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레스 사지의 이미지는 약 280 마일 (450 킬로미터) 고도에서 NASA의 Dawn 우주선이 5 월 30 일 획득 한 것입니다. 크레디트 : NASA / JPL-Caltech / UCLA / MPS / DLR / IDA
NASA의 Dawn 우주선은 거의 11 년 동안의 임무를 마쳤으며 드웨프 행성 세레스 (Ceres) 주변의 최종 궤도에 도착했으며 아직 소행성 대의 왕의 가장 날카로운 전망을 얻고있다.
Dawn은 각 27 시간 루프에서 Ceres로부터 22 마일 (35km) 떨어진 우주선을 타원 궤도에 도달 한 후 6 월 6 일 이온 엔진을 꺼냈다. 가장 높은 지점에서 궤도는 Dawn을 약 2,500 마일 (4,000 킬로미터)의 거리까지 이동시킵니다.
이 우주선은 이제까지보다 세레스에 10 배나 더 근접해있어 과학 장비가 표면의 특징과 구성을보다 잘 해결할 수있게 해줍니다. 새로운 궤도는 밝은 소금 매장지가 과학자와 과학자들의 관심을 얻은 Occator Crater보다 낮았습니다. 우주 애호가.
새벽에는 히드라진 기동 추진제가 부족한 상태이며, 우주선은 더 이상 지시를 위해 회전 운동량 바퀴에 의존 할 수 없지만 엔지니어는 Ceres에서 2 년간의 과학 관찰을 위해 탐사선의 연료 수명을 연장했다.
NASA는 작년에 최종 임무 연장을 승인했으며, 제트 추진 연구소 (Jet Propulsion Laboratory)의 기획자들은 새벽을 세레스 (Ceres)에 더 가깝게 끌어 들이기위한 새로운 탄도를 만들었습니다. 한 번에 몇 주 동안 낮은 수준의 추력을 지속적으로 생성하기 위해 전기적으로 충전 된 크세논을 사용하는 일련의 이온 엔진 화상은 Dawn을 지난 몇 개월 동안 낮은 궤도로 유도했습니다.
새벽은 햇빛이 더 밝아지는 여름에 Ceres의 남반구의 상세한 이미지와 적외선 스펙트럼을 얻기 위해 중간 궤도에서 멈췄다. 개선 된 조명과 더 넓은 스펙트럼 범위는 과학자들이 남쪽 반구와 Ceres의 북부 지역을 더 잘 비교할 수있게 해줄 것이다.
Dawn 우주선은 망원경으로 독점적으로 연구 된 Ceres를 처음으로 방문합니다. 새벽은 2011 년과 2012 년에 거대한 소행성 베스타 (Vesta)를 궤도에 진입시킨 후 2015 년 초에 세레스 (Ceres)에 도착하여 로봇 임무는 지구와 달 외에 태양계에서 두 개의 궤도를 돌았습니다.
이 이미지는 약 27 마일 (44 킬로미터)의 고도에서 6 월 9 일 NASA의 Dawn 우주선에 의해 획득되었습니다. NASA / JPL-Caltech / UCLA / MPS / DLR / IDA
세레스는 화성과 목성의 궤도 사이의 영역 인 소행성 벨트에서 가장 큰 물체입니다. 세레스 (Ceres)는 약 590 마일 (950 킬로미터)을 측정하여 명왕성 크기의 약 40 %이지만 소행성 벨트에있는 물체의 총 질량의 약 1/4을 차지합니다.
난쟁이 행성은 약간 긴 궤도로 태양을 공전하며 2018 년 4 월 4.6 년 동안 약 2 억 3 천 8 백만 마일 (3 억 8 천 3 백만 킬로미터)의 거리에서 태양이 가장 가까운 지점, 즉 근일점에 도달했습니다.
새벽은 새로운 궤도에서 수명이 긴 히드라진 연료를 더 많이 소비 할 것입니다. 우주선은 히드라진 연료가 공급 된 스러 스터를 사용하여 장비를 세레스 (Ceres)로 향하게하고, 저고도에서 난쟁이 행성을 빠르게 통과하려면 추진제 사용량을 늘려야합니다.
기동력을 사용하여 프로브를 가리키는 4 개의 회전식 반응 바퀴가 태양 광 공예의 3 개를 선보였으며, Dawn의 로켓 제트기를 방향을 제어하는 유일한 수단으로 남겨 두었다.
Dawn의 매우 효율적인 크세논 연료 이온 엔진은 작은 추력을 생성하며, 미세한 지시가 아닌 큰 궤도 조정에 사용됩니다.
새 목장에 도착한 Dawn은 과학 관측을 6 월 9 일에 다시 시작했습니다.이 우주선은 이미 저고도 궤도의 첫 이미지를 다시 지구로 보냈습니다.
드워프 행성 세레스 주변의 궤도에서 활동하는 이온 추진 시스템을 가진 Dawn 우주선의 아티스트 개념. 크레디트 : NASA / JPL-Caltech / UCLA / MPS / DLR / IDA
새벽은 노스 롭 그루 먼 (Northrop Grumman)의 일부인 궤도 공격기 (Orbital ATK)에 의해 지어졌으며 2007 년 9 월 케이프 커 내버 럴에서 12 갤런 (45 리터) 탱크에 약 100 파운드 (45 킬로그램)의 히드라진 연료가 들어간 델타 2 로켓을 타고 발사됐다.
지면 제어기는 탑재 된 우주선의 연료 측정이 불완전하기 때문에 Dawn의 탱크에 얼마나 많은 추진체가 남아 있는지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엔지니어는 모든 추진기 발사체를 조심스럽게 분류하고 발사 전에 우주선에 적재 된 연료량에서 연소 된 연료를 빼서 추진체 사용량을 추적했습니다.
엔지니어는 뺄셈 방법을 사용하여 약 1.8 갤런 (7 리터)의 히드라진이 새벽 탱크에 남아 있다고 계산했습니다. 그러나 추정치에는 여전히 불확실성이 존재하며 Dawn 's hydrazine의 거의 1 리터는 선박의 추진 시스템 내부의 압력이 너무 낮아서 프로브의 12 개의 소형 로켓 추진기 연료를 밀어 낼 수 없으면 사용할 수 없게 분류됩니다.
엔지니어들은 모든 불확실성을 감안할 때 Dawn은 새로운 궤도에서 우주선을 3 개월 동안 유지하기에 충분한 양의 히드라진을 보유하고있어 임무가 9 월에 끝날 가능성이 높다고합니다. 하지만 Dawn의 임무 책임자이자 JPL의 수석 기술자 인 Marc Rayman에 따르면 8 월이나 10 월이 될 수 있습니다.
"팀은 Dres가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쥐어 짜내도록 유도 할 것이며, 우주선이 마지막 히드라진 퍼프를 소비했기 때문에 새로운 데이터를 획득 할 것"이라고 Rayman은 5 월 31 일 블로그 포스트에 썼다. JPL의 웹 사이트.
새벽 (Dawn)에 연료가 없어지면 발전 용 태양 전지판은 더 이상 태양을 향하지 않으며 높은 이득의 안테나는 지구에서 자물쇠를 잃게됩니다.
"마지막 히드라진이 다 소모되면 우주선은 밸브를 작동시키고 방향을 제어하기 위해 스러 스터를 작동 시키지만 히드라진은 더 이상 흐르지 않으므로 발휘하려는 토크는 달성되지 않을 것"이라고 레이먼은 적었다. "우주선은 무의미 할 것이고, 정확하게 쓸데없는 것을 지적하려는 시도가 될 것입니다. 투쟁은 곧 전력이 고갈되고 중앙 컴퓨터가 작동을 멈추게 될 것이므로 간단해질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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