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곤 변호사는 13일 페이스북에 “하이브 측이 민희진 전 어도어 대표를 상대로 배임, 회사찬탈, 성희롱은폐 등 법적이슈를 계속 꺼내는 것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가 아니다”며 “법적 이슈를 계속 끌고 가기 위한 것 자체가 주된 목적이다. 그래서 하나가 끝나면 다른 이슈를 또 끄집어낸다”고 밝혔다.
이어 “법률사무소 김앤장이 안 되는 소송을 왜 하겠냐고 하는데, 그건 이슈를 일으켜 계속 분쟁상태를 만들기 위한 목적임을 모르고서 하는 얘기”라며 “고도의 수준 높은 법률자문”이라고 했다.
이현곤 변호사는 하이브에 대한 비판을 이어갔다. 그는 “분쟁 상태임을 이유로 법을 따르지 않고 자기들 하고 싶은대로 하는 것”이라며 “주로 분양형 상가나 재개발 조합에서 하는 양아치 같은 수법”이라고 했다. 또 “나는 법을 이런 식으로 이용하는 것을 좋게 보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이와함께 “주총에서 해임한 것이 주주간 계약위반이라고 판결이 아니까 이번에는 이사회에서 해임을 시켰다”며 “이사회의 뜻은 하이브의 뜻이 아닌가. 그저 눈 가리고 아웅하는 식”이라고 했다.
이현곤 변호사는 민희진 전 대표에 대한 지지 의사를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이런 식으로 물량공세를 벌이면 보통 사람들은 견디지 못하고 나가 떨어진다”며 “나는 그건 정의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이런 것을 지켜보면 응원하는 마음이 생기는 거지”라고 했다.
첫댓글 살다살다 대놓고 깔아뭉개는 엔터이슈는 첨이다
진심 깡패같아;;
일부러 분쟁상태를 유지하면서 맘대로 나가는 방법도 있구나.... 에휴..
삭제된 댓글 입니다.
김앤장 아냐?
제발 망했으면,,
난 진짜 못버틸거 같아... 매일 불려가서 조사받고 카톡 까발려지고 기자들 따라붙고 성덕이라고 마음대로 해보라고 지원해주겠다고 할땐 언제고 지독하다 진짜
정치검찰이 사람 찍어누를 때랑 수법 존나 똑같음 재판결과도 전에 언플 때리는거 계속 법원 불러내서 맨탈 힘들게하기 그과정 또 언론에 전면 공개.. 민희진이 기자회견해서 여론 돌려놓아서 그나마 버틴거지
일하러가려던사람도일안받겄다
민이랑유괴단처럼푸대접받을까봐ㅠㅋㅋㅋ대화하나하나다녹음떠놔야할ㄷ듯
솔직히 지금 민 너무 불쌍 ㅠㅠ 사람을 이렇게 집요하게
진짜 돈있는 양아치들만 드글대는 대한민국 환멸난다
개같이 쳐망해라
찐따가 왜 양아치 짓을; 학창시절에 못 해본 거 하나ㅎ
걍 진짜 사람 하나 묻으려고 발악하네;; 마음이라도 예뻐야 될 놈이 ㅉㅉ
하이브한테 좋은말 해주는 법률 쪽도 거의 사기꾼 같다ㅋㅋㅋ
아니 오라고 오라고 모셔가서 가서 일한게 죄냐..? 진짜 왜 저래.. 민이랑 뉴진스 좀 놔줘ㅠ
방 하는 짓이 윤이랑 ㅈㄴ 닮음 천공이 방탄 좋아하던데 ㄷㅇㄷ랑 천공이랑 뭐 있나?
방 윤 운명공동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