잽싸게 올려야 할텐데요 ㅋㅋㅋ
1. 루머
올랜도가 벅스랑 접촉했었다고 합니다. 꽤 많이 이야기를 했다고 하네요.
저 쪽에서 원하는 대상은 먼로로 알려져 있습니다.
벅스 반응은 트레이드 기한이 다가오면 좀 더 진지한 오퍼가 올 거라는 입장입니다.
2. 먼로 입장
한편 먼로는 자신이 트레이드 블락에 오르내리는 상황에 대하여
비지니스이며 사인할 때부터 이해하고 있던 사항이고 자신은 경기만 집중한다고 쿨하게 답했습니다.
3. 경기 영상들
올리지 못했던 보스턴과의 경기 영상부터 올립니다.
(1) 먼로 vs 보스턴
보스턴 전에 29점을 쏟아넣은 그렉 먼로.
포스트업 무브로 상대 골밑을 탈탈 털었습니다. 이 날 먼로에겐 샥 강림.
과연 이 친구를 틀드 해야 할까요?
(2) 미들턴 vs 워싱턴
27점 9어시 6리바 5스틸 후덜덜덜.
3 and d를 넘어 올라운드 플레이어가 되어가고 있는 크리스 미들턴입니다.
어떻게 잘 하냐는 기자들의 질문에 그냥 열심히 해서 이기려고 한다며 덤덤하게 답했습니다.
(3) 파커 & 쿤보
자바리 파커와 야니스 안테토쿤포의 34점 합작 영상입니다.
파커의 멋진 기술과 쿤보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
3. 올스타 주간
- 구단주 래슬리가 셀럽 팁을 출전합니다. 미국 대 캐나다 게임인데 미국 팀으로 나옵니다.
팀원으로는 빌럽스가 있으며 그 외 유명인사들 다들 포진.
아까 소개되는데 환호성 적은 걸 보니 제가 다 X팔리더군요. ㅋㅋㅋㅋ
디비젼 III 대학인 클락 대학에서 1년 동안 슈가로 뛴 기억이 있습니다.
벅스 측에서 공개한 연습 영상을 봤는데 3점만 골라 넣는 걸 보니 슛 레인지가 기네요.
잠시 구단주 님의 슛을 감상하시겠...
이 외에 커리처럼 뒤에서 휙 던져서 들어가는 것도 있는데 트윗 영상인지라 퍼오기가 난감하네요.
아무튼 현재 게임은 진행중인데 스타터들이 뛰고 있어서 벤치 멤버인 구단주는 안 나왔습니다.
방금 나왔는데 자유투 2개 중 하나 넣고 리바운드 하나 잡은 듯. 자리잡고 돌파(?)하는게
나름 선출 티는 납니다.
- 자바리 파커는 곧 이어질 라이징 스타 챌린지에 나옵니다.
백투백이라 [...] 많이는 안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 크리스 미들턴은 다음 날 있을 3점 슛 대회에 나갑니다. 이왕 하는 거 1등 먹고 이름 좀 알리고 왔으면 좋겠어요.
첫댓글 MCW-미들턴-쿤보-파커-먼로 매력적인 빅라인업에 먼로를 제외하고 잘 달려 줄 수 있는 선수들이라 정말 무시무시 한 것 같네요. 어제 워싱턴과의 경기에서 미들턴이 하프 코트 넘어오고 먼로랑 투맨 게임 풀어나가는 걸 처음 보고 놀랬네요.
네, 미들턴 핸들링이 아직 완전하지 않아서 잘 안되던 거였는데 최근 미들턴이 각성하면서 되더라고요. 어제 경기 4쿼터의 미들턴은 저도 경기 보면서 깜짝 놀랐습니다.
올랜도랑 무슨딜 할게 있나요? 부체비치를 넘겨받나?
뭐 딜이 되면 헨순이가 더 나오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최근에 매직이랑 홈경기하면서 말만 섞어본게 아닌가 싶어요. 저도 거기서 뭘 가져오려나 싶어요.
헨순이가 최근 3년간 중간에 꼭꼭 한 번씩 부상으로 쉬어서 애는 건강하게 한 시즌 보내는게 우선인 것 같아요
시즌 중반쯤까지는 올라디포가 벤치로 내려가고 활용도가 떨어지면서 살짝 찬물먹은거 아닌가 하는 분위기여서 올라디포 루머가 많았었는데 최근에는 올라디포가 살아나고 토바이스 헤리스가 다운되면서 헤리스쪽 루머도 많이 나오고있는거 같아요... 코어 지키면서 올라디포+데드몬 이라면 괜찮을수도;;ㅋ
@BIGJT 올랜도가 그런 사정이 있었군요, 흐음. 이러다 해리스 리턴하면 그것도 개그일 것 같아요. 해리스 입장에선 스캇 스카일스한테서 탈출이려나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