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역세권, 탄탄한 생활인프라를 갖춘 두류 중흥S클래스 센텀포레에서는 계약조건 변경과 함께 잔여세대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과 계약금 1000만원이면 입주 까지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내 집 마련 최고의 기회라는 평가를 받으며 빠르게 호실 지정계약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달자03지구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두류 중흥S클래스는 대구 달서구 두류동 819번지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9층, 7개동, 총 454세대로 구성되며 2024년 12월 입주 예정입니다.
대구지하철 2호선 내당역 및 반고개역이 도보권인 더블 역세권 단지로 범어, 수성구청, 죽전 등 대구시내 주요도심 곳곳을 환승 없이 한 번에 이동할 수 있으며, 홈플러스, 현대백화점 등 대형 복합시설이 가깝고 서문시장과 다양한 편의시설이 인근에 자리하고 있어 탄탄한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단지 인근에 약 51만평 규모의 두류공원이 위치하고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 뿐 아니라 두류공원 조망권을 갖추고 있으며, 근린공원과 상록 어린이공원 등 소규모 녹지공간도 가깝습니다.
모델하우스는 대구 수성구 동대구로 145에 위치하고 있으며, 방문 예약제를 통해 관람할 수 있습니다.
문의 : 1800-16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