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미국 소비자는 계속해서 폭풍을 지출하고 있습니다.
https://www.aljazeera.com/economy/2021/11/16/despite-higher-prices-us-consumers-keep-spending-up-a-storm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미국 소비자는 계속해서 폭풍을 지출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미국 소매판매는 1.7% 증가해 3월 이후 가장 큰 증가폭을 기록했다.
미국 소매 판매는 10월에 계속 증가하여 3개월 연속 상승세를 기록했습니다. [파일: Mark Lennihan/AP]
발행일 2021년 11월 16일
미국의 인플레이션은 10월에 30년 만에 최고로 치솟았을지 모르지만, 미국인들이 연말연시 쇼핑 시즌을 시작하면서 소비자들이 폭풍을 소비하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미국 상무부는 10월 소매점, 온라인, 레스토랑 매출이 전월 대비 1.7%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는 3월 이후 가장 큰 증가이며 소매 판매가 3개월 연속 증가했습니다.
계속 읽으세요머스크, 아마존 열대 우림 모니터링에 대해 브라질과 논의 중에미레이트 항공은 IPO가 장거리 항공사의 카드에 포함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Bitcoin, Ether는 최근 기록적인 최고치에서 광범위하게 후퇴합니다.Frida Kahlo 'Diego y yo'자화상 3490 만 달러에 판매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0월 소매 및 식품 서비스 매출은 15.4% 증가했다.
공급망 혼란과 원자재 및 인력 부족으로 인해 올해 미국 기업의 가격이 인상되어 미국 소비자에게 더 높은 비용이 전가되고 있습니다.
지난달 미국 소비자 물가는 1년 전 같은 기간에 비해 6.2%나 급등했다고 미 노동부는 30년 만에 가장 급격한 소비자 물가 상승률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소비자 지출이 국가 성장의 3분의 2를 주도하기 때문에 이는 미국 경제의 건전성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일부에서는 물가 상승이 미국 경제의 동력을 하향 이동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소비자들은 경제 전망과 자신의 재정 전망에 대해 더 확신이 있을 때 더 많이 지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미시간 대학은 최근 설문조사에서 인플레이션 상승과 인플레이션을 억제하는 데 충분하지 않다는 인식이 11월 미국 소비자 신뢰를 10년 만에 최저 수준으로 낮추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 기간 동안 미국 가계가 2조 5000억 달러 이상의 저축으로 넘쳐나면서 미국인들은 10월에 예상했던 것보다 더 빠른 속도로 지출할 수 있었습니다.
그레고리 데이코 옥스포드 이코노믹스 수석 이코노미스트는 고객 노트에서 "코로나 상황이 개선되고 자동차 부문의 공급 제약이 완화되고 휴가철 쇼핑이 조기에 시작되면서 지난 달 구매가 증가했다"고 말했다. "가정은 가격이 높아짐에 따라 지갑을 열 의향이 있었지만 명목 판매 수치가 부풀려졌음에도 불구하고 높은 인플레이션이 구매력을 약화시키고 있다는 증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부유한 가계가 인플레이션을 흡수할 수 있는 더 큰 소득 쿠션이 있는 반면, 저소득 가계는 특히 큰 타격을 받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비필수 품목의 구매를 연기함으로써 더 높은 가격에 대응할 수 있지만, 식탁 위의 음식, 휘발유, 난방 및 지붕 위의 지붕과 같은 필수품에 대한 지출을 미룰 수는 없습니다.
미국 농무부에 따르면 지난 해 식량 지출만 해도 저소득층 미국인의 가계 예산의 27%를 갉아먹었다.
소비자가 필수품에 대한 더 높은 가격에 반응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구매를 더 저렴한 옵션으로 대체하는 것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유명한 미국 및 세계 최대 소매업체인 월마트는 화요일 미국 매장에서 온라인 판매 및 판매가 10월 29일 마감되는 3분기에 9.2% 증가했다고 밝혔다. 비용이 올랐다. 이 거대 소매업체는 또한 미국 식료품 시장에서 더 많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더 많은 쇼핑객이 매장을 다시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소비자들이 인플레이션 폭풍을 극복하기 위해 할인을 찾고 있지만, 분석가들은 임금 인상, 고용 시장 개선, COVID-19 감염 및 제한 감소 덕분에 여전히 경제 회복이 궤도에 머물고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Daco는 "경제가 2022년으로 향함에 따라 건강 상태가 개선되면 소비자 신뢰가 회복되고 고용 회복과 임금 상승이 소득 성장을 뒷받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출처 : 알자지라 및 통신사