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회사소개 |
|
◈ 사업내용 및 회사연혁 |
|
◈ 홈페이지 | |
◈ 모집분야 |
[업무내용] * To deliver excellent customer service and manage the needs of our customers (guests and partners) through our communication channels (phone and email) |
◈ 모집인원 |
|
◈ 고용형태 |
|
◈ 지원자격 |
【필수】 영 어: 상 (비즈니스레벨) 한국어: 최상(네이티브레벨) 최소 2년 이상의 사회경력(현지 비자발급조건) CS관련 경험자 선호(최소 6개월 정도) 대졸이상 (노동허가서 관련) 【우대】 * Immaculate telephone manners and communication skills. required for those who need to apply for work permit. 【인재상】 |
◈ 접수기간 |
2차접수:2017-07-11 ~ 2017-08-23 (채용예정일: 2017-10~11월) |
◈ 접수방법 |
1. 마이나비코리아 2017 해외취업패키지 전용사이트에서 회원가입, ID발행 https://job.axol.jp/17/s/career_in_japan/entry_3622430616/ 2. https://job.axol.jp/17/s/career_in_japan/mypage/에서 발행한 ID와 패스워드로 로그인 3. 사이트 내 이력서(일문/영문) 또는 직무경력서 등록
4. 각 기업별 채용 정보 확인 및 응모 |
◈ 전형절차 |
|
◈ 근 무 지 |
|
◈ 근무시간 |
|
◈ 급여조건 |
협의사항
취업비자 |
◈ 복리후생 |
지역의료보험 혹은 국제보험 (Muang Thai 또는 AETNA)
연간휴일 125일 (공휴일 15일, 연간 휴일 12일 포함)
입사 후 30일동안 숙박지원
|
◈ 인사담당자 |
|
"마이나비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를 클릭하면, 실시간 취업 /해외 생활 정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마이나비코리아" 공식 네이버카페
일본,싱가포르,베트남,미국 등의 해외취업정보를 빠르게 알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 접속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