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티 호크, 플라이어 프로그램을 끝내고 비밀 보안 시스템으로 초점을 이동
키티 호크 항공 스타트 업의 취임식 Moonshot 인 Flyer 프로그램을 종료하여 누구나 사용할 수있는 초경량 전기 비행 자동차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구글 공동 창립자 인 래리 페이지 (Larry Page)와 세바스티안스런 (Sbastian Thrun)이 이끄는이 회사는 이제 조용하고 빠르며 어디서나 자율적으로 비행하고 착륙 할 수있는 더 매끄럽고 더 유능한 (비밀 한) 전기 항공기 인 헤비 사이드 (Heaviside) 를 확장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
키티 호크는 플라이어의 70 인 팀 대부분을 해고한다고 TechCrunch는 배웠다. 이 회사에 따르면 몇몇 직원은 Heaviside에서 일하게 될 것이라고한다. 해고 된 사람은 회사에 근무한 기간에 따라 최소 20주의 급여와 임기 비용을 받게됩니다. 전직 근로자는 연간 보너스를 받고 연말까지 건강 보험에 가입하게됩니다. 회사는 사람들이 일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배치 서비스를 설치할 것이라고 말했다.
12 월에이 회사는 키티 호크가 2018 년에 공개 한 2 인 자율 택시 인 Cora 프로젝트 를 Boeing과 의 합작 투자에 투입했습니다 . 새로 설립 된 Wisk라는 합작 투자 회사 는 2 월 뉴질랜드 정부와 계약 을 체결 한 후 캔터베리 지역에서 항공 택시 시험을 설치하고 운영하기로했습니다. 국가 항공 당국.
회사가 역사를 고려할 수있는 다른 비밀 프로젝트를 진행하지 않는 한 헤비 사이드는 키티 호크의 유일한 사명으로 남게됩니다. 헤비 사이드는 물리학 자이자 전기 엔지니어 인 데이먼 밴더 린드 (Damon Vander Lind)가 이끈다.
Flyer and Thrun의 사장 인 Alex Roetter는 수요일 게시 된 블로그 게시물 에서“앞으로 우리는 주요 플랫폼으로 Heaviside를 두 배로 늘릴 것 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Flyer를 시작하고 배우지 않고는 여기까지 와서 그것을 얻지 못했을 것입니다."
키티 호크의 경우 "두 배로 낮추다"는 것은이 항공기에 더 많은 사람들을 고용하고 단수의 초점을 맞추는 것을 의미합니다. 키티 호크는 FAA 및 다른 당사자와 논의하여 헤비 사이드를 프로토 타입에서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있는 항공기로 옮겼습니다.
문샷
키티 호크 (Kitty Hawk)는 2015 년에 플라이어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1 인승 전기식 수직 이륙 및 착륙 차량은 10 개의 독립적 인 리프트 팬으로 구동되며 3에서 10 피트 사이에서 작동합니다. 이 회사의 목표는 가볍고 사용하기 쉬워 지도록하는 것이 었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키티 호크 (Kitty Hawk)는 111 플라이어 항공기를 제작하고 비행했으며 25,000 대 이상의 승무원 및 승무원 비행을 수행했다고 밝혔다. 키티 호크의 항공기 임무는 업계 전문가와 미디어의 관심과 상상력을 사로 잡은 것입니다. 조종사를위한 또 다른 경량 항공기는 아니 었습니다. 전체 목표는 누구나 접근 할 수 있도록하는 것이 었습니다.
Roetter와 Thrun은“우리는 사람들이 2 시간 미만의 교육으로 플라이어를 안전하게 운영하고 조종사가 될 수 있음을 스스로 입증했습니다. "하루 만에 우리는 50 명의 새로운 초보 플라이어 조종사를 훈련 시켰습니다.
비즈니스 모델은 더 큰 도전이었습니다.
플라이어는 물 위에서 낮고 느리게 비행하여 플라이어의 고객 기반과 사용 사례를 좁 힙니다. 키티 호크 (Kitty Hawk)는 레크리에이션 및 통근 응용 프로그램을 탐색했지만 수익성있는 사업으로가는 길을 찾지 못했습니다.
Thrun은 이메일 교환에서 TechCrunch와의 인터뷰에서“어려워 보이지만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로가는 길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지난 5 년 동안 전자 수직 이착륙 (eVTOL) 항공기라고하는 소위 비행 자동차 산업이 발전했습니다. 항공기는 이제 더 강력하고 장거리입니다. 그리고 키티 호크가 조정되었습니다.
2019 년 가을 TechCrunch Disrupt에서 공개되기 2 년 전 개발 된 Heaviside는 빠르고 조용하며 어디에서나 비행 할 수 있습니다. 항공기의 거리는 100 마일이며 최대 180mph까지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도시를 비행 할 수도 있습니다.
헤비 사이드는 비행 할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이 회사는 캘리포니아의 비밀 장소에서 2 년 이상 동안 8 개의 회 전자와 20 피트의 날개 길이를 가진 저 비행, 주황색 및 검은 색 항공기 인 Heaviside를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현재 초점은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로보다 안정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더 많은 제조 및 품질 관리 시스템을 구현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