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 온지 한 일주일 정도 지나서 글은 식어가지만, 그래도 전국 맛집에 없는거 같아서 함 올려봅니다..
면의 스타일은 틀리지만, 전주로 치면 베테랑 칼국수랑 같은 급이라고 보시면 될꺼 같습니다..
손칼국수 4,000원인데,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사진이 없는게 아쉽네요..
이쯤되면 베테랑은 반성해야함.. ㅠㅠ
칼국수 안에 있는 조개(?),생합(?),바지락(?) 암튼 어마어마하게 큽니다..
국물맛도 좋고, 여기를 소개시켜주신분은 해장으로도 자주 이용하신다고 합니다..
오후 3시쯤 간식꺼리로 먹은거라 다른 메뉴를 못시켰는데..
아뿔싸 이집의 에이스는 물총(1KG=7,000원)이라 합니다..
다음에는 물총을 꼭 시켜봐야 겠어요..
일부러는 아니어도 대전에 가면 꼭 한번 가봐야 할 집으로 제 핸드폰 카테고리 맛집멋집에 등록했습니다..
전화번호는 042-627-9972 입니다..
피했쑤? 참고로 이집은 언제 가더라도 번호표 뽑고, 대기를 해야 합니다..
그렇게 오래 기다리진 않아요.. 칼국수란 음식 특성상 바로 바로 자리가 나긴 합니다..
첫댓글 이글 보고 바로 검색해 봤어요. 그리고 핸폰에 저장해놨지요. 가끔 대전 코스트코 가는데 그때 꼭 들러야겠네요.
지난번 갔을때도 그 대빵 피자 두판 사서 냉동실에 얼려놓았다가 두고두고 먹었었어요.
아 두판을요....저는 한판 갖다가 그날 끝내삣다는
물총은 뭐지...맛조개를 말하는건가...
사진이 없어 아쉽네요
물총이 뭔지 무척이나 궁금해지고 있는 1人입니다
사진이 넘 궁금해요.ㅋㅋ
물총이 머죵.. 다음에 대전가면 들려봐야겠군요 ㅎㅎ
대전에 살고있는데도 모르고 있었네요,시간내서 들려보겠습니다.개인적으로 칼국수와 친하지 않아서...
집사람이 좋아해서 가끔은 가는데.술을 즐겨하다보니 바지락 많이 넣어주는곳 선호하는편 입니다.물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