차 업계 소식통 은 설문조사 기반 보고서가 구체적인 예를 언급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중국 의 규제 프로세스의 성장통과 자동차 제조업체가 중국의 확대되는 규제 영향력, 특히 EV에 적응 함에 따른 성장통을 강조한다고 말합니다 .
과거에는 유럽연합(EU)과 미국 자동차 기준을 만족하는 자동차가 서구 등가물에 대한 자체 규정이 있는 중국 규제 기관을 만족시키는 데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중국 은 현재 EV 규제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이는 2020년에 판매된 모든 전기 자동차의 약 40%를 차지하는 순전한 시장 규모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국제 표준을 주도하려는 중국 당국의 폭넓은 의식적인 노력의 결과였습니다.
Volkswagen AG 엔지니어들은 작년에 값비싼 쟁탈전 끝에 ID용 배터리 팩을 재설계했습니다. 4 전기 SUV는 중국 자동차 부문 의 긴장을 보여줍니다 .
배터리 팩은 폭스바겐 과 독일 정부의 열 관리 테스트를 통과 했지만 충돌 후 첫 5분 동안 전기 자동차가 발화하지 않도록 하려는 중국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했다고 이 문제를 직접 알고 있는 두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소식통은 새로운 표준이 언제 발효될지에 대한 중국 정부의 정보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볼프스부르크 가 중국 규제 기관이 과거처럼 독일 자동차 회사의 관점을 들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 폭스바겐 본사의 완고함이 책임이 있다고 덧붙였 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폭스바겐 은 6개월 동안 엔지니어 팀을 구성하여 수정 작업을 수행하고 관리자를 중국 산업부와 자동차 테스트 기관인 CATARC에 파견하여 규정이 언제 발효될 것인지에 대한 설명을 촉구했습니다.
결국 경량 알루미늄 배터리 팩은 구조적 디자인이 다른 더 무거운 알루미늄 스틸 팩으로 교체되었습니다. 섀시 디자인도 변경되었습니다.
때로는 기존 모델의 주요 구성 요소를 변경하는 것이 새 모델과 ID를 만드는 것보다 어렵습니다. 한 소식통은 4가 그 좋은 예라고 말했습니다.
소식통은 내부 문제를 논의하는 것으로 식별되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폭스바겐 은 로이터 통신에 성명을 통해 ID를 밝혔다. 4는 규제 승인을 순조롭게 받았으며, 지역 팀은 현지 법률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필요한 지원을 받고 규정 미준수를 용납하지 않습니다.
외국 자동차 제조업체의 경영진에 따르면 규제 절차가 더 명확해지고 놀라움에 대한 책임이 덜해질 수 있다고 합니다.
중국 메르세데스-벤츠의 연구 개발 책임자인 Hans Georg Engel 은 지난달 기자들에게 새로운 규정이 발효된 후 이를 준수할 시간이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해외 자동차 제조업체의 고위 관리에 따르면 일부 중국 자동차 제조업체는 제안된 새 규정에 대한 초기 회의에만 초대되는 반면 외국 자동차 제조업체는 나중에만 초대됩니다. 그들은 그 문제에 대해 말할 권한이 없었고 신원을 밝히기를 거부했습니다.
1년 전 베이징은 중국 표준 2035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중국 은 2년 동안 개발했으며 국제 표준이 설정될 때 중국 을 주요 목소리 로 만들려는 여전히 진화하는 산업 전략 입니다.
기술에서 포장, 생명 공학 및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산업을 포괄하는 더 나은 표준을 촉진할 계획입니다.
이러한 목표에 따라 중국 산업부가 지원하는 CATARC 는 국제적 범위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6월에 CATARC 는 유엔 운송 규제 기관의 본거지인 제네바에 사무소를 개설했습니다 . 또한 인도네시아 정부 와 전기차 정책 에 대해 협력 하고 있으며 우즈베키스탄 , 벨로루시 와 같은 국가 와도 정기적 으로 회담 을 하고 있습니다 . 9 월 , 그것 은 포스트 에서 중국 의 자동차 규정 중 일부 가 유럽 연합 , 이스라엘 및 칠레 와 같은 시장 에 의해 채택 되었다고 말했다 .
의 글로벌 영향력 증가 , 중국 의 수출에 도움이됩니다의 자동 방출 규칙을 중국 - 만든 엔진, 부품 및 테스트 장비 말했다의 고위 관리 생태와 환경부 상기, 우 Xianfeng, 공식 생태학의 교육부 환경 .
규제에 대한 놀라움을 줄이기 위해 외국 자동차 제조업체는 중국 R&D 센터에 더 많은 투자 를 하여 중국 규제 기관에 가장 중요한 기술 요구 사항에 대한 전문 지식과 현지 상황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전기차 생산을 늘리고 있는 중국 동부 허페이 에서 폭스바겐 은 미국 이외 지역으로는 처음 으로 상하이에 새로운 연구센터를 짓고 있고 , 다임러 AG 는 지난달 베이징에 새로운 연구센터를 열었다 .
다임러의 중국 책임자 인 후베르투스 트로스카(Hubertus Troska) 는 개회식에서 소프트웨어 구동 및 전기 자동차로 진출함에 따라 전 세계 모든 정부가 규제를 위해 매우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중국 의 중요성 . 이것은 중국 요구 사항이 결코 잊혀지지 않도록 하려는 우리 회사의 의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