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naver.me/FbOO3piQ
오리온 '비쵸비', 한국여행 선물과자로 입소문.."전년比 62%↑"
오리온은 비스킷 '비쵸비'가 차별화된 식감과 맛으로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한국여행 선물과자'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오리온 '비쵸비'는 초콜릿을 통째로 넣은 샌드
n.news.naver.com
오리온은 비스킷 '비쵸비'가 차별화된 식감과 맛으로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한국여행 선물과자'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고 5일 밝혔다.오리온 '비쵸비'는 초콜릿을 통째로 넣은 샌드위치 비스킷으로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비쵸비 매출액은 지난해 동기 대비 62% 성장했으며, 2022년 10월 출시 이후 누적판매량은 1700만 개에 달한다.
실제 서울역, 명동 등 외국인이 많이 찾는 관광지의 주요 슈퍼마켓 데이터를 자체 분석한 결과 올해 8월까지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360% 성장했다.
맛있음 존맛존맛
죤맛 ㅠ
존맛이여
개맛있음
맛있음 존맛존맛
죤맛 ㅠ
존맛이여
개맛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