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의 날씨가 지속 되는 요즘...
국내는 물론 해외로 야외 골프 라운딩을 나가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죠~
봄 가을과 달리 낮과 밤의 일교차가 높은 시즌이라 낮엔 덥고 밤에는 쌀쌀한 느낌이네요..
특히 비가 내리는 날씨엔 더더욱이 바람이 불어 외부에서 라운딩을 도는 분들은 감기 걸리기 십상입니다.
그래서 닥스 골프에서는 일교차가 큰 요즘에 입기 좋은 가벼우면서도 따뜻하게 체온을 지켜 줄 방풍 점퍼를 소개 할까 합니다.
<닥스 골프 남성>
닥스골프에서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남성 방풍 자켓 두가지를 소개할까합니다.
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가벼운 착용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그레이 컬러 잔 체크 점퍼는 비치는 소재로 다양한 컬러의 의상과
매치하기 좋은 제품이구요. 광택감이 있어 더욱 세련된 느낌을 주는 실버 점퍼는 뒷 숄더라인에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 기능이 좋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패셔너블한 느낌을 살렸습니다. 모노톤의 의상과 매치하면 모던한 느낌을 살릴 수 있답니다.
<닥스 골프 여성>
남성 보다는 화사한 여성 제품이 눈에 띄네요.
그린 컬러의 기본 스타일 점퍼는 카라 부분에 닥스 특유의 고급스러운 체크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제품입니다.
원피스나, 팬츠와 매치해도 무난하게 스타일링 하기 좋은 제품이며 필드 플레이 코디룩에 멋스러움을 더 할 수 있답이다.
오렌지 컬러의 7부 슬리브 후드 점퍼는 가벼운 중량감과 방풍성은 물론 방수성과 투습성까지 더한 제품이랍니다.
비비드한 컬러로 경쾌함을 느낄 수 있으며 허리 라인을 조일 수 있어 슬림하게 연출 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솔리드한 컬러의 점퍼가 밋밋하게 느껴진다면 패턴 있는 점퍼들을 선택해 보는건 어떨 까요?
베이지 컬러의 닥스 특유의 체크 패턴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멀티 컬러 체크 점퍼는 허리 스트링으로 슬림하게
착용이 가능하구요,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착장이 편안하답니다~ 모노톤의 팬츠나 스커트와 매치해도
세련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을거 같네요.
전판의 도트 패턴으로 걸리쉬 하면서도 영한 느낌을 더한 핫 핑크 레이 웨어는 방풍은 물론 방수성을 더해 여름 내내 경쾌하고
화사하게 착용 할 수 있답니다. 허리 라인 스트링 처리로 슬림하게 착용 할 수 있구요, 후드 탈 부착으로 다양한 느낌을
연출 할 수 있답니다. 필드에서 세련되면서도 핫한 느낌을 뽐내기 좋은 아이템 인 듯 해요~
지금 닥스 골프에서 제안하는 방풍 점퍼로 간절기 골프 룩을 연출 해 보는건 어떨까요?
스타일리시한 골프 룩 연출은 물론 일교차가 큰 날씨에도 끄떡 없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