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음성체중계를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마침 집에 있던 저울이 배터리가 방전되었는데 체중을 잴 때 가족들 도움을 매번 받기가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니 한시회에서 84000원에 스페인어와 영어가 나오는 체중계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그런데 체중계 하나에 그 가격이면 너무 비싼 것 같아 무심히 네이버에 음성체중계를 쳐 봤는데 국내 최초 음성 체중계라고 하면서 폴리 그림이 그려진 저울을 팔고 있더라구요.
가격은 최저가 31500원...
영어 체중계에 반도 안되는 가격에 제가 좋아하는 폴리가 그려져 있다니...
사실 어린이용 저울이랍니다.
전화를 해서 뭐라고 말해주는지 물어보았어요.
몸무게를 숫자로 불러주고 무슨 맨트를 한대요.
폭풍같은 속도로 결제... 이틀 후 저울이 제 손에 들어왔어요.
배터리는 AAA사이즈 2개, 그런데 버튼도 똑딱이 온오프 단추도 그 어떤 조작의 여지가 없는 저울 앞에서 과연 이 아이가 정말 말을 할까? 좀 의구심이생기기 시작했어요.
생긴건 유리판이 덮인 일반 저울처럼 생겼어요. 발판에 폴리가 그려져 있어요.
폴리 위에 슬며시 발을 올려 놓았어요. 그러고 시간이 흘렀지만, 아무 반응이 없어요.
이거 어떻게 된거지 하는 순간, 안녕하세요. 당신의 몸무게는 XX.X킬로그램입니다. 운동 좀 하세요.
헐! 정말 다이어트의 욕구가 퐁퐁 샘솟게하는 그런 저울이었어요.
맨트는 몸무게를 잴때마다 5가지가 순환하며 나오도록 되어 있어요.
과식하지 마세요. 조깅하세요. 줄넘기하세요. 짜게먹지맣세요. 이런식으로요.
그리고 30킬로그램 이하 어린이가 올라가면, 아저씨 목소리가 아닌 오빠 목소리로 친구 안녕? 친구의 몸무게는 XX.X킬로그램입니다. 우유를 더 먹어야겠어요.
요런식으로 이야기를 해 줘요.
체중계의 정확도는 매우 우수하며, 목소리가 너무 커서 살짝 부끄럽다는 점, 반응 속도가 7,8초대로 느리다는 점을 제외하면 매우 훌륭한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약 2주간 사용한 어린이용 로보카 폴리 체중계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첫댓글 어디서 사셨어요?
네이버지식쇼핑에서 음성 체중계 라고 치면나와요 저는 11 번가에서 샀어요 ㅋㅋ
멘트 귀엽네요.ㅎㅎ
근데 목소리가 안습이에요 ㅋㅋ
저에게도 필요할거같네요.. 근데 집에 혼자 있을 때만 이용해야 될거같다는 ㅠㅠ
와우 좋은 정보네요.
하지만 어린이용이라 나도 사용 가능할려나...
한번 올라가자 마자 고장나던지 아님 아무말도 없던지...
근데 다은샘 xxxkg면 몸무게가 세자리에요?
홍엽샘... XX.X라고 소수점을 꾿이 찍어주셨건만... 자꾸 센스리더 구두점 해제해 놓고 읽는 티 내실래요??;;;ㅋㅋㅋ
ㅎㅎ 짱 귀여워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