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제패망후 해방정국에서 한반도에서 벌어진 내전에서 많은 독립운동가 애국민주세력과 양민 남북이 합쳐 600만이상이 무참하게 학살당했습니다. 그 피의학살과 전화의 잿더미 속에서 다시 씨앗이 싹이터서.... 4.19 학생혁명 5.18 광주민중혁명 6.29 시민혁명 촛불혁명으로 박근혜를 끌어내려 대통령과 과반수가 넘는 의석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이땅에 민중들은 세계사적으로 그유례를 찾아볼수가 없는 참으로 위대 합니다. 무능한 민주당과 문재인 일당은 자신의 사사로운 이익과 퇴임후 개인들 안보를 위해 윤석열이를 검찰총장 으로 임명하여 키워서 대통령을 만들어 이나라를 나락으로 우리국민을 고통속에 처박아 버렸습니다. 우리민중은 좌절과 절망을 딛고 다시 일어서고 있습니다. 이땅에 민중들은 언제나 죽쒀서 개같은 민주당에 갖다가 바치는 꼴을 되풀이하고 있습니다. 윤석열 검찰독재세력은 털어도 털어도 증거 조차 나오지 않는 이재명 정적제거에만 총력전을 다하고 있습니다. 민생과 나라야 망하든 말든 아예 관심 조차 없습니다. 문재인정권의 실정을 바로잡고 나라에 기강을 바로잡고 국리민복에는 아예 ..... 윤석열이는 이땅에 순진하고 어리석은 우중들을 정신을 똑바로 차리라고 하늘이 내린 큰 선물 입니다. 겉으로는 국민을 위한척 하지만... 뒤로는 친미 친재벌 기득권세력에 붙어서 그들의 이익을 대변하는 지난 우원식 국회의장 파동을 봐서도 아직도 민주당내 많은 국회의원들 민심과 저들 무사안일 사리사욕에 젖어 민심과 따로 놀고 있습니다. 이제는 더이상 민중의혁명과 투쟁의 결과물을 죽쒀서 민주당에 갖다 바치는 꼴은 더이상 반복해서 안됩니다. 민주당을 올바로 개혁을 해야 합니다. 이나라 인구에 절대 다수를 차지하는 노동자 농민 도시서민에 이익을 대표하는 국회의원들 지금 한명도 없습니다. 이들 기층민중의 권익은 누가 대변 합니까 ? 윤석열이 퇴진과 함께 수레의 양바퀴 처럼 현재 기층민중의 이익을 대변하는 정당이 없는 현실속에서...... 친미 친재벌 기득권세력에 이익을 대변하는 중도 보수세력 민주당을 올바로 개혁을 하지않고는 이나라 정치 발전을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 언제까지 죽쒀서 개준꼴만 반복 해야만 합니까 ?
카페 게시글
자유 게시판
이땅에 민중들은 참으로 위대 하지만 언제나 죽쒀서 개주고 있습니다.
북마크
번역하기
공유하기
기능 더보기
다음검색
첫댓글 미육사를 나온 차베스도 미국의 턱밑에서 가난하고 억눌린 민중을 위해 미국과 맞장을 뜨지 않았습니까 ?
이땅에 민중들이 정치의식이 높아 지는 수 밖에 없습니다.
1만년 역사와 전통을 가진 한민족이 세계 에서 하나뿐인 분단국으로 살고 있으니 참으로 서럽고 원통해서
눈물이 납니다
지금 국회는 채상병특검법이나 하는
할일없는 자들의 놀이터 로 변한지 오래
세상의 무서우리 만큼 변하고 현실은 엄혹한데
궁민들은 저럴 라고 뽑앗을까
사실 이것은 현실을 보여주는것이라, 봅니다
해바라기들이 할수있는 일이 이시국에 무엇일까,
그들의 운신의 폭을 말해주는,
이시국에 저것은 비극입니다,
나라는 경제적 나락과 군사적 불바다의 열기로 넘치는. 현제에 국회에선 법정놀이나 벌이는,,,
국가??
모든것이 분단에서 비릇된 것 입니다.
정치 지도자는 죽기를 각오하고 나아가야 민중들이 한발자욱
따라 갑니다.
정치지도자란 한놈같이
사리사욕에 젖어 있는 쫌생이들뿐 이니....
차베스 아옌데 호치민.카스트로.체게바라 대륙을 통일한 마오쩌둥 ...
어차피 죽을목숨 멋있게 살다간
멋쟁이들이 그립습니다.
그때 그시절에 그 대통령이 있었던 것은
위대한 민심이 결정한 것입니다.
민심은 위대한데 대통령만 사리사욕 쫌생이 들인가?
강대국의 남북통일 방해 틈에서 여기까지 경제문화를 일궈낸 일들도
대한민국의 지도자와 민중이 이루어 낸 결과입니다.
남의 나라 지도자들만 보입니까?
대한민국이 세계경제대국으로 우뚝 설것입니다.
제 19대 대통령 문재인.
제 20대 대통령 윤석열
삼팔선 무너지다.를 앞두고 필연으로 만난 사람입니다.
박근혜와 윤석열을 뽑아준 민중이 위대한가요?
저는 결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민중들은 그냥 언론들이 선동하는 대로 우루루 움직이는 아무 생각없는 바보들에 불과할 뿐입니다.
윤석열을 심판하기 위해 한동훈을 뽑겠다는 사람들도 많은데, 그런 사람들도 위대한가요?
이런 대안 없는 글은 울화통만 쌓일뿐, 해결책은 요원합니다. 시원하기는 총칼로 윤석열 일당을 몰이내는 군인들의 반란이 있지만 또다른 혼란만 가중시킬 뿐, 민중의 혁명이 스스로 타오를 때까지 기다릴 밖에.. .
국뽕 이 지겨울때 되니
이젠 민족뽕 인가???
사회과학적 으론 학습이 안되어 있으니
윤가 같은 사람을 대통으로 만들었겠지
맞습니다.
2022년 대선에서 전체 유권자의 48%가 윤석열을 찍었는데, 뭐가 위대한지 모르겠습니다.
이땅에사는 민중 -백성-국민은 무지몽매한사람들이 태반이다 이말은 국민을 선도해야할 지식인 교육자 언론이 전부 사대에 쩔어서 미국과 스위스의 복종을 하기때문이다. 다른말로 하면 그길이 아니면 한국은 살수가 없기때문이다.
imf이후 한국은 국가 전분야가 딮스에 완전 포섭되어서 다른말하면 바로 자살당한다
이러니 미디어에선 전부 중성들 만 나오고 국회는 씰데 없는거로 싸움질이고 여자들은 지잘났다고 울부짓고
병원,학교,구청,관리사무소,등등 온갖 천지에 왜 내 일처리 안해하는 민원들로 난리들이고..
아주 이기주의 최극성인나라가 위대한 궁민이라고?
툭하면 고소고발하고 고소건이 일본의 100배인 나라가 위대?ㅋ ㅋ ㅋ ㅋ ㅋ
이런 나라의 궁민이 위대 ㅎ ㅎ ㅎ ㅎ
항국은 이씨조선의 전철을 그대로 따라갈것.
세상과 우리 사회를
정확하게 보시는 것 같습니다.
존경과 경의를 표합니다.
부정적인 것을 보면 모든것이 다 부정적으로 보입니다.
이우주에는 긍정적인 마이크로바이타와 함께 부정적인 마이크로바이타가
각각 5% 나머지 95%는 생각을 하는 쪽으로 기울여 집니다.
판단은 냉철하게 정확하게 해도 실천은 긍정적으로
행복과 불행은 누가 주는것이 아니라 내가 스스로 당겨서 오는것 입니다.
내자신을 위해서 이사회를 위해서도 항상 낙관적인 세계관으로 긍정적으로 생각 삽시다.
그것이 나도 남도 모두가 사는길이고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