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불 꺼지면 내가 죽어"…교제폭력 시달리다 집에 불질러 남친 살해한 40대 : 네이트 뉴스 (nate.com)
교제 폭력에 시달리다가 집에 불을 질러 남자 친구를 숨지게 한 40대가 1심에서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1일 전주지법 군산지원 제1형사부(부장판사 정성민)는 현주건조물방화치사 혐의로 구속기소된 A 씨(42)에게 징역 12년을 선고했다고 밝혔다.
A 씨는 지난 5월 11일 오전 3시경 전북자치도 군산시 임피면 한 단독주택에 불을 질러 남자 친구 B 씨(30대)를 살해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A 씨는 함께 술을 마시던 B 씨가 자신을 폭행하자 격분해 이 같은 범행을 저질렀다.
이들은 2019년부터 5년간 교제한 사이였다. A 씨는 B 씨와 만나면서 잦은 폭력에 시달려왔다고 경찰 등에 진술했다.
범행 당일에도 A 씨는 B 씨에게 얼굴 등을 맞은 것으로 조사됐다.
이하생략
전문출처로
첫댓글 슬프다 그 가해자가 죽지않으면 피해자가 죽는데 그걸 스스로...처리해야하다니...법의 보호는 받을수 없고...
정당방위 아니냐고 ㅅㅂ 폭력도 이성적으로 참아내라????
정당방위 아니냐
마음아파..속이라도 후련했을까ㅠㅠ
아니 12년 무슨일이야 고작 한명 죽였는데 하 무고한 시민죽인것도 아니고 음주운전으로 사람 죽인 사람은 1년이고 왜 이분은 12년??
정당방위 아니냐고
3년 정도가 적당해 보이는데
심신미약같은데 초범이고 집행유예 줘야하는거 아님?
죽이지않으면 내가죽는데 어케해그럼
법이 진짜 이상하다
그동안 얼마나 힘들었으면.... 법이 피해자를 지켜주지 못해서 피해자가 직접 해결한건데 징역 너무하네
얼마나 무섭고 힘들었으면 ㅠ
이게 왜 징역
이런건 12년이냐? 개같은나라
살해 당하느니 징역 12년 사는게 백배천배 낫지 합리적인 선택...
근데 아무리그래도 12년은 너무 과하다 여러 사유로 감형해서 2년집행유예 정도가 적당할듯
나를 괴롭히는 괴물이 다시 살아서 튀어나올까 봐 끝까지 마음 놓을 수 없어 바라보고 있었겠지 그동안 얼마나 공포스러웠으면...
12년?????? 5년을 폭행당했고 당일도 폭행당했는데 12년이 맞아?????
5년간 고생했어요....
살려고 죽였다는데 12년을 주냐 판사 존나 인정머리없네
맞아 죽어도 10년도 안살고 나올 건데 죽이는 게 나을 듯
12년 과하다 정상참작안됨?
집행유예해
12년 이지랄
반대로 저 남자가 여자 때려서 죽였으면 한 7~8년 받았을거같은데 ..5년을 폭행당하다가 살고싶어서 죽였는데 이게 12년?
집유 줘 시발 뱀한테 물리면 뱀을 쏴야지 장난함?
22 정당방위지
이게 왜 징역인데..정당방위 아니냐고
집유 흔하게 주든데 왜 징역? 법이 왓다갓다하냐 왜
ㅠ 둔기로 치는게 형량이 더 낮았을까 너무 안타까워
정당방위지
ㅅㅂ 정당방위지
정당방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