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의 십자가 고난을 표상하는 무교절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무교절은 그리스도의 십자가 고난을 표상하는 절기로 성력 정월 15일에 지켜지는 절기입니다.
(레23장6절)
하나님의교회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의 가르침에 따라 성령 정월 15일에 무교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무교절은 이스라엘 백성이 유월절을 지키고 다음날 애굽을 떠나 홍해 바다를 건너기까지의 겪었던 고난이 무교절의 유래가 됩니다.
구약시대에는 이런 고난을 잊지 않고 기억하기 위해서 해마다 무교병과 쓰나물을 먹게하신 것인데 무교병을 고난의 떡이라고 하였습니다. (신16장 3절)
이러한 일들에 대한 예언은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달려 고난 당하실 것을 표상한 것으로
신약시대와 와서는 이날에 금식함으로써 그리스도의 고난에 참여할 것을 명하고 있습니다.
막2장 20절 "신랑을 빼앗길 날이 이르리니 그 날에는 금식할 것이니라"
누구든지 믿고 침례를 받으면 홍해바다를 건너 믿음의 광야로 들어간 사람이 됩니다.
성도들이 무교절을 지키는 이유는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의 고난에 함여하고자 함입니다.
이는 장차 받을 환난을 미리 마소게 되므로 우리가 당할 환난과 시련을 능히 감당할 수 있도록 하나님께로부터 능력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https://youtu.be/wee99as_rkk
카페 게시글
새언약 유월절
하나님의교회[ 그리스도의 십자가 고난을 표상하는 무교절] 안상홍님
초코초코
추천 8
조회 34
25.03.28 19:18
댓글 10
다음검색
첫댓글 무교절 절기를 통해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처절한 십자가의 고통을 당하신 그리스도의 고난에 참예하며 감사와 영광 돌리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무교절을지켜 그리스도의 고난에 참여할수 있도록 축복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우리를 구원해 주시기 위해서 하나님께서 친히 십자가에 희생되셨습니다.
그 크신 사랑에 감사를 드리며, 무교절 절기를 소중히 지켜야 하겠습니다.
하나님께서 사람되어 오셔서 십자가의 고난을 당하시고 희생하신 그날을 기념하며 그 고난에 통참하는 무교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하나님의 모든 희생의 정신까지 이어받은 진정한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무교절에 담긴 희생과 사랑을 기억하며 고난에 동참해야겠습니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 십자가의 고통도 마다 않으시고 희생으로 세워주신 무교절을 마음다해 지키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절기를 모두 지키는 유일한 교회입니다.
유월절로 영생을 주시기 위한 예수님께서는 유월절후 바로 고통의 시간이 시작되어 무교절의 예언을 이루시고 우리들에게 영생의 축복을 주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유월절도 무교절도 하나님의 사랑의 절기이기에 지키고 있습니다
그리스도의 고난을 기념하는 절기를 맞이하는 하나님의교회로
인류가 나아와야겠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켜지는 무교절이 그리스도의 고난을 기념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