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아동센터 경기남부지원단 하반기 워크샵
- 작성 : 이부경
올해는 코로나의 완화로 지원단에서는 현장으로 찾아가는 형태의 간담회, 오프라인 교육, "특기적성페스티벌"등 아이들과 선생님을 곳곳에서 만났습니다.
"특기적성페스티벌"의 행사를 잘 마치고 저희 지원단 직원 식구 10명은 하반기 워크샵을 다녀왔답니다.
2022년 남은 두달!! 으쌰으쌰!!
10개월의 사업내용을 통해 내년 사업도 계획하고, 남아있는 사업공유도 하고, 직원들간 소통하고 친목을 도모할 기회가 되었답니다.
단풍이 아름다운 10월. 설레는 마음으로 강화도로 출발!!
강화 전등사의 단풍은 '아름답다'라고 밖에 표현할 단어가 없었습니다. 직원들 입가에 웃음꽃이 만발이죠?
이번 워크샵은 동아리지원사업 선정으로 직원들이 체험을 통해 스트레스를 날릴수 있는 기회도 가졌답니다. 강화도는 "싸주아리"라는 쑥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싸주아리쑥비누 만들기 체험을 했는데요. 향기를 맡고 비누를 만들면서 힐링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원단식구들은 남은 하반기 계획과 내년 사업의 모습을 구상하기 위해. 열띤 토의의 시간도 가졌답니다.
둘째날은 동아리지원사업지원으로 공연관람을 했답니다. 모두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1박 2일의 꽉찬 일정을 마무리하고 다시 수원으로 돌아오면서 모두 힐링이 되었다며 즐거워했답니다.
경기남부지원 식구들은 남은 기간도 내년에도 경기남부권역 지역아동센터 현장의 소리를 귀담고 함께할수 있도록 화이팅!!!하겠습니다. 모두 화이팅!!!
첫댓글 올해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쉼"이 있는 알찬 워크숍이었네요. 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