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위례봉사회 신규결성식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성남지구협의회(김명옥 회장)는 6월 28일 위례 행정복지센터 강당에서 성남위례봉사회 신규 결성식을 개최했다.
안경숙 총무부장의 사회로 결성식을 시작하고, 결성식을 축하해 주기 위해 경기도지사 김용상 사무처장, 경기도협의회 홍순도 회장, 중부봉사관 최민규 관장, 성남지구협의회 김명옥 회장과 임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오늘 위례봉사회가 신규 결성함에 따라 성남시에는 29개 단위봉사회 490명의 봉사원이 활동하게 되었고, 이로써 경기도 내에는 지구협의회 32개 조직, 단위봉사회 520조직에서 17,468명의 적십자 봉사원이 적십자 인도주의 정신 보급과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성남지구협의회 김명옥 회장은 “오늘 성남위례봉사회가 결성되어 자랑스러운 대한적십자사 봉사원이 되었으며 앞으로 적십자 인도주의 실현을 위한 적극적인 활동을 펼쳐주길 바랍니다"라며 결성을 축하했다.
김명옥 회장은 2년 임기 동안 성남중부봉사회, 성남 신흥3봉사회, 성남 RCY청소년 봉사회, 성남위례봉사회 신규 봉사회 4개 조직을 결성하여 성남지구협의회 발전을 위해 열정을 쏟고 있다.
성남위례봉사회 양태승 회장은 "성남 위례 봉사회가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주는 봉사회로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고, 성실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봉사하겠다"라고 다짐했다.
이어서 봉사회기 수여 및 12명의 봉사원 배지를 전달하고 위례 봉사회 양태승 회장, 김윤주 •윤영하 부회장, 최미옥 재무, 조문주 총무에게 선임증 증서를 수여했다.
성남지구협의회 김명옥 회장과 경기도협의회 홍순도 회장은 꽃다발과 결성 지원금, 여성봉사특별자문위원회 지원금, 경기도협의회 지원금을 전달하고 결성식을 마쳤다.
첫댓글 성남지구협의회(김명옥 회장) 성남위례봉사회 신규 결성식을
축하드리며 양태승 회장을 비롯한 봉사원님드르이 활발한 활동을 기대합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소식 감사합니다. 사진은중요한 컷으로 8장만 올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