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출보니 그 이전까진 전부 3회까지 밖에 안보던데 왜 작년엔 두번이나 더 기회를 준건가요?
올해도 4,5회 있을까요?
첫댓글 작년엔 코로나때문에 1회차가 미뤄져서 그렇습니다 4,5회는 동시에 쳤구요
실제로 시험 횟수가 1회 증가한거죠?기출보니 문제가 4번 본걸로 나오더라구요아니면 그냥 문제만 1회 더 넣어논건가요?
4회는 필기4회 친사람들 5회는 3회 불합격자였을걸요?4,5회 문제 똑같고 같은날봤어요
악!!! 들으면 들을수록 점점 더 미궁이네요그냥 1년에 필기 3번 실기 3번 이렇게 보는건줄 알았는데 그게 그렇게 간단한게 아닌가봐요 그냥 모르는걸로 할게요제가 아직 필기 실기 시스템을 몰라서 그러는걸로 ㅎㅎ
코로나땜 필기1회가 밀려서 필기1,2회를 통합해서 쳤거든여 그래서 작년필기1회 합격자면 4번을 칠 수 있어야하는데 3번밖에 못쳐서(1회실기가 1회필기보다 빨리 쳤어여) 그랬던걸루 기억해여!!작년이 그냥 이상해써여 ㅋㅋ
@발전소가자 번역 해줘서 고마워여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제가 정확하게 설명드릴 수 있습니다
작년에 실기시험은 총 4번 시행이 되었구요코로나로 필기1회가 없어져서 1회 실기시험이 먼저 시행이 되었죠. 그래서 필기가 1/2회 통합이 되었구요결론적으로 1회 실기 응시생은 1,2,3회 실기시험을1/2회 필기합격자는 2,3,5회 시험을 봤죠4회는 그냥 5회랑 같은 날짜에 같은 시험문제로 시행을 했어요응시자 구분을 위해 나눈겁니다4회 필기 합격자만 4회 실기를 봤구요개인당 최대 3회까지만 볼수있었어요
@Electrix 번역 수정판이네요 ㅎㅎ결국 개인당 과거와 동일하게 3회, 요것이 궁금 했던거였는데답이 나왔네요 ^^
@행복한 삶이란 궁금증이 해소되셔서 다행입니다.작년에 시험치기 너무 힘들었어서 다 기억하고 있었네요..^^;
20년5월22일 1회실기시험은 예정되로시행20년3월22일 1회 필기 시험은 두번연기 끝에 6월6일 시행그러니까 1회실기는 19년 이전필기합격자만 응시했음20년 필기 1회 합격자기준 1년에3번의 기회를 주기위해 4,5회가실시됨
첫댓글 작년엔 코로나때문에 1회차가 미뤄져서 그렇습니다 4,5회는 동시에 쳤구요
실제로 시험 횟수가 1회 증가한거죠?
기출보니 문제가 4번 본걸로 나오더라구요
아니면 그냥 문제만 1회 더 넣어논건가요?
4회는 필기4회 친사람들 5회는 3회 불합격자였을걸요?4,5회 문제 똑같고 같은날봤어요
악!!! 들으면 들을수록 점점 더 미궁이네요
그냥 1년에 필기 3번 실기 3번 이렇게 보는건줄 알았는데 그게 그렇게 간단한게 아닌가봐요
그냥 모르는걸로 할게요
제가 아직 필기 실기 시스템을 몰라서 그러는걸로 ㅎㅎ
코로나땜 필기1회가 밀려서 필기1,2회를 통합해서 쳤거든여 그래서 작년필기1회 합격자면 4번을 칠 수 있어야하는데 3번밖에 못쳐서(1회실기가 1회필기보다 빨리 쳤어여) 그랬던걸루 기억해여!!작년이 그냥 이상해써여 ㅋㅋ
@발전소가자 번역 해줘서 고마워여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제가 정확하게 설명드릴 수 있습니다
작년에 실기시험은 총 4번 시행이 되었구요
코로나로 필기1회가 없어져서 1회 실기시험이 먼저 시행이 되었죠.
그래서 필기가 1/2회 통합이 되었구요
결론적으로 1회 실기 응시생은 1,2,3회 실기시험을
1/2회 필기합격자는 2,3,5회 시험을 봤죠
4회는 그냥 5회랑 같은 날짜에 같은 시험문제로 시행을 했어요
응시자 구분을 위해 나눈겁니다
4회 필기 합격자만 4회 실기를 봤구요
개인당 최대 3회까지만 볼수있었어요
@Electrix 번역 수정판이네요 ㅎㅎ
결국 개인당 과거와 동일하게 3회,
요것이 궁금 했던거였는데
답이 나왔네요 ^^
@행복한 삶이란 궁금증이 해소되셔서 다행입니다.
작년에 시험치기 너무 힘들었어서 다 기억하고 있었네요..^^;
20년5월22일 1회실기시험은 예정되로시행
20년3월22일 1회 필기 시험은 두번연기 끝에 6월6일 시행
그러니까 1회실기는 19년 이전필기합격자만 응시했음
20년 필기 1회 합격자기준 1년에
3번의 기회를 주기위해 4,5회가
실시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