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는 일곱째 날 안식일은 하나님과 하나님 백성사이의 표징이다.
◆ 하나님과 하나님 백성 사이의 표징(表徵), 안식일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기를 너희는 나의 안식일을 지키라 이는 나와 너희 사이에 너희 대대의 표징이니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줄 너희로 알게 함이라
출 31/13
표징(表徵)의 사전적 의미는, 겉으로 드러나는 모습이나 특징.
이는 하나님과 하나님 백성 사이에는 겉으로 드러나는 모습이 분명 있게 됨을 알게 한다.
◆ 안식일의 유래
천지와 만물이 다 이루니라 하나님의 지으시던 일이 일곱째 날이 이를 때에 마치니 그 지으시던 일이 다하므로 일곱째 날에 안식하시니라 하나님이 일곱째 날을 복 주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이는 하나님의 그 창조하시며 만드시던 모든 일을 마치시고 이 날에 안식하셨음이더라
창 2/1~3
안식일은 6일 동안 천지와 만물을 모두 지으신 하나님께 일곱째 날 안식하시고 이 날을 복 주사 거룩하게 하심으로 그 유래 시작되었다. 그리고 이 안식일을 표징으로 십계명의 한 계명으로 주셨으니 하나님의 백성들은 일곱째 날에 안식하는 표징이 있어야 한다.
◆ 성부시대, 안식일 지킨 하나님의 백성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엿새 동안은 힘써 네 모든 일을 행할 것이나 제 칠일은 너의 하나님 여호와의 안식일인즉 너나 네 아들이나 네 딸이나 네 남종이나 네 여종이나 네 육축이나 네 문안에 유하는 객이라도 아무 일도 하지 말라 이는 엿새 동안에 나 여호와가 하늘과 땅과 바다와 그 가운데 모든 것을 만들고 제 칠일에 쉬었음이라 그러므로 나 여호와가 안식일을 복되게 하여 그 날을 거룩하게 하였느니라
출20/8~11
하나님께서 제 칠일 안식일에 쉬었기 때문에 하나님의 백성도 안식일에 아무 일도 하지 말고 안식일을 기억하여 지키는 것이 하나님 백성의 표징이다.
◆ 성자시대, 안식일 지키신 예수님과 사도들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눅4/16
바울이 자기의 규례대로 저희에게로 들어가서 세 안식일에 성경을 가지고 강론하며 뜻을 풀어 그리스도가 해를 받고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야 할 것을 증명하고 이르되 내가 너희에게 전하는 이 예수가 곧 그리스도라 하니
행17/2~3
규례(規例)는 일정한 규칙과 정하여진 관례를 의미하는 뜻으로 초림 예수님과 사도 바울이 매 안식일을 지킴으로 하나님과 백성 사이의 표징을 나타냈다.
◆ 성령시대, 안식일 지키신 안상홍님과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성령시대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는 일곱째 날 안식일을 지키셨다. 오늘날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일곱째 날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하게 지킬 수 있는 이유는 안상홍하나님께서 안식일을 회복해 주셨기 때문이다.
성부시대에는 여호와 하나님과 그 백성들이, 성자시대에는 예수 그리스도와 그의 백성들이, 성령시대에는 안상홍님과 그의 백성들인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하나님의 표징 안식일을 기억하여 소중히 지킨다. 이는 일곱째 날 안식일이 하나님과 하나님 백성 사이의 표징이기 때문에 반드시 그 특징이 드러나기 마련이다.
https://youtu.be/pdD7U7gdi6M?si=yIy02E7fv872Py1B
첫댓글 성경대로 안식일을 지키는 교회는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해요~~
맞아요!
안식일을 찾아주신 아버지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백성이라는 증표인 안식일!
하나님께서 다시 찾아주셨으니 소중히 지켜요 :)
안식일은 하나님과 하나님 백성 사이의 표징이지요..따라서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다는 것은 하나님의 백성이 아니라는 의미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안식일을 매주마다 거룩히 지켜 하나님의 백성임을 하나님 앞에 인정 받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교회에 와서 성경을 통해 안식일이 하나님 백성의 표징임을 알게되었지요. 하나님 백성 삼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성령시대, 안식일 지키신 안상홍님과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성령시대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는 일곱째 날 안식일을 지키셨다. 오늘날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일곱째 날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하게 지킬 수 있는 이유는 안상홍하나님께서 안식일을 회복해 주셨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자녀들은 하나님의 계명인 안식일을 지킵니다. 일요일은 사람의 계명이니 일요일 예배를 본다면 하나님의 자녀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