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장애인종합복지관 송년의 밤 개최
경상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송찬환 관장) 주최로 12월 13일 목요일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안동 행복웨딩/뷔페(다이아몬드홀)에서 유관기관 단체장, 시∙도의원, 자원봉사자, 후원자, 복지관 이용자 등 200여명이 참석해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특히 지난 9월 19일~20일에 있었던 지역저소득장애인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나눔장터” 바자회 수익금(10,000,000원)을 지역저소득장애인 70명에게 따뜻한 겨울을 날수 있도록 물품 전달식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저소득 장애인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날수 있도록 물품을 전달하여 따뜻하고 훈훈한 겨울을 나게 하고 한 해 동안 장애인들을 위해 애쓰신 자원봉사자, 장애인재활사업에 많은 지원을 해주신 후원자,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재활의 뜻을 굽히지 않고 꿋꿋이 생활하는 이용자분들의 노고를 위로격려하며 감사의 뜻을 전달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행사에는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1부 개회식과 2부 축하공연 3부 만찬으로 진행됐다.
이번 송년의 밤 행사에서 도지사 표창에는 장애인들에게 사랑 나눔을 몸소 실천한 안동시의 권철호 씨 외 1명이 표창을 받았고, 안동시장 표창으로는 안동시의 강동균 씨 외 1명, 경상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장 표창은 안동시 권미향 씨 외 2명이 표창을 받았다.
첫댓글 조금씩 모으고 조금씩 나누면 힘이되는 것 같습니다. 바쁘신 와중에 찾아주신 국장님께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