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단 KT wiz 소속 황재균이 늦은 시간까지 술 자리를 가진 후 아내 지연과 이혼설이 재점화 된 가운데 해당 주점에 대한 관심도 들끓고 있다.
남녀가 자연스러운 만남을 갖는 헌팅포차 여부에 대한 설왕설래가 오가고 있는 한편, 가수 이민우의 친누나가 운영하는 술집이라는 사실도 알려졌다.
◇야구 농구 선수 자주 출몰…핫플 헌팅포차
9일 스포츠서울의 취재를 종합하면, 해당 주점은 서울 압구정에 소재한 주점으로 헌팅포차가 맞다. 아울러 이민우의 친누나와 그 지인들이 동업해 만든 주점인 것도 사실로 확인됐다.
해당 주점 운영자와 친분이 있다고 밝힌 A씨는 “해당 주점은 압구정 로데오에 온 사람들이 2~3차로 자주 가는 주점”이라며 “야구선수나 농구선수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고 말했다.
황재균은 지난달 31일 대전한밭구장에서 열린 한화 이글스와 경기를 마치고 1일 새벽 1시 무렵 강남구 압구정 주점에 도착해 지인들과 만났다. 9월 4일까지 경기가 비어있어, 훈련도 없었던 휴식일이라는 게 구단의 설명이다. 자유 시간에 지인들과 만난 것에 불과한데도, 프로의식에 대한 비판이 쏟아졌다. 심지어 문화관광부에 야구선수의 품위 유지와 관련해 진상조를 해달라는 민원까지 제기됐다.
이에 따라 야구 선수가 친한 친구들과 술 자리를 가진 것만으로 너무 지나친 반응 아니냐는 의견도 나온다. 실제로 술을 먹고 시비가 붙는 등의 문제가 없었음에도 가혹한 처사라는 주장이다.
황재균의 술자리 현장을 봤다는 B씨는 “황재균은 이미 지인이 자리하는 곳에 늦게 도착해 동석했다. 그 자리에 있던 여성들은 이미 잘 알고 지내는 사이인 것 같이 보였다”라고 전했다.
술 못 먹는 황재균, 그냥 친구들이랑 자리했을 것
야구 관계자 취재를 종합하면, 황재균은 술을 즐기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 잔만 먹어도 얼굴이 빨개지는 면이 있어 평소에도 술을 먹지 않는다. 자기관리 차원에서 술은 자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야구 경기가 끝난 뒤 서울에 도착한 1~2시부터 술 자리가 시작됐기 때문에, 6시까지 먹은 것도 그리 무리한 수준은 아니라는 의견이다.
황재균과 친분이 있다는 C씨는 “황재균은 술을 즐기지 않는다. 술자리가 있으면 물이나 커피로 대체한다”며 “논란이 된 술자리에서도 늦게까지 시간을 보낸거지, 술을 많이 마시지는 않았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야구선수와 일반인은 생활 패턴이 다르다. 6시가 늦은 시간이긴 하지만, 직장인으로 치면 10~11시에 자리를 마무리한 것이다. 과도한 추측과 비판이 난무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중략)
일각에서는 현역 선수에 대한 사생활을 너무 집요하게 알려고 하는 풍토에 지적이 나온다. 한 야구 관계자는 “황재균은 현역선수다. 사적인 부분에 문제가 있었다면 경기 출전이 어려울 것”이라며 “야구선수로서 사생활 여부를 밝히는 게 조심스러울 수 있다. 현역 선수를 너무 과도하게 몰아붙이는 행태가 안타깝다”라고 지적했다.
첫댓글 와 체력 짱이다
개피곤해서 뻗을것 같은데 원정갔다가…
서울경기도 아니고 대전에서 경기하고 서울까지 갔네
ㅈㄴㄱㄷ)집이서울이야
@회중독자 머쓱ㅎ 고마와요
유부남이 헌포 가서 시비까지 붙으면 그건 걍 처돌은 새끼지 ㅋㅋ 시비는 안 붙는 게 당연한 거지 ㅅㅂ 머리가 어떻게 됐나 시비 안 붙은 게 대단한 건 줄 아네
마셨고 자시고가 아니라 나같았으면 이혼기사,불화설 터진 이후라면 좀 알아서 당분간 사리고 살겠다.. 나중에 변명해야 할 일을 안만들면 쫌 안되나? 유명인 와이프 뒀으면 처신점 잘 해야지..
시비만 안붙으면 된거임?
시바 여자였으면 존나 마녀사냥했겠지 좆같네 댓글달고 와야겠다했는데 댓 못다네 으
이민우 누나 ㅎㄷㄷ 돈이 돈을 버네
아니 왤케 포장해주노
그렇게 놀고 싶으면 결혼은 왜 했냐고~~ 그것도 연예인 아내가 있으면서 조신하게 행동도 안하고~~
시즌중인 유뷰남 현직 선수가 경기 당일 새벽6시까지 술집에 있는게 문제가 아니라면 ...^^
헌팅포차에 기혼이? ㅋㅋ
ㅋㅋㅋㅋ어딘지 아는데 제대로 헌팅포차인데^^
승리자 이민우누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