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에서는 맘스가든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맘스가든이란 어머니가 꽃과 나무를 심으며 가족을 위한 정원을 가꾸듯 한사람, 한사람이 나무를 심는 소소하고 작은 실천을 통해 푸른지구를 지켜가자는 환경 프로젝트입니다. 국제위러브유가 이번에는 평택시와 손잡고 지난 4월 29일 푸른도시 평택을 함께 만들기 위해 서부복지타운에 나무심기 행사를 가졌습니다. 이날 위러브유 회원 30여 명과 평택시푸른도시사업소 10명, 총 40여 명이 함께 식재한 식물은 에메랄드그린, 수크령, 병꽃나무 등 8종으로 다양한 식물을 땀흘리며 기존 조성지에 어우러지게 식재했습니다.
서부복지타운이 안중출장소, 서부문예회과 인접해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니는 곳으로 오늘 심은 꽃들이 이곳을 지나다니는 시민들에게 작은 행복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국제위러브유 이미연 회원
평택시 푸른도시사업소에서는 식재하기 위한 수목 및 초화류, 필요한 장비·물차를 지원하고 식재를 위한 기술지도를 해주었으며, 위러브유 회원들과 함께 직접 나무를 심으며 행사에 참여했습니다. 위러브유와 함께한 이번 나무심기는 시민·기업·단체가 만드는 참여의 숲 사업으로 통복천, 서정리천, 서부복지타운에 숲을 만들고 있으며 2024년은 함박산공원까지 확대하여 계속적으로 참여의 숲을 늘려갈 계획입니다.
첫댓글 지구환경지킴이 위러브유 입니다😁
역시 지구 환경 지키는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 입니다.
푸른 지구를 만들기위해 맘스가든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많은 곳에서 진행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의 지구 환경이 궁금해 지는데요~
나무를 함께 심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이 되겠습니다^^
나무 심기 활동 지구 환경 변화를 위해 필요한거 같아요
맘스가든 활동을 통해 묘목이 심어질 때 마다 지구촌이 더욱 건강해지는 것 같아요 ㅎㅎ
푸른 지구를 기대해 봅니다.
하트모양으로 심으신게 너무 귀여운 ㅎㅎ
평택시에서도 푸른숲 도시사업에 앞장서는 나무심기를 진행해 주셨네요~
아름답게 변하는 도시숲 공원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