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림예수님께서는 구약의 미가 선지자가 예언한 대로 베들레헴에 태어나셨습니다(미5/2).
재림예수님도 성경의 예언따라 오시기로 되어 있는데요.
재림하시는 장소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마지막 구원의 역사가 어디에서 시작되는가를 알아보면 됩니다.
왜냐하면 마지막 때 구원은 재림예수님께서 오셔야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그럼, 마지막 구원의 역사가 이루어지는 장소는 어디일까요?
계7/1-3 이 일 후에 내가 네 천사가 땅 네 모퉁이에 선 것을 보니 땅의 사방의 바람을 붙잡아 바람으로 하여금 땅에나 바다에나 각종 나무에 불지 못하게 하더라 또 보내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여기서 땅 사방의 바람은 전세계에 미칠 마지막 재앙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 재앙이 내리기 직전 하나님의 인을 치는 역사는 하나님의 백성을 구원하시기 위해 베푸시는 마지막 구원의 역사입니다.
어디서부터 시작된다고요?
해 돋는 데 즉, 동방입니다.
다시 말해 재림예수님께서 해 돋는 동방에 오신다는 뜻입니다.
한 번 더 확인해 보겠습니다.
계시록7장의 인치는 역사가 시작되기 전 특별한 징조가 있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계6/12-13 내가 보니 여섯째 인을 떼실 떼에 큰 지진이 나며 해가 총담같이 검어지고 온 달이 피같이 되며 하늘의 별들이 무화과나무가 대풍에 흔들려 선 과실이 떨어지는 것같이 땅에 떨어지며
그런데 마태복음에도 같은 장면이 있습니다.
마24/29-30 그날 환난 후에 즉시 해가 어두워지며 달이 빛을 내지 아니하며 별들이 하늘에서 떨어지며 하늘의 권능들이 흔들리리라 그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때에...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계시록에서는 해와 달, 별의 징조가 있은 후 인치는 역사가 있다고 했고 마태복음에서는 해와 달, 별의 징조가 있은 후 재림예수님이 오신다고 했습니다.
그러므로 인치는 역사는 재림예수님께서 오셔서 베푸시는 마지막 구원의 역사가 틀림없습니다.
그 역사가 어디서 일어난다고 했습니까? 해 돋는 데입니다.
그래서 재림예수님이 오시는 장소가 해 돋는 동방입니다.
구약 이사야에도 동일한 예언이 있습니다.
사46/10-11 내가 종말을 처음부터 고하며 아직 이루지 아니한 일을 옛적부터 보이고 이르기를 나의 모략이 설 것이니 내가 나의 모든 기뻐하는 것을 이루리라 하였노라 내가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
처음부터 종말을 내다보시는 하나님께서 마지막 구원의 역사까지도 성경에 기록해 놓으셨습니다.
그런데 하나님의 구원을 이룰 사람을 어디에서 부르신다고요?
동방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독수리로 표상(출19/4)된 하나님께서 신속한 구원의 역사를 펼치실 것을 예언한 것입니다.
또한,
사41/2-4 누가 동방에서 사람을 일으키며... 누가 태초부터 만대를 명정하였느냐 나 여호와라 태초에도 나요 나중 있을 자에게도 내가 곧 그니라
하나님께서는 어디에서 구원자를 일으키실 것이라고 예언하셨습니까? 동방입니다.
여기 하나님께서 일으킨다고 하신 구원자는 초림예수님이십니다.
초림예수님은 동방이 아닌 이스라엘에 오셨습니다.
그러므로 동방에 일어나는 구원자는 재림 예수님에 대한 예언입니다.
사41/17-18 ... 내가 자산의 강을 열며 골짜기 가운데 샘이 나게 하며 광야로 못이 되게 하며 마른 땅으로 샘 근원이 되게 할 것이며
하나님께서 동방에서 한 사람을 일으키실 때에 일어날 일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동방의 한 사람이 등장하면, 자산에 강이 열리며 광야가 못이 되고 마른 땅이 샘 근원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이러한 역사를 이루실 분은 생수의 근원이신 하나님과 그 하나님께서 육체를 입고 나타나신 그리스도 외에는 없습니다(사35/4-6, 마11/2-5 비교).
그러므로 이사야41장에서의 ‘동방의 한사람’은 인류에게 생명수를 주시러 오시는 그리스도에 대한 예언입니다.
구약 선지자 이사야, 신약 선지자 요한이 동일하게 동방에 오시는 재림예수님에 대해 기록한 것입니다.
그러면, 재림 예수님께서 등장하시는 해 돋는 동방의 먼 나라는 구체적으로 어디일까요?
지구는 둥글기 때문에 방향을 말하려면 기준점이 있어야 합니다.
첫째는, 선지자들이 계시를 본 장소를 기준으로 동방 먼 나라여야 합니다.
사도 요한이 계시본 장소는 밧모섬, 이사야가 계시본 장소는 이스라엘입니다.
밧모섬과 이스라엘을 기준으로 동방 먼 나라를 찾아보면 실제 세계지도에서 대한민국을 발견하게 됩니다.
둘째, 성경에 예언된 동방은 계시록 7장의 예언대로 하나님의 인침이 시작된 곳이라야 합니다.
하나님의 인은 최후의 재앙을 면하게 하는 유월절을 의미합니다.
그런데 유월절의 진리가 어디에서 다시 등장합니까?
바로 대한민국입니다.
동방에 나라들이 많지만 유월절 진리가 등장한 나라는 대한민국뿐입니다.
그래서 성경에 예언된 해 돋는 동방나라는 대한민국이 틀림없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유월절의 진리를 드러내신 분이 누구신가요?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성경의 예언대로 ‘하나님의 인’ 새언약 유월절의 진리를 가지고 동방, 대한민국에 오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이사야와 사도 요한이 동방의 먼나라 해 돋는 곳, 한국에 안상홍님께서 등장하실 것을 이미 2700년 전, 1900년 전에 예언해 놓은 것입니다.
재림예수님 안상홍님은 동방나라인 대한민국에 오셔서 우리에게 하나님의 인을 치심으로 마자막 재앙에서 구원주시고 영원한 생명수를 주셔서 우리 영혼을 소생시켜 주셨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kSsCdfWz8tY
[출처] 재림 예수님은 어디에 나타나실까? (하나님의 교회, 시온성) | 작성자 새싹
첫댓글 우리의 구원을 위해 동방 땅끝 대한민국에 등장하신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성경에 예언대로 재림 그리스도께서 오셨으니 꼭 영접해서 구원을 받아야지요^^
성경 예언대로 동방 땅 끝 대한민국에 오신 재림예수님안상홍님 감사합니다. 구원에 이를 수 있는 새언약유월절로 영생 축복주셔서 감사합니다
성경의 예언의 말씀은 놀랍고 또 놀랍습니다.
재림그리스도께서는 동방 대힌민국에 오시기로 예언 되어 있다는 사실!! 깨우쳐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재림때도 오시는 장소를 알려주시면서 유월절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성경 예언상 유월절이 시작되는 동방에 우리 하나님이 오시죠!!!
유월절을 회복하신 아버지 안상홍님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