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cket Lab의 전자 로켓은 금요일 뉴질랜드에서 이륙 할 예정입니다. 크레딧 : Rocket Lab
남부 캘리포니아의 고등학생들이 제작 한 소형 위성 5 개가 지난 금요일 로켓 연구소의 전자 부스터 (Electron booster) 최초 상용 비행을 시작으로 뉴질랜드 발사를 기다리고있다.
미국 - 뉴질랜드 발사 회사는 오후 8시 30 분에 4 시간 동안 창문이 열리는 동안 2 단계 로켓 발사를 계획하고있다. 금요일, 그리니치 표준시 (GMT, 토요일 12시 30 분, 뉴질랜드 시간).
Rocket Lab의 창립자이자 CEO 인 Peter Beck은 "우리는 현재 모든 곳에서 친환경적입니다. "우리는 날씨가 좋아 보인다."
55 피트 높이 (17 미터) 높이의 로켓 위에 쌓인 인공위성은 기상 데이터를 수집하고 해상 교통을 추적하며 우주 항법 장치를 테스트하여 우주 정크를 궤도 선회하고 교육의 사명을 시작합니다.
310 마일 (500 킬로미터)의 극지 궤도에 330 파운드 (150 킬로그램)를 운반 할 수 있도록 크기가 조정 된 개인 개발 전자 로켓은 현재 더 큰 곳에서 피기 백을 타고 가야하는 경량의 탑재물을 위해 공간에 전용 타기를 제공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위성 소유자가 궤도 매개 변수와 일정에 대해 타협하도록 강요합니다.
Rocket Lab은 오클랜드에있는 뉴질랜드 북섬, 관리 센터 및 제조 기지, 캘리포니아 주 헌팅턴 비치에있는 본사 및 엔진 공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490 만 달러의 분당 판매를 제공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현재 비행중인 대형 대형 승용차의 가격.
Rocket Lab은 경공업 시장에서 경쟁하는 여러 회사 중 하나입니다. Virgin Orbit, Firefly Aerospace 및 기타 실행 프로그램 개발자는 아직 차량을 설계하고 테스트 중이므로 상용 운영의 시작을 알리는 그룹의 첫 번째 그룹이 Rocket Lab입니다.
벡 (Beck)은 목요일 한 인터뷰에서 "우리 발사는 정말로 중요하지만 업계에서도 마찬가지다. "이것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우주 정거장 궤도 상용 서비스의 시작을 상징합니다.
"많은 흥분과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실제로 그것을 시작하는 것이 좋다"고 Spaceflight Now는 말했다. "선반 위에는 우주선이 너무 많아이 사명을 감안할 때 우리는 이제 여기에서 붙어있는 모든 우주선에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시점의 시작입니다."
곧 출시 될 Rocket Lab의 Electron booster는 2017 년 5 월과 1 월 두 차례의 시험 비행에 이어 세 번째 비행이 될 것입니다.
Rocket Lab이 "It 's a Test"라고 명명 한 5 월 2017 년 미션은 공간 추적에 실패했지만 거리 추적 오류로 인해 거리 안전 공무원이 임무를 종료 할 때 궤도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속도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1 월 20 일 (미국 시간), "Still Testing"이라고 명명 된 두 번째 전자 임무는 작은 위성 패키지를 궤도에 올렸다.
1 월의 성공으로 Rocket Lab 관계자는 "It 's Business Time"이라는 3 번째 Electron 출시와 함께 상용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1 월에 출시 된 전자 탑재 장치의 탑재량 중 하나는 Rocket Lab에서 제작하고 소유 한 측지 영역이었습니다. 지상에서 볼 수 있도록 햇빛을 반사시키기 위해 설계된이 디스코 볼과 비슷한 Human-Star라는 3 피트 (1 미터) 구면은 약 2 개월 후에 지구의 대기로 재진입되었습니다.
Rocket Lab은 지난 1 월 출시 된 Humanity Star 위성이 궤도에 배치 될 때까지이를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상업 서비스가 시작되면 다음 임무에서 그러한 놀라움이 기대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일들과 놀라움에 대한 명성을 얻은 것처럼 보이지만, 이번 출시에는 특별한 놀라움이 없다"고 Beck은 말했다. "우리는이 특별한 비행을 위해 다시 한 번 걷어차기를하고 있지만, 차량은 마지막 비행과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퀴리 킥 무대도 1 월 선교에 데뷔했고 성공적 시위가 끝날 때까지 예고되지 않았다. 킥 스테이지는 독성이없는 "녹색"단일 추진체를 태운다. 회사 대변인은 올해 초 추진기의 구성에 대한 세부 사항이 "상업적으로 민감하다"고 말했다.
전자 로켓의 하위 2 단은 등유와 액체 산소 추진체를 혼합하여 소비합니다.
로켓 연구소 (Rocket Lab)는 킥 스테이지를 통해 Electron 항공편이 여러 위성을 다른 궤도에 배치하고 퀴리 엔진의 재위성 기능을 사용하여 경사와 고도를 조정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는 동일한 전자기 임무에서 다양한 유형의 탑재 물을 비행하는 고객에게 도움이되며, 킥 스테이지는 각 위성 그룹에서 떨어지는 다른 궤도로 기동합니다.
최초의 상용 전자 비행은 월 하순에 발생하는 것으로되어 있지만, 지상 팀은 로켓의 첫 번째 단계에 터보 펌프를 운전하는 DC 모터 컨트롤러에 "비정상적인 동작이"발견 한 후 관리자는 실행을 접지했다.
"우리는이 주변을 매우 조심스럽게 여기기 때문에 그 행동을 보았고 우리가 그 사실을 정말로 이해할 때까지 비행하고 싶지 않았습니다."벡은 말했다. "하드웨어 문제가 아니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생산과 관련하여 완전히 공정상의 문제였습니다.
"우리 때문에 여기부터 정말 드릴 다운하고 우리가 완전히 원인을 undersood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우리의 시간이 걸렸습니다, 우리는 올해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제조 및 발사의 매우 높은 클립을보고하고있다"고 말했다. "우리가하고 싶은 마지막 일은 모든 종류의 미해결 문제로 제조 과정을 중단하고 흐름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연말까지 로켓 연구소는 한 달에 한 번 비행을 시작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Rocket Lab은 임무에 2 개의 페이로드를 추가하기 위해 2 개월 지연을 이용했습니다.
NABEO 우주선에서 시연 될 드래그 돛의 모형. 크레딧 : Rocket Lab
새로운 위성 승객 중 한 명은 캘리포니아 고등학생들이 만든 교육용 큐브 샛 (CubeSat) 인 Irvine01입니다. Irvine01은 캘리포니아 얼바인에 소재한 6 개 고등학교의 회원으로 구성된 Irvine CubeSat STEM 프로그램의 일부입니다.
다음 전자 출시에 추가되는 다른 탑재물은 NABEO라는 드래그 세일 기술 논증 자입니다. 독일의 고성능 우주 구조 시스템 (NABEO)에 의해 개발 된 NABEO 소형 위성 임무는 공기 역학적 인 항력을 사용하여 감속 및 궤도 이탈을하는 배치 가능한 27 제곱 피트 (2.5 평방 미터)의 막을 테스트하여 공간 쓰레기를 줄일 수있는 능력을 시험 할 것입니다 낮은 지구 궤도에서.
Rocket Lab은 Ecliptic Enterprises와 Tyvak Nano-Satellite Systems가 Electron 사명에 Irvine01 및 NABEO 탑재량을 수용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Irvine01과 NABEO 인공위성은 Spire Global을위한 두 개의 CubeSats와 GeoOptics를위한 하나의 나노 위성을 이미 Electron 출시에 예약했습니다. Spire 및 GeoOptics 탑재물은 날씨 및 기후에 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지구의 대기를 통과 한 GPS 위성 항법 신호를 측정합니다.
벡 (Beck)에 따르면 자동 분석 도구와 라이센스 및 규제 승인에서의 빠른 처리로 Irvine01 및 NABEO 나노 위성의 늦은 수용이 가능했습니다.
벡은 "로켓 연구소는 로켓에 대해서는 3 분의 1, 규정에 대해서는 3 분의 1, 인프라에 대해서는 3 분의 1"이라고 말했다. "로켓은 항상 모두가 끌어 당기는 흥미 진진한 비트이지만 사실 우리가 우주 산업에서 바늘을 실제로 움직이고 싶다면 실제로 다른 두 개의 부품도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페이로드에 대한 언급을하기 위해 수 개월을 줄인 발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리는 규제 당국과 긴밀히 협력하여 모든 규제 사항을 충족시키는 매우 신속한 방법으로 이러한 종류의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메커니즘을 구현했지만 결합로드 분석을 수행하는 발사체 용 도구도 개발했습니다 새로운 우주선 추가를위한
"우리는 이러한 프로세스의 일부를 자동화하고 툴을 구축하여 이러한 페이로드를 신속하게 전환 할 수있었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달성하고자하는 요점입니다 - 궤도에 대한 정기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불행히도, 지금은 로켓만큼이나 흥미롭지 만 실제로는 매우 중요합니다. "
미국 본사가 있기 때문에 Rocket Lab은 뉴질랜드 발사 기지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운영 허가를 담당하는 연방 항공국 (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과 함께 미국의 규제 당국에 의해 운영됩니다. 연방 통신위원회 (Federal Communications Commission)와 같은 다른 미국 규제 기관은 미국 소유 위성에 대한 승인을 부여합니다.
"우리는 매우 짧은 창문이 있었다"고 벡은 말했다. "우리는이 중요한 두 가지 탑재량을 조종 할 수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규제 당국에 연락하여 '이봐 요,이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함께 일하게합시다.'대답은 '그렇습니다. 그렇게. ''
금요일의 임무에서 전자 로켓은 뉴질랜드 북섬의 동해안에 위치한 로켓 연구소의 Launch Complex 1에서 남쪽으로 발사 될 것입니다.
9 개의 러더퍼드 주 엔진에서 41,000 파운드 이상의 추력으로 하늘로 날아 다니는 올 블랙 발사기는 첫 번째 단계에서 약 2 분 30 초 동안 발사 한 다음 단일 엔진 상단 단계를 약 6 분 동안 점화합니다 - 그리고 - 반 분. 일렉트론은 적도에서 85도 기울어 진 155 ~ 310 마일 (250-500 킬로미터)의 지구에서 예비 궤도에 도달합니다.
퀴리는 궤도를 선회하고 임무의 5 가지 적재물을 방출합니다. 다음은 시작 순서에 대한 개요입니다.
퀴리 상부 스테이지는 궤도를 원형 화하고 임무의 5 개의 적재물을 방출하기 전에 행성 주변을 분리하고 해안을 횡단합니다. 다음은 시작 순서에 대한 개요입니다.
◾ + 플러스 00:00 : 이륙
◾T + plus 02:42 : 1 단 엔진 컷오프
◾ + 플러스 02:45 : 1 단계 분리
◾ + 플러스 02:48 : 2 단계 점화
◾ + 플러스 03:06 : 페이로드 페어링 분리
◾ + 플러스 09:12 : 전자 궤도에 도달
◾ + 플러스 09:15 : 2 단계 엔진 컷오프
◾ + 플러스 09:20 : 큐리 킥 무대 분리
◾ + 플러스 51:01 : 퀴리 킥 단계 점화
◾T + plus 52:07 : 퀴리 킥 스테이지 엔진 컷오프
◾T + plus 54:10 : 페이로드 분리 시퀀스의 끝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