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2기 상주시체육회장 강민구 후보 당선
▲민선2기 강민구 상주시체육회장(좌)이 대구지법 상주지원 이규철 상주시선거위원장으로 부터 당선증을 교부 받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민선 2기 상주시체육회장 선거에서 상주시축구협회 수석부회장 강민구 후보가 당선됐다.
상주시체육회장 투표는 12월 22일(목) 오후 2시부터 상주시 읍,면,동 체육회장, 각 클럽 회장, 클럽별 추천인 등 투표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상주시다목적생활체육관에서 오후 5시까지 진행되었다.
결과는 강민구 후보가 43표를 획득해 이운식(41표), 안충기(27표) 후보를 누르고 당선되었다.
강민구 당선자는 “시민들의 염원이 저를 선택해 주신 것 같다.”
“상주시체육회가 변화와 개혁을 요구하는 부분이 시민들의 목소리로 시민들의 마음으로 저를 선택해 준것이라 생각하고 상주시 체욱발전을 위하여 이 한 몸 바치겠다”며 당선 소감을 말했다.
상주시 인사(승진)
상주시 2023년 상반기 정기인사 승진의결자 조서
▲상주시청 전경
▶ 지방기술서기관
이안면 이윤호
▶ 행정5급
세정과 박광호, 보건소 박일룡
▶ 보건5급
보건소 안윤정
▶ 행정6급
총무과 윤승민, 총무과 이정우, 세정과 박지연, 회계과 강은정,
경제기업과 김미선, 환경관리과 장정환, 민원토지과 강명희
▶ 세무6급
세정과 김운옥
▶ 사회복지6급
사회복지과 류혜정, 은척면 김면수
▶ 농업6급
축산과 김우경
▶ 보건진료6급
보건소 김정숙, 보건소 김현미
▶ 시설(토목)6급
공보감사담당관 엄정달, 건설과 조성현
▶ 시설(건축)6급
건축과 김은명
▶ 행정7급
기획예산담당관 이진영, 미래전략추진단 임한솔, 총무과 김동현, 총무과 김상덕, 새마을체육과 김설혜, 회계과 김미란, 교통에너지과 변인우, 민원토지과 김리아, 국제승마장관리사업소 김성연, 중동면 김예지, 낙동면 이은숙, 은척면 윤송이, 북문동 민애솔
▶ 사회복지7급
동문동 이나은, 동문동 정한주
▶ 농업7급
유통마케팅과 이미성
▶ 녹지7급
산림녹지과 김상득
▶ 보건7급
보건소 기수영
▶ 시설(토목)7급
은척면 황민호
▶ 행정8급
문화예술과 김지근, 관광진흥과 조현정, 가족복지과 이승준, 스마트밸리운영과 윤다영, 안전재난과 장정민, 민원토지과 정유선, 함창읍 김훈일, 중동면 김소연, 낙동면 임나영, 청리면 정영훈, 공성면 임예지, 모동면 한용희, 모서면 박동호, 화서면 박철진, 공검면 장제훈, 남원동 김동현
▶ 사회복지8급
사회복지과 김병진, 외서면 김경현, 동성동 양재원
▶ 녹지8급
산림녹지과 김예림
▶ 보건8급
사회복지과 권민주
▶ 환경8급
환경관리과 황영환
▶ 시설(건축)8급
농촌개발과 이규봉, 건축과 이지윤
▶ 운전8급
회계과 박태현
문경시, 낙동강 이목지구 지역맞춤형 통합하천 공모사업 선정
▲이목지구 사업계획서(자료제공-문경시)
문경시(시장 신현국)는 문경시 영순면 낙동강 이목지구가 『지역맞춤형 통합하천사업』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지역맞춤형 통합하천 공모사업’은 국민 생활수준 향상 및 하천공간의 이용수요 증가에 따른 친환경 수변공간 조성의 필요성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하천 업무가 환경부로 일원화됨에 따라 그간 하천 공간에서 개별적으로 추진되던 치수, 이수, 수질, 생태, 친수, 경관 등의 다양한 하천 사업을 통합적으로 연계 추진하여 지자체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대규모 프로젝트 사업이다.
문경시는 “낙동강 국가하천의 자원을 활용하여 치수안정성을 바탕으로 친수공간을 조성하는 『천년뱃길, 낙동강 물길마중』이란 주제로 사업계획을 신청했다.
주요 사업내용으로는 치수안정성 확보를 위한 저수호안 및 스마트관문, 생태적 건강성 회복을 위한 자연화원 및 생태원, 친수거점으로 물맞이 마당과 문경자락뜰 캠핑장, 물길마중으로 낙동강 천년뱃길과 말응수변문화공원을 조성하는 사업으로 총사업비는 498억원이다.
문경시 관계자는 “『신현국 시장의 1%의 가능성도 포기하지 않는 굳은 신념과 하면된다는 긍정의 힘』으로 통합하천 사업에 대한 시의 확고한 의지를 밝힌 것이 긍정적인 결과로 이어질 수 있었다”고 밝혔다. 신현국 문경시장은 ‘수질관리기술사와 환경영향평가사’로 환경분야의 최고전문가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