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까지 석화사 주지로 있다 더 넓은 세상을 깨우리라는 커다란 원을 세우고 지금은
대한불교조계종 영종불교회관을 창립한 자명스님이라 합니다.
'170원의 생명나눔재단'을 발족하여 소아암, 백혈병, 희귀성 난치질환으로 병마와 싸우는 아이들의 수술비와 치료비를 지원하는 방생프로그램도 진행중이구요.
또 얼마전 '영종문화 예술 봉사단"을 창립하여 지난 달, 해송노인요양원에서의 음악회와 을왕리 해수욕장에서의 공연도 무사히 잘 치뤘고요.
한가지만 더 홍보하자면 다가오는 8월 28일 오후 5시 30분 영종초등학교 강당에서 천하장사 출신의 김해 인제대학교 '이 만기'교수와 인천시립합창단을 초청하여 '170원의 생명나눔재단'의 설립을 기념하는 성대한 음악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170원의생명나눔재단-1.jpg
170원의생명나눔재단-2.jpg
170원의생명나눔재단-홍보물.jpg
이 만기 교수께서는 170원의 생명나눔재단의 초대회장을 맡으시어 영종도를 방문하시게 되었고요.
한국 합창계의 거장 윤학원 예술감독이 지휘하는 인천시립합창단은 인천을 대표하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노래하는 문화사절단입니다.
미국 카네기홀 연주를 비롯한 수차례의 세계 각국의 합창페스티벌 초청연주와 해외순회연주의 활약과 세계 합창인들의 꿈의 무대로 알려진 미국합창지휘자총연합회에서는 세계 4대 합창단으로 정식 초청되어 5.000여명의 미국 합창지휘자들로부터 기립박수를 받았으며 2010년에는 프랑스 노르망디 세인트로(Saint-Lo-France)에서 열리는 세계합창박람회 (4th World Showcase & Marketplace for Choral singing)초청연주로 세계최정상의 합창단임을 입증하였습니다.
또한 KBS 예능프로그램 남자의 자격 “청춘합창단”의 멘토 합창단으로도 소개되어 합창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고조시키기도 하였습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랍니다.
공연문의는 010-9343-3001 로 주시구요.
더운 날 건강하십시오.
170원의 생명나눔재단 회장 이 만기
대한불교조계종 영종불교회관 관장 자명합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