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희재 대표는 1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뉴진스를 탄압하는 방시혁의 정신상태가 이상한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하이브와 민희진 전 어도어 대표의 분쟁은)자본가들과 크리에이터들간의 싸움”이라며 “아무리 소유권을 방시혁 의장이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도 최소한의 작품을 만든 창작자의 운영권리권은 인정해줘야 한다”고 밝혔다.
먼저 변희재 대표는 하락세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하이브의 주가부터 짚었다. 그는 “4월달이 뉴진스가 활동하자마자 방시혁 의장이 민희진 전 대표의 목을 쳤다”며 “뉴진스 활동하면서 4월에 주가가 뜰 때, 이 타이밍을 노리고 민희진 전 대표를 치면서 폭동을 일으켰고 주가는 폭락했다”고 했다.
변희재 대표는 “뉴진스 활동을 끌고 나가야 될 민희진 전 대표의 회사 내 지위를 흔들어 버렸기 때문에 누가 봐도 뉴진스의 앞길은 안 보인다”며 “대주주이자 의장이라는 X이 뉴진스 활동을 막아 버렸고 주가가 떨어진 이후 민희진 전 대표를 해임하면서 또 하락세를 맞이했다”고 했다.
또한 “방시혁 의장의 개인적 사감 때문에 하이브의 회사 가치를 올리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하이브가 박살 나더라도 뉴진스와 민희진 전 대표는 죽여버리겠다고 하는 것은 난동 아니냐”며 “이건 불법을 저지르면서 하이브 주가를 떨어뜨리고 있기 때문에 주주들은 방시혁에게 손해배상 청구와 배임죄를 제기할 수 있는 것 아니냐”고 했다.
변희재 대표는 “자신의 사적인 감정, 민희진 전 대표에게 열등감인지 뭔지, 하이브의 자산을 방시혁 의장이 망치고 있기 때문에 배임죄로 보내야 한다”며 “민희진 전 대표가 제기한 가처분이 법적으로 이기기 시작하면 주주들이 더 이상 참지 못할 것 같다”고 했다.
첫댓글 하이브 주주들 개빡칠거같은데 왜 조용한지 모를
2222222
배임은 육즙시혁이 햇지
배임
돈도 많으면서.. 맘 좀 곱게쓰지
진짜 열등감에 눈 멀어가지고는 ㅋㅋ 역시 이상한거 숭배할때부터 알아봤다 눈에 뵈는게없죠 뚱보아저씨?
내돈내놔
한남들이 주식 많이 하는데 주식하는 한남들 거의 다 민희진 욕하고 방시혁 편 그남들 마인드 놀랍지도않음
진짜 단체로 넹글 돌아버린듯
하이브 가치가 아니라 뉴진스 가치를 떨어트리지 말라고
변씨 간만에 맞는말
진짜 대표가 아니라 자존심 부리는 아저씨처럼 굴어 왜
주주들 입장에서는 배임이지
누가 배임이냐 진짜
돈많아도 도태남은 어쩔 수 없구나
제발좀 ㅅㅂ
현실은 주주들이 민희진을 욕함ㅋㅋㅋㅋ 저런 머리로 뭔 주식을 한다고ㅋㅋㅋ
국장이 망하는 이유 ㅋ
진지하게 회사에서 반대의견 하나도 안나온거?
뭔 직원끼리 평등하다 웅엥거리려고 직위 상관없이 ~님이라고 부른다면서ㅋㅋㅋ 민주주의 다수결 의견으로 민희진 해임한거 맞으시죠^^?
ㄹㅇ 저게 배임이지
방시혁이 ㅂㅅ이라 주가 망한거 지나가는 초등학생도 알겠다
살다보니 변씨랑 가치관이 맞는 날도 오네...
변씨가 맞말을 하다니
하이브 주식을 산 능지니까 그렇지 뭐
저번에 살짝 반등 왔을 때 손털었어야지ㅜㅋㅋ
하이브 주주들은 보살인가 ㅣㅋ
고장난 시계도 하루에 두번은 맞지..
솔직히 방탄에서도 정국이 지지 글올린거는 좀 주가 영향갈듯 많이 영향갔으면좋겠다^^
진짜 고장난 시계다
맞는 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